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살벌한 jtbc 기사 썸네일..ㄷㄷjpg

7176083580_486616_99b983892094b5c6d2fc3736e15da7d1.png

 

;;;;;

82개의 댓글

29 일 전

의도적이라고까지 느껴지네ㅎㅎ 이 나라에서 군인은 무얼까?

0
29 일 전

사실 군인의 인권이나 처우는 중요하지 않아

그냥 그건 명분이고 욕할 대상이 필요한거야

0
29 일 전

뉴스 영상 지운거 아님?

0
29 일 전

JTBC야.. 강형욱 대표한테 사과는 했냐

만만한 사람 또 골랐네

20

주호민 사건처럼 시기가 너무 안좋게 맞물렸네...

1
29 일 전

다시보니 좀 선넘었네

그렇다고 나락까진 안갔으면

0

우리나라 새끼들은 조또 아닌걸 갖다 부풀려서 참 잘 물어뜯어

2
@환상의섬쓰리섬

조또아닌게 아닌데?...

3
29 일 전
@환상의섬쓰리섬

절대적으로 보면 일 자첸 조또 아님

근데 타이밍이 요 근래 군대 일 일어난 것 들이 조또 아니냐??

10
@환상의섬쓰리섬

타이밍이 조또인데수

1
29 일 전
@환상의섬쓰리섬

스윗하네

2
@환상의섬쓰리섬

시발 저런거 하나하나 스노우볼 굴러간게 지금 이꼬라진데 병신인가

3
29 일 전
@환상의섬쓰리섬

누가친지는 모르겠다만 대사중에

“넌 군대가면 다리마사지기 못쓰겠네 깔깔깔”

있었다는데 별거 아닌걸로?

0
@환상의섬쓰리섬

너부터 물어뜯어줄게 영포티서윗버팔로야

0
@환상의섬쓰리섬
0
29 일 전

pd가 그쪽 성향인가보지 알면서 저런거 강행한거임 은근슬쩍 스리슬쩍 애매하게 하는게 걔들 하는 짓이라. 이제는 애매하면 다 줘패면 되는거임

11
29 일 전
0
29 일 전

AI 그림 썸네일이 아니고 진짜 저런 표정을 지었다고??

0
29 일 전

왜 쟤는 사과문 안냄? 기싸움임?

0
29 일 전
@통녹수호단

저 여자 배우는 본인 인스타에 사과글 게시함

0
29 일 전
@0911

왼쪽도 냄?

0
29 일 전
@통녹수호단

왼쪽 배우 ㅇㅇ

오른쪽은 안찾아봄

0
@통녹수호단

배우 사과문 글에는 배우가 뭔죄임? 제작사가 사과해야지! 이랬는데 여기는 배우가 사과했냐고 묻네

2
29 일 전
@통녹수호단

얜 그냥 이 일엔 관심없고 사과문 올리는게 보고싶은거네 ㅋ

3
29 일 전
@끼부리지마

뭔 개소리냐 너는. 배우들이 까막눈도 아니고 저런 대본 받고 연기했으면 연대책임 져야지. 남배우 두명이랑 오른쪽은 사과문 올린거 봐서 안물어본거고.

0
29 일 전

ㅉ싱글벙글 재밌게 보고있는데

불편하다면 불편할수 있긴하겠더라고

0
29 일 전

대본대로 혼신의 연기를 펼친 저 배우가 최대 피해자 일듯

0
29 일 전

젖통비씨 니네나 잘해라 ㅋㅋ

1
29 일 전
@뚱녀착정기

젠장 또 젖통닌자입니까... 역사상 JOAT

siuuuuuuuuuuuu...

0
29 일 전

군대는 좆같고 병신같은 조직이지만

그건 군대 갔다온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이야기지

0
29 일 전

평소면 별거아닌데 요새 일이 겹쳐서 좀... 근데 jtbc는 썸네일을 꼭 저런걸로 썼어야 하나

0

하루 이틀도 아니고 ㅋㅋ

탈조를 하든 탕핑을 하든 해라

시진핑개새끼 마오쩌둥 전용바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이번 서코 뜻밖의 피해자.jpg 6 추천요정여름이o 22 1 분 전
연돈 돈까스 가격 근황 25 오징어게임 19 1 분 전
고기가 생겨서 맛있게 고기 구워먹었다는 디시인...JPG 42 닉네임변경01 50 8 분 전
미국 대선 유세 도중 총 맞은 후보의 대처.jpg 20 코비코바 36 12 분 전
1~5평 원룸 거주민들의 실제 평가 69 추천요정여름이o 40 12 분 전
포켓몬 야겜의 연출.jpg 37 비나비 41 18 분 전
뉴진스: '버블검’ 표절 의혹 사실 아냐, 하이브PR 문제 ... 60 Sanchez 46 24 분 전
어라 저는 초코 아이스크림 주문했는데요? 35 힝잉잉 50 25 분 전
회사 무기한 임시휴업으로 문닫은 티몬 상황 59 Blinsha 45 26 분 전
택배기사가 보복운전에 폭행.mp4 70 강형욱 41 26 분 전
살이 조금 붙은 장원영 72 지예은 44 27 분 전
회사 직급의 의미 27 추천요정여름이o 32 27 분 전
4시간만 자도 멀쩡한 방법 57 마법소년매지컬춘식 53 27 분 전
ㅆㄷ) 무표정에 말수도 적은 여친 manhwa 16 6월9일이생일임 28 28 분 전
티몬 사태 현상황.jpg 61 닉네임그까이꺼대충 51 29 분 전
ㅇㅎ) 물병 챌린지 하는 일본 여자 30 방구를그냥 29 29 분 전
“화 못 참아” 고속도로서 ‘17초 정차’…사망사고 낸 40대 징역... 48 닉네임변경01 69 30 분 전
개드립간 리니지 신서버 이름 팩트체크 74 츄파카브랄랄라 82 36 분 전
개가 죽었을 때 슬퍼해서는 안된다는 몽골 상남자 34 clueless 83 37 분 전
여성단체 구호 레전드.jpg 33 닉네임변경01 86 44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