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

플스 계정 해킹당했다 ㅅㅂ

2차인증 귀찮아서 안쓰고있었는데

 

주말에 겜한번 하려고 접속했는데 로그인이 풀려있길래 보니까

 

가입한 메일에 2일전에 id, 비번 싹다 바뀌어있다고 메일와있음ㄷㄷ

 

게임도 라오어랑 피파 다운로드도 구매한 이력이 남아있고.. 다행히 의심 결제로 잠겨서 더 안산듯
 

찾아보니 평일에 연락하면 바로 처리해준다고 하는데 이렇게 계정 털리고 바로 결제까지 되니까 줜나 무섭다

 

니들도 혹시 2차인증 안했으면 해둬라 븅신같이 나처럼 당하지말고

 

그리고 카카오는 구매할때마다 인증없이 바로 결제라 이거 쓰면 안될듯..

 

 

 

2개의 댓글

11 일 전

헉 플스도 해킹당하는구나

0
11 일 전

나도 이거 당했었음.

환불도 해주고 다 되니까 넘 걱정마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6970 [닌텐도] 선생님들 닌텐도 스위치로 할 수 있는 포켓몬 시리즈 순서가 ... 16 퍼슈트는복슬복슬 1 1 일 전 262
36969 [닌텐도] [스컬]스컬3일차 뉴비 보스잡을뻔햇는데!@!!!! 8 될거야될거야 0 1 일 전 126
36968 [플스] 엘든링 뉴비좀 도와주라.... 5 초정탄산수 0 3 일 전 362
36967 [플스] 레데리2 스토리 70%정도 했다 4 나쁜말도가끔함 1 3 일 전 388
36966 [기타] 피방에서 XBOX PC GAME PASS 하는 사람 있음? 10 불타는밀밭 0 4 일 전 322
36965 [엑박] 오늘 xsx 팔고 옴 4 스펙터 0 4 일 전 397
36964 [닌텐도] 스위치 일본 e샵에서 스컬 50퍼 할인중ㄱㄱ 10 될거야될거야 0 4 일 전 355
36963 [기타] 깔끔하게 맞짱 뜨는 철권 8같은 격겜이나 할까 하는데 1 불타는밀밭 0 4 일 전 110
36962 [닌텐도] 푸키먼 실전 고수형 들어와봐여 7 그냥누워있을랭 1 7 일 전 436
36961 [닌텐도] 닌텐도 퍼스트파티 청불 공포게임 [에미오(웃는남자)] 3 추천요정여름이o 0 7 일 전 546
36960 [닌텐도] 스위치 초기 모델은 더 비싸네 2 캐정 0 7 일 전 760
36959 [기타] 스팀에서 게임사는게 왜 망설여지냐 5 grandredd 0 7 일 전 410
36958 [플스] 엘든링 뉴비 3시간 걸려서 트리가드 잡았다 14 초정탄산수 0 10 일 전 730
36957 [닌텐도] 스위치 얼마에 파는게 맞냐 10 세줄요약 0 11 일 전 909
36956 [플스] 플스 계정 해킹당했다 ㅅㅂ 2 재미없는친구등장 1 11 일 전 521
36955 [기타] 스팀 계정 비번 한번씩들 바꾸라.. 7 이너피쓰 0 12 일 전 635
36954 [기타] Pc용 패드하나 살라는데 질문 좀 10 프갤갤갤갤 0 13 일 전 370
36953 [플스] 엘든링 라단 하아... 18 호통술사 0 13 일 전 651
36952 [플스] 엘든링 입문해보려는데 디스크 vs dl 6 유인원 0 14 일 전 427
36951 [플스] 레데리2 말 죽으면 엄청 슬프구나 7 물티슈 0 15 일 전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