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9명이랑 잤다던 디씨 흙수저녀...

1561428539918.png

 

1561428540714.jpg

 

1561428540916.jpg

 

사실이면 퍄...

198개의 댓글

생각보다 정상적인 댓글 많아서 안심.

저 애기 앞으로 행복했음 좋겠다.

0
2019.06.25
@육덕조아줌마조아

그런 닉 달고 그런 말 하지마......

0
@야생화

...나 오늘 이래저래 반성하는 날인가바

0
2019.06.25
@육덕조아줌마조아

닉네임에 동의합니다

0
2019.06.25

걸레라고 댓글 다는 병신들은 뭐야 개 토쏠리네 진짜 어린 나이에 어려운 환경에 휩쓸린건데

0
@시정각

어린나이에 어려운환경이라고 다 저러는거 아니다 시발아

2
2019.06.25
@남남수수학학원원장장남남선선선생님

ㄹㅇㅋㅋㅋㅋㅋ지가 심심하다고 밤에 공부 안하고 밖에 나돌았죠?지가 거절 안하고 여러 명 돌려사귀었죠?지가 빡친다고 가출했죠?하나하나 지 선택이구만ㅋㅋㅋㅋㅋㅋㅋ다른 선택지가 없었다고?왜 없어ㅋㅋㅋㅋㅋ흙수저로 서울대 간 애들은 공부밖에 선택지 없어서 서울대갔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6.25

세상에 생각보다 저렇게 사는 애들이 많더라...

0
2019.06.25

내 군대 선임이 저거 썰 풀어주던데... 저런 가출한 고딩? 꼬셔서 같이 산적 있었다고.

0
2019.06.25
0
2019.06.25

에휴...진짜 안타깝다.

이쁘장하던데 제어해줄 부모가 없어서 애가 이상하게 됐더라.

0
2019.06.25

지능도 가난했나보다

0
2019.06.25
@메디치가

가난한 집 애들이 다 그렇지뭐

1
2019.06.25
@메디치가

가난하면 눈앞의 이익에 급급해서 장기적인 이익을 놓치게 되고 그게 가난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이유가 된다고 영국놈들 연구결과가 있음.

0
2019.06.25
0
2019.06.25

진짜 불쌍하다.어려서 뭘 알겠냐싶지만...

0
2019.06.25

난또 9:1이라고

0
2019.06.25
0
2019.06.25

저게 그 그루밍 성폭행인가 뭔가 하는 그거냐?

0

남자는 가난하면 ㅅㅅ 못하고 여자는 가난하면 ㅅㅅ를 많이하고...

6
2019.06.25

진짜 쓰레기새끼들 잔뜩이구만...안타깝다는 말밖에 못하겠다.

0
2019.06.25

얘가 뻥소리녀야?

몸매 존나 좋던데

0
2019.06.25

본인이 그런 환경에 있고, 그런 환경이나 상황을 바꿀 의지도 없으니까. 요즘 시대에 맞지 않는 말이지만, 어쨋든 여자로서 가장 가치있는 시기에 딱히 방어적이지도 않으니, 주변에서 가만두나.

0

뜬금 양진호 생각나네

0
2019.06.25

허벌라이프 드립 존나웃기네ㅋㅋ

1
2019.06.25

여전히 유교문화 씹같네 걸레는 무슨 시발 ㅋㅋㅋㅋ

1
2019.06.25

이런 애들 진짜 잇더라 나도 엮일뻔함

0
2019.06.25

야 무슨 님포매니악보는줄 알았네 ㅋㅋ

0
2019.06.25

헤임달!

몸매좋고 이쁘면 그걸로 가지

왜 ㅅㅅ중독으로 빠져서..

0
2019.06.25
@송혜리

뻥소리녀 라고 2016년에 올라온 글인듯.

0
2019.06.25

한남새끼들 더러보이네 ㅋㅋㅋㅋ 자살해라 진짜

0
2019.06.25

집이 가난하고 홀 부모고 이런거 때문이라고 치부하기에는

집이 가난하고 홀부모에 엄마가 밤 늦게까지 일하는게 너무 보기 안쓰러워서

열심히 해서 보란듯이 인생 바꾸는 사람도 많아서 그 사람들에게 미안해서 마냥 그런 환경이네 할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저런길을 가기 시작했다면 이제 평범한 인생으로 돌아 오려면 큰 노력이 필요 하겠지.

평범한게 뭔지도 모르는 상황이니까.

 

근데 더러운 인간들 이야기가 너무 많이 나와서 불편하긴 하다.

중학생 초등학생한테 그러고 싶을까...

그러면서도 자기가 잘곳 없는 여자애 한테 잠자리를 제공하는 대단한 일 했다고 생각할까

2
2019.06.25

얘  지금은 성인임 흙수저녀라고 사진도 엄청 돌아다니는데 저렇게 들이댈만함 얼굴은 그냥 애긴데 몸매가 어마무시하다

이게문제가 뭐냐면 아재들이 저런 어린 중.고딩 여자애들이랑 섹스하는걸 다 영상으로 찍어서 소장함 언제 유출될지 모르기에 여자애인생 한순간 나락갈수있음 

저런애들 불쌍하거나 옹호하고 싶진않다 환경이 내몰았다? 웃기고있네 편한길을 택한거지 내몰린건 아니지  

0
2019.06.25
@강장장

원래 누구나 타고난 한계가 있는 거임.

0
2019.06.25
@무등산까마귀

그렇지 하지만 자기선택이라는거

0
2019.06.25
@강장장

오른손이 없이 태어난 사람이 왼손잡이가 되는 선택이라고 할 수 있냐?

3
2019.06.25
@무등산까마귀

되는 게

0
2019.06.25
@무등산까마귀

그런 극단적인 예시는 비유가 안맞지 무슨 쟤가 전쟁통에 극한의 환경에 놓여있냐?몸을 팔거나 쉽게허락할 수 밖에없는 환경임?

물론 잘못가르치고 방치한 부모잘못도 있어 환경적 영향이 있지 근데

교육 못받았다해도 깨어있는 애들은 도중에 멈추고 애초에 저렇게 행동안해

0
2019.06.25
@강장장

사람한테 한계가 있다는 걸 인정한다며? 그 논리면 전쟁통 속에서도 저런 행동을 인정 해선 안되는 거 아님?

0
2019.06.25
@무등산까마귀

니 한계가 있다는말은 환경적 요인때문에 여자애가 저 상황에 내몰렸다는말 아냐?그걸 극복못한게 저 여자애의 한계란거고 맞지? 인정한다곤 했지만 옹호한다곤 안했는데? 너가 오른손이 없는사람이 왼손잡이가 되는걸 예시로 들었는데 그건 다른 선택지가 아예없는 흑백논리적인 말이고 저 여자애상황은 충분히 거절할수도 있는 상황이니 흑이냐백이냐의 상황은 아니지 해쳐나올수도 있는 선택지가 있었으니까

그게 여자애의 한계였다고? 아니 그건 한계가 아니라 선택이야 저 여자애의 한계가아니라 말은 똑바로해라

0
2019.06.25
@강장장

니가 뭔데 저 여자애의 한계를 결정함? 니 논리면 이 세상에 있는 모든 지잡대생, 좆소 직장인들은 스스로 선택해서 그렇게 된 거네?

0
2019.06.25
@무등산까마귀

너아까부터 니논리적 결점은 무시하고 나만지적한다 ㅋㅋ? 너 국어못하지?같은맥락의 말을 계속하네 너

너 내논지를 이해를못하네 난독있냐? 위에글 다시읽어봐

0
2019.06.25
@강장장

역시 자기 논리를 증명 할 수가 없으니까 인신공격이 나오네 ㅋㅋㅋ

0
2019.06.25
@강장장

니 논리면 아프리카에서 굶어 죽는 애들도 굶어 죽는 걸 선택한거네

0
2019.06.25
@무등산까마귀

강장장 쟤말은 글을 객관적 관점에서 따져봤을때 충분히 강제성이 없었던 상황이고 다양한 선택지가 있었던거라 무등산 니가드는 모아니면 도식의 비유가 안맞다는 말같다.

물론 여자애의 입장에선 니가 말하는 여자애의 한계가 니가비유하는 극단적인 상황일수도 있다 이거겠지만 그거또한 자기 선택이고 니 비유는 너무 파고들어간다는게 강장장의 논리인것같다

0
2019.06.25
@딸기주인님

그러니까 그 강제성이라는 걸 누가 규정하냐니까? "사람은 누구나 한계점이 있다"라는 말이 뭔 말 같은데? ㅋㅋㅋ

0
2019.06.25
@강장장

차라리 자기가 선택해서 남자가 좋아 능동적으로 행동한 거였으면 난 보기 좋았을거 같음. 이 케이스는 체면도 자존심도 없고 기 약한 타입이 줏대 없이 흘러다닌거라

0
2019.06.25
@메디치가

맞어 저건 동정하고싶지 않다 강제로 당한거도 아니고 처음엔 불쌍했는데 생각해보니 아님 순전히 지 선택이야 

0
2019.06.25

걸레뇬 수듄

0

애를 저렇게 방치하면 쓰나 씨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이번 소위 연봉 5천에서 눈여겨봐야할 부분 18 승과 34 12 분 전
부리로 신기한 소리를 내는 새 17 멕시칸칠리 27 12 분 전
이세계 간 고양이 10 zjf 42 14 분 전
11.67mb) 잭 스나이더 감독이 고평가 받는 최대 이유.gif 36 귀찮아서만능짤만... 40 15 분 전
해외 글로벌 업체 “망사용료 15배는 거짓” 16 발라드림 50 16 분 전
"오빠 내가 몇 번째 여자친구야?" 대처법.JPG 25 찬슬르아담 65 17 분 전
여자친구가 술만 먹으면 돌변한다는 블라인.blind 46 찬슬르아담 45 18 분 전
ㅆㄷ)ㅇㅎ) 39세 유부녀 김복자의 크리스마스 manhwa 17 게이드립넷 29 18 분 전
ㅇㅎ) 발로란트 네온 코스프레한 서양 누나 31 6월9일이생일임 24 18 분 전
망사용료15배 <-이건 진짜 선동이다 24 킹애 44 20 분 전
제라툴 "Life for Aiur!" 각국 성우 연기. 28 일론머슼크 31 20 분 전
이용진이 최근 본 연예인들 중 압도적 비쥬얼 1위 27 방구를그냥 45 25 분 전
매출 반토막난 미호요의 선택 37 빠빠양 36 28 분 전
축의금 100만원 한 사람이 있는데 51 감나라배추나라 51 28 분 전
낙태)커뮤 역사상 가장 한심한 키배 40 개드립은혐오사이트야 32 30 분 전
공혁준식 3대 500.jpg 49 주구미 64 33 분 전
북한포탄받은 러시아 근황 34 300BLK 38 34 분 전
캡틴마블이 더 좆같은 이유 59 아멘 75 46 분 전
보수 남친과 진보 여친 31 점심은냉면 69 46 분 전
18년전 반달곰사태 예견한 교수.news 27 지는병신 46 46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