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상담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친했던 여자애가 갑자기 거리두려한다

아까 글올렸던 게이다 너무 답답해서 자세하게 한번 더써볼게ㅠ

 

알바같이하는 여자앤데

처음 나 알바왔을때도 말도 제일 먼저 걸어주고
둘이서 홀에서 손님없을때 장난도 많이치고 대화도 많이하고
집갈때도 둘이서 얘기도 많이하고
솔직히 아이컨택도 많이하고 그래서 난 썸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근데 얘가 갑자기 삼일전부터 나랑 거리두려 하는거같다

눈마주치면 생긋생긋 웃던애가 이제 그냥 슥 보고 지나치고
말 걸어도 몇번 대화오가다가 끊어버리고
내가 먼저 말안걸면 아예 말 걸려고 하지도않음
장난도 절대안치고 내가 장난치면 받아주긴하는데 좀 뭔가 시원찮다..

근데 또 완전히 쌩까는건아니고
내가 뭐 청소같은거 괜히 같이 도와주면 고맙단말은 다하고
집갈때도 인사도 잘해주는데

왜이러는걸까.. 일땜에 지쳐서 그러는건가 모르겠다ㅠㅠ

그리고 어제 우리가게에 손님이 많아서 좀 지쳐보이길래 집가서 11시쯤에 카톡보냈는데
오늘 아침 12시쯤에 읽고 그냥 씹었더라..
그래서 헐 읽씹 너무해 하고 툭 보냈는데 그것도 안읽씹 3시간째다..ㅋㅋ 존나 자신감 뚝뚝 떨어진다

하 진짜 얘 왜이러는걸까 내가 딱히 실수한것도 없는거같은데 ㅅㅂ..

7개의 댓글

5e4dc1b8
2014.12.30
니가 썸이라 생각하는 거 티나서 거리두는 듯 여자애는 썸이 아니었던거지
0
244329af
2014.12.30
@5e4dc1b8
근데 그렇다고해서 카톡을 씹을것까지있냐 이말이지..

이틀 후면 알바에서 볼거면서 이렇게까지 한다는건 내가 티내서 그런건 아닌거같은데
0
c314ab2a
2014.12.30
@244329af
티내서 그러는 거 맞을 듯
0
34af4146
2014.12.30
진지하게 얘기해봐 여기서 답이 나오겟냐 너가 더 잘 알지
0
244329af
2014.12.30
@34af4146
그래 니가 현답이다 여기서 찌질댄다고 뭐 답이 나오겠냐.. 걍 물어봐야겠네
0
126e5c18
2014.12.30
남친생긴듯.
0
5eb69d9a
2014.12.30
"부담스러워요"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04689 팀원간에 업무, 일정 공유가 안되는 게 고민 6 3ab7195b 15 분 전 39
404688 겜하다가 콤푸타 펑 소리와 함께 죽었다.... 7 28c77017 15 분 전 29
404687 알뜰폰 개통할건데 이거 괜찮음? 3 1641c552 15 분 전 26
404686 매일매일 쓸데없는거로 카톡하는거 어케 대처함? 1 85ee1475 18 분 전 23
404685 답답하고 융통성 없고 회피형인 사람은 어케 대해야하냐 2 0ff9ca3d 25 분 전 38
404684 여름 가디건 추천좀 해줄 수 있음? 8 264a769c 37 분 전 45
404683 티키타카 잘 하고 싶은데 잘 안되다 6 76216e8b 38 분 전 46
404682 정신과 임상심리사 선생님이 조금 별로였는데 다른데 가봐도 ... 2 4bbf0a58 40 분 전 19
404681 내 삶 메타치? 10 d3efdc5d 48 분 전 49
404680 동갑짜리애가 훈계질하는데 어떡하냐 14 661a938e 1 시간 전 278
404679 리얼루다가 실패한 인생인게 고민 22 c127ec54 2 시간 전 369
404678 킹크랩 찌는거 기다리는동안 머먹지 7 dd392b2a 2 시간 전 97
404677 정신과 실비보험 궁금증 4 ce2922a0 2 시간 전 88
404676 벌크업하면서 단백질 섭취하는데 프로틴쉐이크 질문좀 18 1a054230 3 시간 전 99
404675 다들 나이 어떻게 말해? 9 adc6c4c4 3 시간 전 198
404674 소개받았는데 이거 사귀는게 맞는지 아닌지 모르겠음 13 b82004dd 3 시간 전 298
404673 남자친구가 내방 오고싶다는데 53 77e2b509 3 시간 전 553
404672 소개팅 받았는데 첫 카톡 멘트 알려줘 8 d4b00e3a 3 시간 전 188
404671 연봉 뭐가 다른거야? 10 d3efdc5d 3 시간 전 160
404670 오픈채팅 끊어야 하나. 7 3ab7195b 4 시간 전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