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마다 스테이터스 창에 있는 숙련도 3개 올라가면 전투 중에 새로운 스킬을 학습하는건 알겠음..
근데 스킬 각각의 숙련도도 최대 별 5성까지 있는데 이거 별 채워갈수록 뭐가 좋아지는거임? 스킬데미지 오르는거임?
9개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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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마다 스테이터스 창에 있는 숙련도 3개 올라가면 전투 중에 새로운 스킬을 학습하는건 알겠음..
근데 스킬 각각의 숙련도도 최대 별 5성까지 있는데 이거 별 채워갈수록 뭐가 좋아지는거임? 스킬데미지 오르는거임?
막머
딜오르고 신기술도 해금됨
난내일죽겠지
신기술 해금되는건 각각의 스킬 숙련도가 아니고 스테이터스창 열면 보이는 숙련도 3가지가 올라가면 전투 중에 해금되는거, 알펜은 지상기 공중기 불꽃 이렇게 3가지였나 (나도 그 전까지는 몰랐다가 마스터코어 5개 다 모았을 때쯤에 알았음)
근데 별 5성까지 있는 각각의 스킬 숙련도는 오르면 정확히 뭐가 오르는건지 아직 모름. 딜이 조금씩 오르는건가 싶기는 한데 딜만 오르는건지 다른 효과도 있는건지 모르겠음.
막머
파생스킬이 몇개있어서 숙련도 있어야 생길껄?
츄스
전작들 생각하면 특정무기로 기술시전시 특수모션이나 타수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된다던지, 범위가 넓어진다던지, 관통하는 적수가 많아진다던지 이런 기능이 생김 이번작은 아직 안해서 모르겠다
gnehfxm
나도 궁금해서 5천번까지 써봤는데 걍 딜만 좀 오르고 끝인 거 같음.
이펙트나 효과가 변하진 않더라
난내일죽겠지
5천번 ㄷㄷ
gnehfxm
3천번하니까 별은 다 차던데 뭔가 그 이상 올라가나 해서 좀 더 해봤는데 변동 없더라고
사실잘모름
딜상승이 끝일껄 최대 1.3배랬나
난내일죽겠지
1.3배면 크게 유의미하진 않네. 이번 신작은 jrpg의 노가다성을 최대한 배제하고 만들었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