기묘한 이야기

6줄괴담

20210812_184417.png

 

교통사고가 났다는 소식을 듣고 출동했더니 차량 한 대와 오토바이 한 대가 박살나 있었다.

 

구급차가 와서 두 사람을 싣고가는 모습을 멀리서 살짝 보니 사고에 비해 생각보다 안 다친거 같아 다행이었다

 

사고현장은 처참했다. 오토바이가 중앙선을 넘어서 추월하려고 했는데  차를 보지못했고 그대로 정면추돌한 거겠지

 

오토바이는 형체만 남아 굴러다니는데 옆에 신발 한 짝과 헬멧도 굴러다니고 있었다. 

 

환자처치를 위해 당연히 신발이나 헬멧을 벗기겠지만 왜 한 짝만 했을까라고 궁금해하며 다가갔다.

 

 

... 둘 다 내용물이 들어있었다

26개의 댓글

2021.08.12
0
2021.08.12

나 의경할때 수사반장인가 수사연구인가 경찰잡지 본적있는데

 

오토바이타다가 미끄러져서 그대로 온몸이 갈려서 죽은 사람보고 오토바이는 절대 안타야지 생각했음..

0
2021.08.12
@핵대가리

애초에 그러잖아.. 오토바이 탈 때 헬멧쓰는 이유는 얼굴은 알아보기 위해서라고..

0
2021.08.12
@DeepDark판타지

근데 헬멧 써도 갈리면 다 사라지는 일이 있더라

고어사이트에 보니까 헬멧이 아예 작살난 영상이 존나 흔함

헬멧 무적인 줄 알았는데

0
2021.08.13
@치킨뇸뇸

더더욱 오토바이는 타지 말아야겟다..

0
2021.08.13
@치킨뇸뇸

그래서 헬멧은 비싸고 좋은걸로 써야되네

0
2021.08.13
@치킨뇸뇸

헬멧이 충격에서 보호하기 위한거라 갈리는거는 방검복 아닌이상 ....

다 갈려서 얼굴 사라지기 전에 머리 들면 괜찮다.

0
2021.08.13
@핵대가리

장비차면 갈려서 없어지는거는 보호해줌

케블라진이라던가 부츠라던가 자캣이라던가

1
2021.08.13

엑조디아 된거?

0
2021.08.13

설마..하고 구글에 bike accident gore 쳐봤더니 ㄹㅇ이네... 어디 날카로운곳에 박으면 신체가 절단되는건가... 허 참

0
2021.08.13
@부부붐단단

? 나 그냥 쓴건데. 그런게 진짜로 있어? ㄷㄷㄷ 절대 검색안해야지

1
2021.08.13
@골방철학가

진짜로 절단난 사진 몇개 있음. 걍 검색하지마셈 이런거 안 좋아하면

0
2021.08.13
@부부붐단단

난 좋아하니까 바로 검색간다

0
2021.08.14
@부부붐단단

첫사진부터 갈렷네

0
2021.08.14
@부부붐단단

베이기보다는 뼈가 부러지고 뜯어내는 느낌으로 사지가 분리되는게 아닐까...?

0
2021.08.14
@부부붐단단

내 호기심이 미워졌다

0
2021.08.13

친구가 의무소방으로 군대 갔다왔는데

촌동네 소방서라 소방관 적어서 맨날 출동 따라나갔다더라

자살한 사람 화재로 죽은 사람 익사한 사람 다 봤는데 교통사고가 제일 끔찍하다고 함. 특히 오토바이

0
2021.08.13
@외노자주린이

그냥 쓴거야. 개드립에 오토바이콘있길래 쓴건데 왤캐 실제사례가많냐

0
c1
2021.08.13
@골방철학가

그런 이유로 바이크갤은 유일하게 친목이 가능함

1
2021.08.13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힘 ㄷㄷㄷ

0
2021.08.14

오토바이는 사실 호빵맨이었어.

 

그래서 머리랑 다리 날아간거 잼아져씨가 갈아끼고 다시 다른 사고현장으로 날아간거야 ㅠㅠ

2
2021.08.14
@교황만두
1
2021.08.14

오토바이로 아무리 큰 사고가 나도 헬멧은 꼭 쓰랬어 도움된다고

 

신원 확인에 용이하다더라

3
2021.08.14
@프로세스
0
2021.08.15
@프로세스

음 정말 꿀팁이군

0
2021.08.17

강 하류에서 내용물이 있는 신발이 계속 발견되는 이유 생각나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008 [기묘한 이야기] 군대이야기 보이길래 군대썰.ssul 4 죽은빈라덴 3 9 일 전
1007 [기묘한 이야기] 군대에서 겪은 기묘한 일 6 까까사주세요 2 11 일 전
1006 [기묘한 이야기] 군대에서 격은 "똑딱" 소리 17 까까사주세요 7 12 일 전
1005 [기묘한 이야기] 아까 있었던 조금 소름돋는 이야기 5 캬캬캬캬캬 3 14 일 전
1004 [기묘한 이야기] 보름 전날에 꾼 꿈 4 몽슈 1 2021.12.19
1003 [기묘한 이야기] 어릴적 집에서 굿을 한 적이 있다 2 겨드랑이감별사 11 2021.12.17
1002 [기묘한 이야기] 내가 본 UFO 썰 30 난지금행복해그래... 26 2021.11.27
1001 [기묘한 이야기] 군대에서 본 외계생물체(?) 이야기 11 Wolf 6 2021.11.26
1000 [기묘한 이야기] 여수 도깨비 이야기 18 사딸라 18 2021.10.28
999 [기묘한 이야기] 군대 썰, 실화) 군대에서 근무서다 UFO 본 썰 18 야삐 6 2021.10.14
998 [기묘한 이야기] 한밤중이니까 군대 기묘한썰 1 잠은깊게꿈은야하게 2 2021.10.14
997 [기묘한 이야기] 나도써보는 군생활중 오싹오싹 경험 2 흑천마왕 2 2021.09.15
996 [기묘한 이야기] 밑에 군대 귀신썰 보고 적는 글 9 년째 개드리퍼 11 2021.09.12
995 [기묘한 이야기] 군대 귀신썰 중 제일 소름돋았던 썰 17 부바부사바사 24 2021.09.12
994 [기묘한 이야기] 6줄괴담 26 골방철학가 14 2021.08.12
993 [기묘한 이야기] 공동 생활 규칙 12 트루워치프 11 2021.07.28
992 [기묘한 이야기] [2ch 기묘한 이야기] 실종되었던 아들 3 usyell 9 2021.06.27
991 [기묘한 이야기] (펌글) ㅇㅇ2단지 입주자대표회의는 왜 관리소와 재계약을 하... 2 스페셜포수 2 2021.06.22
990 [기묘한 이야기] (펌글) ㅇㅇ2단지 입주자대표회의는 왜 관리소와 재계약을 하... 스페셜포수 2 2021.06.22
989 [기묘한 이야기] 고등학생때 귀신본 썰 16 기타치는고라니 19 2021.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