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들이라면 이런상황에 어떻게 할거냐

4e1feb8a 2021.02.26 159

상대가 먼저 사귀자고 함

상대는 남자랑 연이 거의 없음

근데 타국 유학중이라 6개월 간격으로 한국-타국 왔다갔다 함

 

어디까지나 예시지만

너네라면 어떻게 할거냐

사귄다 or 정중하게 거절한다 

7개의 댓글

ed81ea50
2021.02.26

남자랑 연이 없는건 둘째치고 지금껏 어떻게 했냐를 좀 파악해야 되겠는데? 유학을 얼마나 기다려야함? 그냥 가볍게 만나는거면 힘들텐데 멀리 봐도 좋은 사람이면 만나는거에 두려워 할 필요는 없을듯

0
2720b86b
2021.02.26

난 거절함.

잠시라도 불타는 연애를 했다면 몰라도

몸이멀면 마음도 멀어짐.

0
5629e16d
2021.02.26

나도 거절

0
4801af8e
2021.02.26

나는 연애가 본인에 대한 공부도 도니다고 생각함. 너가 이런 경험이 없다면, 이번 경험으로 본인에 대해 공부할 수 있다 생각함.

 

사람마다 다르므로, 정답은 아님

0
a2a1c469
2021.02.26

몸이 멀어지면 마음이 멀어짐.

불가능

0
48a94f7f
2021.02.26

뭘 사겨 친구해야지 걔 되게 웃기는애네

0
670fed73
2021.02.26

킹시국이라 만날 사람 없음 만나보는것도 괜찮을거 같은데?

상대방이 괜찮은 사람이라면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23258 28살 앰생인생이다... 진로고민 0d930561 방금 전 0
323257 힝 월세를 전세로 바꾸는거 실패해써 2 8b046d21 8 분 전 30
323256 남친 어케 잡지 5 bc24905e 14 분 전 97
323255 코레일 필기합격자 이직고민 8 5c6478ac 16 분 전 44
323254 전여친 생일 축하 오바임? 8 7a18c8a7 26 분 전 85
323253 개발자 개붕이들 취준생 조언좀 해줘 ㅠㅠ 5 b33a3292 33 분 전 53
323252 그냥 존나 힘들고 존나 슬프다 1 dede8a1f 35 분 전 37
323251 스펙으로 쓸만한거 추천 좀 해줘 5 10a05487 46 분 전 51
323250 회사에서 윗사람한테 수고 고생 대신 쓸 인사말이 있을까? 6 dc73d800 54 분 전 99
323249 컴활 1급 떄려칠까. 11 4d1f4586 1 시간 전 106
323248 택시번호 아바사자는 타지마라 3 db2374ac 1 시간 전 158
323247 제약사 품질 좋소2900vs 영업 메쟈 4500 고민 19 ae842309 1 시간 전 80
323246 25먹고 24여동생이랑 싸움 18 d7af8d79 1 시간 전 162
323245 여자친구가 한 말이 신경쓰이는게 고민 8 7af0622a 1 시간 전 181
323244 배민 이제 총 주문금액 조회 안됨>?> 3 603b9e74 1 시간 전 58
323243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하면서 그 밀봉 스티커 붙여달라했는... 6 943210ee 1 시간 전 73
323242 아싸찐따는 인싸의 삶이 부럽다.. 9 979bb191 2 시간 전 206
323241 어버이날 용돈 액수가 고민 4 e58be315 2 시간 전 96
323240 X다리인게 고민 2 bf060ad7 2 시간 전 96
323239 이따 서너시간 있다가 여친만나는데 8 6cb8ef40 2 시간 전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