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해외직구 규제 반대에 민원 32배 증가.news

1e0fa4c1a087768ea31f8d5e0d08aa2a7671994e.jpg

0d5f922d2139bf1de1f0930016adf0aaaaa6ee81.jpg

 

https://n.news.naver.com/article/057/0001825782?sid=101

 

하지만 계속진행예정

 

26개의 댓글

27 일 전
1
27 일 전
0
27 일 전

광화문에 태극기 말고 단두대가 필요하다니깐 ㄹㅇ

기사 안의 사실상 철회라는 말조차 못믿겠음

37
26 일 전
@쿠크다스

ㄹㅇ 신뢰를 바닥낼대로 바닥내서 일체의 신용거래가 안통함

농담이 아니라 광화문에 단두대를 세워놓고 담보는 목숨으로 걸어야 될 정도임

0
26 일 전
@쿠크다스

단두대로 언제 다 조질거야 ㅋㅋㅋㅋㅋㅋㅋ 소각장 만들자 걍

0
UFO
26 일 전
@쿠크다스

100m 높이의 단두대

0
@쿠크다스

나설 사람이 없음

0
27 일 전
0

별로 놀랍지 않은 사실이지만

저 민원조차도 이제 받기싫다고 짬통으로 쳐넣을수 있는 법안을 준비중임ㅋㅋ

지금은 민원이라도 들어가지?

이제 곧 민원도 못넣는 전국민 노예 시대가 온다

25
26 일 전
@가끔긁는효자손

근데 악성민원으로 사람죽일때는 뭐라고 할거임?

1
26 일 전
@이김레이너

국무조성실같은 최상급기관만 재량권 가지는 것으로 하겠지. 으디 하급 공노비들이 재량권을 가지려고!!

0
26 일 전
@이김레이너

오! 악성민원 때문에 사람죽으니 민원을 못넣게하자?? 오!! 군대식 일처리!!

0
27 일 전

"사실상 철회" 같은 말 지어낸 기레기새끼도 조져야해..

3
27 일 전

입맛 다시는 소리좀 안나게해라

0

시발새끼들 주유소에 거꾸로 매달아야함

2
26 일 전
@둘만의비밀의정윈

주유소? 너 굉장히 온건하구나

0
@Illumina

그러면 잠수교로 하자, 곧 장마철인데

1
@둘만의비밀의정윈

뭔드립인가 싶어 찾아보니 상징적인 거였네

0
@양태진짜나빠요

이탈리아 선진문물인데 수입해야겠지?

0
27 일 전

국민이 반대하는데 민주주의 맞나

10
26 일 전
@ㅋㅋㄹㅃㅂ

국민에게 선택권이 있다는 착각

0

국민 알빠노 ㅋㅋ 지들 배때지 기름칠 해야하는데 ㅋㅋㅋ

5
26 일 전

들고일어나서 우르르 광화물 건어물 만들어야 하는데 씨발....

0
26 일 전

개가 짖어도 열차는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0
26 일 전

아이허브 영양제 이런 것도 상관 있나?

0
26 일 전

인터넷으로만 지랄하는데 안무섭지... 옛날처럼 화염병 던저야함 안그럼 절대 안바꿀듯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속보) 카카오 김범수 구속 24 페스 30 7 분 전
(ㅇㅎ) 탈조선,헬조선 의미가 없는 이유 59 년동안노딸 47 15 분 전
어느 한 공포 만화가가 묘사한 말티즈 18 일간베를린 46 21 분 전
[❗정보] 첨단항공엔진 시제품 공개함 32 인생포기자 41 42 분 전
16년 전, 거북선 발굴시도가 있었다. 20 바다에산다 39 44 분 전
공군중령... 가슴이 왜이렇게 크냐고 수치심줘.jpg 23 뚜비두밥밤바바 39 50 분 전
ㅆㄷ) 살짝 허술한 가슴 큰 메이드 manhwa 18 6월9일이생일임 44 59 분 전
힙스터마냥 dlc 내놨다가 시리즈 말아먹은 작품 56 착한생각올바른생각 44 1 시간 전
[약혐] 감스트 인면어 15 이병건 41 1 시간 전
실시간 도쿄 대공습 ⚡️ 37 37 1 시간 전
콜롬비아 최대 우범지역 영상 올렸다가 욕 먹는 유튜버.jpg 105 51번째주 97 1 시간 전
결혼정보회사가 밝힌 비혼 여성 근황 57 오브 50 1 시간 전
지금은 절대 가면 안되는 일본 관광지.jpg 92 돈찐 109 1 시간 전
[스압] SNL 80 90년대 X오피스 21 엄복동 46 1 시간 전
싱글벙글 기상청 공식 유튜브 기싸움.jpg 150 Tissues 111 1 시간 전
'동네' 발음 안되는 츠키 놀리는 강남ㅋㅋ.MP4 38 단무지 44 1 시간 전
싱글벙글 큐브삭제 후 메이플 변화..jpg 94 병어어엉신 72 1 시간 전
9 to 6는 너무 길다 9 to 4를 주장하는 사람 117 엄복동 83 1 시간 전
전역 4일 남기고 만창간 병장 74 엄복동 104 2 시간 전
한드는 왜 공대생 주인공이 없는가? 114 통하몽 83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