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무장 상태의 뛰기 모션입니다.
궁금한 점, 이상한 점, 고쳐야할 점 등 지적, 조언해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6개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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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어즈
오르막길에서 각도를 살짝 기울여보는거 어때요?
복면의사나이
지금 ik 적용 모션이 아니라 코드에서 사인값으로 준거라 살짝 부자연스러운 부분이 있네요. 의견 감사합니다.
디지털 망령
복면의사나이
게임 이름입니다!
개긴
뀼~~~
나는야섹스보이
얼음판위에서 걷는것같아
복면의사나이
무슨 소리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개 달렸네
걷다가 뛰는모션으로 바뀔때 자연스러운 이미지 추가 못해영? 전문가가 아니라서 잘몰라여
복면의사나이
연결 동작이 생기면 그만큼 답답해지는 부분이 있어서 일부로 만들지 않았는데
생각외로 꽤 많은 분들이 말해주시니 다시 한번 고민해봐야겠습니다.
바로고고
나는 딱히 흠잡을데 없는거같은데??
망토 팔랑거리는게 맘에든다
복면의사나이
칭찬 감사합니다.
모래상어
유니티네?
복면의사나이
그렇습니다 2D인데도 게임메이커를 안쓰는 이유는 돈이 없기 때문입니다.
모래상어
광원 효과인지 에어브러시 인지모르겠지만
색감이랑 움직임이 진짜 유니티티가 나는구나
부드럽게 잘만든듯!
뚜레비
1. 디폴트 Idle 포즈일떄 발이 땅에서 띄어져 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2. 뛰는 타이밍이 루즈한듯 1.2~1.5배 빠르게 해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유리위를 걷는느낌은 이런 타이밍에서 오는것 같습니다.
3. 캐릭터 오른쪽 팔이 뒤로 향하는 중간부분 튀는 구간이 있습니다. 이 튕기는 느낌에 부분을 조금 풀어주시면 더욱 자연스러울 것입니다.
3. 오른팔이 앞으로 와서 느려지는 타이밍(행 타임)을 조금 줄이고, (감속이 되는부분이 상당히 길다는 느낌)
4. 오른팔이 뒤에서 앞으로 복귀하는 순간에 타이밍을 1~2F 정도만 길게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은 오른팔이 이 순간적으로 휙~ 앞으로 향하기에 부자연스러운 감이 있는점 참고해주세요.
(오른손이 앞으로 향하기 시작할때, 점차 가속이 된어야한다는 것)
4_1.만약 전체의 타이밍을 1.2~1.5배 가속했을 때 오른손의 감속 타이밍이 그렇게 길게 느껴지지 않는다면
가속 타이밍만을 조금 다듬으셔도 될것같습니다.
5. 설명하기 쉽게 오른팔을 기준으로 말씀드렸습니다만 상체의 바운스 타이밍도, 왼팔도 함께 고치셔야할것같습니다.
6. 현재 만드신 포즈안에서 최대한 수정이 가능하도록 하는것이 전체적인 밸런스를 지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타이밍만을 조금만 만져주세요.
잘봤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복면의사나이
이상하다고 느꼈는데 왜 이상한지 몰랐던 부분들을 콕 집어서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체의 움직임에 좀더 신경써서 수정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