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이거 바퀴 새끼임? (주의, 절대 들어오지말것)

68fe7d83 20 일 전 99

1718989271735.jpg

1718989270455.jpg

 

마침 자 위에 올라타더라고 새끼같지?

 

18개의 댓글

7ad8e0c0
20 일 전

아니네

0
68fe7d83
20 일 전
@7ad8e0c0

휴 ㅠ ㄱㅅㄱㅅ

0
7d8465f0
20 일 전

생긴게 아니잖아

0
68fe7d83
20 일 전
@7d8465f0

무슨 말이야 바퀴벌레가 집에 나타났는데

0
7d8465f0
20 일 전
@68fe7d83

난 이미 같이 사는데 저거 바퀴아니야

0
68fe7d83
20 일 전
@7d8465f0

아 진짜??? 살았다 ㅋㅋㅋ

0
68fe7d83
20 일 전
@7d8465f0

바퀴는 어떻게 구분해?

0
7d8465f0
20 일 전
@68fe7d83

뭘 구분해걍 본능으로 아는거지 저새낀 바퀴아니야

0
68fe7d83
20 일 전
@7d8465f0

그렇군 ㄱㅅㄱㅅ

0
4b40d77b
20 일 전

귀욥네

0
68fe7d83
20 일 전
@4b40d77b

분양해줄까?

0
4b40d77b
20 일 전
@68fe7d83

ㄱㅊㄱㅊ

0
68fe7d83
20 일 전
@4b40d77b

닥치고 가져가줘

0
4b40d77b
20 일 전
@68fe7d83
0
93c2f8e6
20 일 전

더듬이가 더 기러야되지 않나

0
68fe7d83
20 일 전
@93c2f8e6

휴 다행이군

0
70acc41c
20 일 전

더듬이 길고 엉덩이에 뾰족한 돌기 두개 튀어나와있으면 거의 바퀴

엉덩이에 돌기 두개 없으면 안심

0
68fe7d83
20 일 전
@70acc41c

감사요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77399 오늘자 개씹병신새끼 ㅋㅋㅋ 80e564ab 방금 전 4
1977398 나만 식당에서 어린아이 짜증나냐? 46bc68be 방금 전 4
1977397 디스코드 알림 소리만 끄는법 없음? 1 34bbe0f2 4 분 전 5
1977396 햄 전자렌지돌려 먹어도 되나? 4 60391166 4 분 전 16
1977395 [오늘의 논평]여성의 성적대상화, 남성을 재산으로만 판단하... da46622b 5 분 전 16
1977394 가세연 쯔양 관련 채팅 뭐냐??? 1 fbc8359b 6 분 전 40
1977393 버즈 프로3 존나 비싸네 c78875a1 6 분 전 20
1977392 VPN이 비싼 편임? 5 7c1402cf 6 분 전 21
1977391 미국과자는 왜이리 신맛이 강하냐 3 d70d777d 6 분 전 16
1977390 달팽이사진 2 80e564ab 7 분 전 16
1977389 한국인들 보면 정말 재밌는게 1 dad2cea1 7 분 전 11
1977388 회사 첨 입사해서 연봉이랑 실수령 궁금증 있음... 1 966655b6 7 분 전 8
1977387 홍띵보 저거는 2014년 때부터 여론 좆까고 지좆대로 하더라 c78875a1 8 분 전 9
1977386 나이키랑 에르메스 엄청 똑똑하네 6f094788 8 분 전 13
1977385 32살 모솔개붕이 와인파티 가볼려고 3 0fe13376 9 분 전 17
1977384 30대 월 500 지출 내역 적어드림 1 090f986e 9 분 전 17
1977383 여름에 긴팔 입자 주의거든 1 d9425955 11 분 전 14
1977382 형들 고려황실 부활하겠다고 하면 어떤 취급당함? 3 22ddc052 12 분 전 24
1977381 일몰 시간 25분이나 줄었다 ㄷㄷ 1 d9425955 13 분 전 16
1977380 ㅅㅂ 아까 지하철 어쩌구 배꼽글 ㄹㅇ 틀딱이엇나보네 f2523abb 14 분 전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