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나이만 든 씹덕들 진짜 개좆같다

2729de70 23 일 전 107

나름 중견인데 어떻게 들어왔는지도 모르는 개폐급 병신 하나 있는음

 

이새끼 맨날 몰래 씹덕 폰겜하거나 루리웹,아카라이브 쳐보고 있음.

 

근데 웃긴건 지딴에는 몰래 본다고 생각하나본데 지나갈때마다 다 보임 씨발

 

팀원들랑 하루에 5마디라도 하면 다행이고

 

일도 개좆같이 못하는데 나이는 40대 초반이라 뭐라 말하기도 어렵고

 

생긴것도 좆같이 못생겼는데 씨발 안그래도 여름이라 땀냄새 개좆같다 진짜 씨발

 

 

 

11개의 댓글

fa1ff378
23 일 전

씾덕이좆같은게 아니라 그사람이 좆같은거구만 뭐 ㅋㅋ

0
fa1ff378
23 일 전
@fa1ff378

넌 그사람이 아카라이브 디시같은거 안하고 다른생산적인거 했어도 좆같다고 했을걸

 

그리고 아무것도 안하고 일만했어도 일못하고 못생기고 늙고 냄새난다고 했을건데 거기에 씹덕은 추가요소일 뿐임

0
2729de70
23 일 전
@fa1ff378

딴건 몰라도 니가 씹덕인건 잘 알겠다ㅋㅋㅋ

0
fa1ff378
23 일 전
@2729de70

네 루리웹 개드립 회원님 맞워요

0
b74bffd8
22 일 전
@fa1ff378

긁?

0
0825e5b6
23 일 전

그럼 지랄하셈 변화시켜 팀인데

0
2729de70
23 일 전
@0825e5b6

지랄해도 바뀌는게 없어서 내가 나갈 예정 ㅇㅇ 안해봤겠냐고~~

0
0825e5b6
23 일 전
@2729de70

ㅠㅠ..........

0
0825e5b6
23 일 전
@2729de70

나 그럴때 빠따잡으려고 헬스로 몸키웠는데 말잘듣던데 사실 씹덕은 잘 모르겠긴함.. 마무리잘하삼 고생햇음

0
0b9010fa
23 일 전

개붕아 괜차나

몰래보는거 안들킴

0
aad2cbcb
23 일 전

좆같네 저번에 버스에서 소우보다가 맘충이 지랄한거 생각난다

난 남의 폰 왜 쳐다봐서 지랄이냐는 스텐스였는디

물론 폐급 개좆틀딱이 폰으로 근무시간에 야설야동 보는게 보여서 좆같은적 있었음

이거 은근 힘든상황 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80940 하스스톤 접고 싶다 e1616fe6 방금 전 0
1980939 의식의흐름으로 노래듣는중 20a0f544 1 분 전 3
1980938 이번 agf에는 잼프멤버가 올까 20a0f544 2 분 전 9
1980937 비트코인 사라 지금이라도 12b49fea 3 분 전 14
1980936 agf DJ 아쉬운점 20a0f544 5 분 전 5
1980935 야빠되니까 인생이 재밌네 5 6e471229 5 분 전 19
1980934 걍 푸바오건만 봐도 알 수 있음 1 8d03bb16 6 분 전 24
1980933 팬심이란게 뭐냐 대체 6 706bad78 7 분 전 19
1980932 학교다닐때 축구하던 친구들한테 맞앗어? 2 02b08afb 7 분 전 13
1980931 갑자기 씹덕행사에 내 여친들고가고싶어짐 20a0f544 9 분 전 23
1980930 약간 축빠는 버튜버빠랑 비슷함 58a62374 9 분 전 24
1980929 아빠 술주정 854aaaac 10 분 전 15
1980928 침착맨은 솔직히 차기 대통령감으로 유력하다고 봄 1 b28df452 10 분 전 18
1980927 솔직히 침착맨 이번 논란 괜찮은 이유 e8d6988c 10 분 전 32
1980926 코스프레 해보고 싶다 1 7cf6afe1 10 분 전 10
1980925 나도 익게에 축구전문가 빙의해서 맨날 글싸는데 1 c8e87d0d 11 분 전 15
1980924 여자 아랫배 조몰조몰 하는거 진짜 기분조음.. 1 5e9354c7 11 분 전 15
1980923 근데 ㅈㄴ 재밌어보이지않냐 4 20a0f544 12 분 전 13
1980922 참신한 침착맨 어그로 생각났다 0a6c72b0 15 분 전 31
1980921 훌리건 특 1 669794e1 15 분 전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