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위기에 빠진 나이키 신입 상담원ㅋㅋㅋㅋㅋ.jpg

7122943536_486616_795e77527afc770e969b2e5ce4590aec.jpg

 

커엽ㅋㅋ

61개의 댓글

25 일 전
@싱하형왔다

형님... 연배가 대체 어떻게 되십니까?

1
25 일 전
@싱하형왔다

부장님...개그라도 치십쇼. 맨날 말없이 눈팅만 하지말고

0
25 일 전
@그까이꺼대충

그래야 하는거임??

 

애들 민망하지 말라고 그냥 못본척 하는데....

0
25 일 전
@싱하형왔다

그거 그냥 너 보라고 돌려서 말하는거야

1
25 일 전

걍 매장가서 내눈에 예뻐보이는데로 사신는 입장에서

저렇게 모델명과 상위제품을 정확히 구분해가며 구입하는 매니아층은 놀랍네

1
25 일 전
@아몬드봉봉

리셀러겠지

0

그냥 모른다할까여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

0
25 일 전

???: 모른다 빼고 답 부탁드립니다.

0
25 일 전

저게 먼데??? 이해좀

0
25 일 전

ㅎㅎ

0
siz
24 일 전

ㅈ 같네. 성실하게 알아볼생각을 해야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고령 운전자 급발진 주장 사고가 많아지는 이유.jpg 29 얘땜붐 31 3 분 전
쭈인님과 돈까스 외식.manhwa 14 창원시진해구이동... 24 8 분 전
도리야끼의 달인 36 효조 39 10 분 전
르노 그랑 콜레오스, 가격확정 공개 95 독드립넷 59 18 분 전
CPU의 달인 25 집으로가는길 32 20 분 전
요즘 애들 이름 순위 ㅋㅋㅋ.jpg 138 추천요정여름이o 80 30 분 전
참새테이밍의 달인 22 효조 39 31 분 전
스벅 화장실에서 야스한 여자.JPG 18 방구를그냥 56 32 분 전
말차카스테라의 달인 31 효조 44 45 분 전
트럼프가 총알을 피한 궤도.mp4 75 LG벨벳 44 47 분 전
펠라의 달인 35 엄복동 49 48 분 전
아들 넷 개그우먼 정주리, 다섯째 임신....news 81 사이버렉카기사협회장 59 50 분 전
싱글벙글 미국 주식 갤러리.jpg 48 SQ 72 50 분 전
서울시 침수지도의 달인.jpg 45 소변탕후루 52 51 분 전
오늘 화성 신축아파트 물난리 84 붕따기 54 53 분 전
중국 형님들에게 하루만에 굴복한 게임 54 cleasky 49 54 분 전
여름철 승강기업계 운행불가 최다사유 55 008237112 54 1 시간 전
초보+양발 카풀하는데 대리운전해야되는 착한 익붕이 90 건강한부자되고싶다 70 1 시간 전
ㅇㅎ) 일본에서 공식 리메이크한 DJDOC의 Run To You 43 형님이새끼웃는데요 54 1 시간 전
포경 안하면 냄새난다는 엠팍형님.JPG 66 중립기어 76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