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저기요 우리 애 그만 괴롭히세요” 가 불러온 미래

IMG_4893.jpeg

IMG_4894.jpeg

IMG_4895.jpeg

IMG_4896.jpeg

IMG_4897.jpeg

IMG_4899.jpeg

IMG_4900.jpeg

IMG_4898.jpeg

 

 

원글 작성자의 자녀가 친구를 때려서 학폭 이슈로

 학교장 면담 이후 썼던 3년전 글👇🏻

IMG_4901.jpeg

IMG_4902.jpeg

 

 

지금이야 몸 작고 힘 약하지만

어릴 때 교육 제대로 안해놓은 상태로

몸 커지고 힘 세지면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ㅋㅋ 

117개의 댓글

21 일 전

매너가이 아님?

1

나는 체벌하면 안된다고 개거품 무는 새끼들이 이해가 안됨

3
21 일 전
@초강력먼지제거제

게거품

1
21 일 전
@한솥치킨마요

개거품이 오리지날

0
21 일 전
@냉장고터져욧

https://www.g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73395

 

"개거품이라는 말은 사전에 없는 말이다"

5
21 일 전
@초강력먼지제거제

저런 애들 때리면 더심해진대..

폭력은 어떠하더라도 좋은 결과가 나오지못함..

1
21 일 전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매가 약임 ㅋㅋ 부모님 지갑에 돈 야금야금 가져가다 걸려 뒤지기 직전까지 맞고 다시는 남의 물건에 손도 안댄다는 친구 보면 매가 약 맞음ㅋㅋ

6
20 일 전
@수울쥡함

이게 마따

0
21 일 전

나는 모르겠다, 툭하면 부모 경찰에 신고할 정도로 낮잡아보고, 어릴때부터 부모가 속을정도로 억울하다며 눈물흘렸다는 얘기보면 그냥 부모가 멍청했던건지 애가 그정도로 영악했던건지, 저건 인터넷에 하소연하지 말고 금쪽이에 제보해봐야될듯

1
21 일 전
@징냥뇽

영악했다기보다는… 그냥 분출구가 바뀐 듯…

교정이 확실히 필요해보이긴 함

0
21 일 전

남에 집 자식들 팰때 엄하게 안 혼내고 싸고도는게 아동학대임 ㅇㅇ

 

사람을 짐승으로 키웠으니 학대가 맞지

3
21 일 전

가정교욱 똑바로안한거지뭐

1
21 일 전

패야된단 애들은 아동 교육 저서들을 보기는 한거임?

즈그들 말대로 패서 해결되는 일이 그렇게 많으면 304050은 다 하나같이 된 사람이고 좋은 사람이어야지 ㅋㅋ

2
21 일 전

진짜 크게 좆된다는걸 느껴봐야함

나도 초딩 저학년때 도벽있었는데

엄마한테 그리고 아빠한테 존나 쳐맞아도 안고쳐짐

결국 아빠가 한밤중에 멱살잡고 동네지구대에다가 버리고 옴 ㅋㅋ 지구대 가는 길 내내 마주친 동네사람들한테 동네사람들~~~이새끼가 도둑새끼예요 도둑년이에요 하면서 개쪽줌

한 2시간정도 경찰아자씨들한테 참교육받은뒤에 아빠가 다시 데려감ㅋㅋ

그때 피의자조서도 써야한다고 하고 잡혀들어오면 고개 숙이고 있어야한다고 하고 이것저것 참교육 시켜주시면서 사회를 알게댐ㅋㅋ

사당역 남태령지구대 경찰아저씨들 도와주신 덕분에 제가 사람됐습니다..

7
@마라로제

빡세게 배웠네...

0
21 일 전
@마라로제

이게낭만이지..내친구도 이거당하고 고침

0
21 일 전

벌써부터 정신병력 진단받은게 한두개가 아니네. 저정도면 치료의 영역으로 가야된다고 봄.

냅두면 다른 사람의 감정이나 의중따위 아예 판단 불가능한 정도가 될 것 같은데...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동남아 런닝맨 팬(?)들의 시어미질 16 언니는살아있다 15 방금 전
홍명보 "내 마지막 도전 많은 분들이 응원해달라" 30 붕따기 22 2 분 전
요즘 문해력 근황 84 부분과다른전체 73 18 분 전
조수석 앞타이어 펑크라 교체하러 왔는데 이거 맞음? 111 아드달며늘 48 27 분 전
ㅇㅎ)개드립 가입인사 오지게 박습니다 형님들 91 이미사용중인닉네... 111 1 시간 전
아케이드 게임 연출 역대급 레전드ㄷㄷ 83 1qaz2wsx 96 1 시간 전
'연봉 15억' 구청장 딸 37 마파부두 61 1 시간 전
F-35 한국내 창정비 허용 50 마편곤 94 1 시간 전
트럼프가 기가막히게 운이 좋은 이유 104 알파메일 89 1 시간 전
라인야후, 네이버와 공식 결별 79 이라기시따 140 1 시간 전
1평에 5인 가족이 산다고? 62 온푸 34 1 시간 전
우리가 돈을 못버는 이유 27 몽슈 69 1 시간 전
월급 250만원으로 1억 모은 직장인의 지출 내역 167 귤까먹는남자 73 1 시간 전
일본 묻은 트럼프 저격 사건 근황....jpg 20 캄차카 46 1 시간 전
지각하면 카톡하는 빡쌘회사 불만 132 인생자체가낙 85 1 시간 전
나사 "올 여름은 시원하다" 50 waterRice 69 1 시간 전
경기도에 거주하는 30대 미모(?)의 두아이 엄마 55 진혜윤 101 1 시간 전
ㅇㅎ여자 가슴 22 격풍사 43 1 시간 전
남편이 4년째 직업 없이 술만 마셔요... 91 텔레토비 108 1 시간 전
여자가 40대가되면 결혼이 힘든이유 81 s4gd2we 55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