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좆게오로스 이거 짜증나네

헤드에 감전 떡칠 씨발 

6개의 댓글

7 일 전

진짜 헤드 존나 혐오 가디언이긴함 그냥 백사멸 놀이터임 ㅋㅋㅋㅋ

0
@냥이드립넷

베스칼도 헤드 좆같았는데 2연속 좆트레이드는 좀 너무하잖아

0
7 일 전
@베충아이리와짖어

여태 나온 레이드중에 얘가 헤드혐오 제일 심한거 같은데 그냥 헤드 때리는거도 아니고 헤드 4연찍기 에어본에 모든 브레스가 다 전방쪽인데 전부 감전임

0
7 일 전

걍 개짜증나던데 장판에 카스 따면 받피증 디버프 걸려서 안 되고 헤드에 감전 미친듯이 쏘고 저스트 가드도 있음..

0
@하리보젤리

렙이 높아서 그런가 받피증은 문제 안되는데 딜각잡는게 너무 불편함 그나마 워로드니까 이정돈데 브레이커는 더 좆트일듯

0
7 일 전

감전이 너무길더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93273 가디언 극특바드는 신이야! 2 로우팡맨 0 7 분 전 18
93272 창술사 아크패시브 2 냥이드립넷 0 24 분 전 56
93271 슈모익 누구줄깡 5 매콤챱스 0 27 분 전 40
93270 슈발.. 슈모익 소울 받아서 3 봄에나오는봄나물 0 44 분 전 101
93269 병신똥겜 3 통새우와퍼 0 1 시간 전 142
93268 코로나가 걸려도 수액을 맞으면 로아를 할수있어 2 강력한라 0 1 시간 전 62
93267 스마게는 보씨오 4 로우팡맨 2 1 시간 전 148
93266 이제 초파고 쓰기도귀찮다 3 사이버전사1 0 1 시간 전 142
93265 홀리나이트 마나흐름 써본 후기 13 파이널가가가가오... 0 1 시간 전 163
93264 [질문] 이번에 슈모익으로 키우고 있는 모코코입니다. 16 리로리로리 1 2 시간 전 134
93263 비밀병기 뭔지 알거 같다 2 킹애 0 2 시간 전 134
93262 귀찮아서 안깎고 모아놓은 엘릭서 캐릭 다합치면 한 7~80개 ... 6 illiil 0 2 시간 전 110
93261 정밀단또 유물각인서 초각성 나오고 팔면되나? 4 전설의벌레 0 2 시간 전 106
93260 이게바로 아게오로스의 수염이라고 5 냥이드립넷 0 3 시간 전 258
93259 1640깡통은 노멘은 가도 상관없겠지? 10 서울의움직이는노인정 0 4 시간 전 265
93258 싱글모드 쿠크 2관까지 깼는데 4 야투만카 0 4 시간 전 230
93257 이슬비 눈나 8 냥이드립넷 0 5 시간 전 330
93256 영혼참수 추가 이펙트 4 Other koo 0 5 시간 전 233
93255 정신이 나가버린듯 4 네임드 0 6 시간 전 264
93254 본부캐할때까진 괜찮았음 3 트랜스젠더 0 6 시간 전 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