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박

지존패드 묻는김에 한만더 묻자

패드 커버(+스틱커버) 같이 쓰는게 좋은가?

 

난 손에 땀이 많은 편인데 사는게 낫겠징?

7개의 댓글

2019.08.29

필요하면 사세요. 물론 저는 안씀

0

스틱커버는 써보고 사는게 나을껄 엑박껀 듀얼쇼크보다 길어서

0
2019.08.29

없이 썼던 입장에서 말하는데 패드커버는 모르겠고 스틱커버는 살걸 하는 생각 듬

오래 쓰다 보니까 그 고무로 된 부분이 헤지더라

0
2019.08.29

스틱에 손가락 닿는 부분은 필연적으로 마모가 되기 때문에 스틱커버 사는거 ㅊㅊ

0
2019.08.29

스틱커버 그리고 고양이 발모양이라 귀여움

0
2019.08.29
@렙 개드리퍼

고냥이 발바닥 커버는 배송비가 더 비싸서 걍 묶음으로 되어있는 젤 싼거 구매함 ㅋㅋ

0
2019.08.29

스틱 커버는 있는게 좋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28834 [플스] 플스 한ps 다운 어케함? 짱구아빠 0 3 시간 전 29
28833 [닌텐도] 동숲에디션 + 제노블레이드 재고있음 2 기름집오퍼레이터 1 4 시간 전 76
28832 [닌텐도] 간단히 할만한거 없음?? 5 피한정후견인 0 4 시간 전 52
28831 [플스] 지구방위군 5 할만함? 1 빡대갈1 0 6 시간 전 51
28830 [닌텐도] 스위치 살만한가 6 호불호확실함 0 6 시간 전 131
28829 [닌텐도] 풀셋 파우치 쓰는사람있어?? 4 전업주부하고싶다 1 7 시간 전 59
28828 [플스] 결국 데스스트랜딩 샀다 7 성우위키 0 7 시간 전 88
28827 [닌텐도] 중고야숨 5에 괜찮음? 4 오줌마려웡 1 8 시간 전 107
28826 [닌텐도] 이번 세일 살만한거 추천 좀 2 음습한한남자아 0 12 시간 전 138
28825 [닌텐도] 닌텐도 e샵 카드 결제 됨? 3 음습한한남자아 0 12 시간 전 105
28824 [닌텐도] 헐 닌텐도 e샵 설마 게임사는곳임? 3 초아랑모텔감 0 13 시간 전 235
28823 [플스] 난 라오어2 좋던데 6 일째노숙중 0 15 시간 전 207
28822 [닌텐도] 이번 세일 살만한거 추천점 5 짱깨씨발련들 0 16 시간 전 156
28821 [닌텐도] 세일 겜중 살만한 것 추천좀~ 14 부잣집놈 0 16 시간 전 188
28820 [닌텐도] 포켓몬 소드 줌인안됨? 1 초아랑모텔감 0 19 시간 전 102
28819 [플스] 배틀필드5 중고가 근황 1 펜토 0 1 일 전 247
28818 [닌텐도] 아 야추때문에 스위치 뽐뿌온다. 스위치라이트 ㄱㅊ함? 6 오버워치 0 1 일 전 303
28817 [닌텐도] 우측 조이콘 신호이상 종특이네.. 테스트해봐줄 개붕이없냐??? 2 야간비행v 0 1 일 전 85
28816 [닌텐도] 닌텐도 여름세일 개꿀이네 ㅋㅋㅋ 2 충청도김선비 1 1 일 전 455
28815 [플스] psn 폴 가이즈 몇시에 풀림? 3 성길태 0 1 일 전 15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