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집있는 남자 레깅스

62e5a7ef 2021.03.02 470

짧은 반바지 입는거 좋아하는데 그냥 입기에는 다리에 털도 많고 두꺼운게 컴플렉스라서 좀 가리는겸

 

산이나 갈때 반바지만 입으면 벌레 물리고 이런게 싫어서 레깅스 좀 알아보고있는데

 

173에 85키로 근육 거의 평균이고 체지방 오지는데 괜찮을까...

 

아무도 신경안쓰는거같은데 그래도 어떤 생각들하는지

29개의 댓글

24e88849
2021.03.02

그냥 얇은 추리닝 바지 입는게 더 낫지 않음?

0
62e5a7ef
2021.03.02
@24e88849

스쿼트나 달리기 할때 옷에 털이 쓸려서 너무 따가워서 긴바지는 거의 못입어 안그래도 정강이랑 허벅지 옷 닿이는 쪽은 털이 막 빠져 ㅋㅋㅋㅋ

0
24e88849
2021.03.02
@62e5a7ef

산에서 달리기 한다고?

0
62e5a7ef
2021.03.02
@24e88849

?? 갑자기 이렇게 틀어버린다고? 레깅스 사면 산만 간다고 한것도 아니고 ㅋㅋㅋ

0
24e88849
2021.03.02
@62e5a7ef

산이 대번에 써있으니 일반적으로는 산에 갈 때 입을 복장이라고 생각하지 않겠냐 ㅋㅋㅋ

0
62e5a7ef
2021.03.02
@24e88849

뭐 운동같은 활동적인거 할때는 입겠지... 무튼 의견 고마워

0
24e88849
2021.03.02
@62e5a7ef

나이키나 아디다스 같은데서 파는 추리닝 바지 입어봐

갠춘한거 많든데

0
62e5a7ef
2021.03.02
@24e88849

바지 몇개 있는데 가벼운거는 그 특유의 서걱거림이 너무 안맞아

0
24e88849
2021.03.02
@62e5a7ef

그럼 걔네 남성용으로 파는 반바지에 레깅스 달려 잇는 거 잇던데 그거 사 ㅇㅇ

러닝용인가 운동용으로 팔드만

0
62e5a7ef
2021.03.02
@24e88849

ㅇㅇㅇ 오늘 가서 좀 입어봐야지

0
22e7ee40
2021.03.02

걍 조거팬츠입으면 되지 뭘 에깅스야

0
62e5a7ef
2021.03.02
@22e7ee40

털때메 긴바지입고 오래 활동하면 쓸려서 따갑고 개같아 아주...

0
d85e73b3
2021.03.02

레깅스위에 반바지입으면 괜찮을듯 그렇게입는사람 많으니까

0
62e5a7ef
2021.03.02
@d85e73b3

고마워

0
fd3faf22
2021.03.02

검은색 레깅스에 반바지 입으면 되잖어

1
fd3faf22
2021.03.02

누가보면 아 저새끼 운동 좀 하는 새끼네 하고 말지

좆도 신경 안씀

1
9341e013
2021.03.02

레깅스 입고 반바지 입으면 될듯

1
8bce06fd
2021.03.02

그렇게 입는사람 많아서 .. 체형이랑은 노상관

1
b8c99604
2021.03.02

레깅스 반바지 운동 국룰이자너ㅋㅋ

1
1185edf8
2021.03.02

레반 ㄱ 레깅스만은 존나 부담이다

1
b21393f4
2021.03.02

룰루레몬것도 그러냐

0
62e5a7ef
2021.03.02
@b21393f4

가격대가 너무 ....ㅋㅋㅋ 부담이다 이정도는

0
b21393f4
2021.03.02
@62e5a7ef

비싸긴 한데 여기가 착용감이 넘사..라 한번 입..어봐!!!

0
62e5a7ef
2021.03.02
@b21393f4

젝시믹스 우선 하나 샀어 ㅋㅋㅋ 엄청 괜찮네 생각보다

0
b21393f4
2021.03.02
@62e5a7ef

억 벌써?

대신 내구력까지 가격은 못따라가니까

조금 아껴서 입어

 

오죽하면 여자들이 여기 레깅스한번 입으면

비싸도 가급적 전부 룰레꺼 산다잖어 ㅋㅋ

 

신세계 ㅊㅊ

0
62e5a7ef
2021.03.02
@b21393f4

입문용 셈 치고 입어봐야지 오늘 달린다! 추천 고마워 나중에 부자되면 사볼게 ㅋㅋ

0
b21393f4
2021.03.02
@62e5a7ef

구랭! 즐거운 운동햇!

0
b3d273d2
2021.03.02

제모 하셈

0
62e5a7ef
2021.03.02
@b3d273d2

왁싱할때 물어보니까 나정도면 2달주기 20만원이라더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23807 부평구 시설관리공단 준비하려는데 조언부탁 9 a8215f4b 39 분 전 46
323806 데이트신청은 어케하냐 4 087553ee 1 시간 전 224
323805 팀장님께 다시 카톡넣어야되나? e6ae44a0 2 시간 전 140
323804 선 보게 생겼는데... 9 22132e62 4 시간 전 374
323803 술먹고 사고쳤다 30 141625ff 4 시간 전 808
323802 방금 일하는 사수랑 말다툼이 있었다.(내용김) 6 26dcdbc2 4 시간 전 252
323801 자려고하는데 삶이 겁나 의미없고 내가 뭘하는지도 모르겠다. 2 ff226906 6 시간 전 159
323800 사는 게 답이 없다 2 7ae9657b 6 시간 전 97
323799 야간택시 할증이 기본요금 4600원에 190원씩올라가? 2 37ec12a0 6 시간 전 85
323798 우울증 재발했다 5 36e5932e 7 시간 전 179
323797 남자가 스타일이 너무 튀어도 부담스러운가싶은게 고민. 17 ab2fa4da 8 시간 전 295
323796 여자애랑 처음으로 만나서 밥먹으면 뭐먹을거야? 26 74538f6c 8 시간 전 402
323795 나같은 초식동물들은 세상살기 너무 험난한듯 7 82e322ac 8 시간 전 232
323794 매력도 너무 추상적인거라 키우기도 힘듬 44 4384ee39 8 시간 전 315
323793 인싸들아 찐따랑 놀아주는 이유가 뭐냐 11 21504d1f 9 시간 전 347
323792 이거 선넘는거임? 9 0f780a93 9 시간 전 204
323791 채용하고 싶은데 사람이 없는게 고민 20 6f2115c9 9 시간 전 317
323790 에어컨 트니까 너무 좋다 941e2848 9 시간 전 65
323789 앞으로 계획을 추천받음 3 3f5015dd 9 시간 전 51
323788 전여친 집 보증금 문제 때문에 미치겠다. 7 e7f1fb79 9 시간 전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