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방에서 바퀴 나왔는데 어떻게 하지?

68fe7d83 26 일 전 55

잠은 됐고 얘네 박멸할게 문제인데

방에 음식물 다 버리고 또 뭐해야하지?

쓰레기들 내다버리기?

얘네들 사는곳은 어디임??

12개의 댓글

fd394ffb
26 일 전

하수구에 트립설치

화재감지기 떼서 선만 나오게 테이프로 구멍막기

바퀴약 설치

0
68fe7d83
26 일 전
@fd394ffb

원룸이 아니고 아파트고 내 방에서 나온거라 하수구 출신은 아닐듯. 그러니 다른곳 찾아봐야될듯.. 그래도 예방해야겠음.

0
fd394ffb
26 일 전
@68fe7d83

아파트가 하수구랑 화재감지기 천장으로 위아래층 돌아다니는데?

혹시 화장실 옆방이니

0
68fe7d83
26 일 전
@fd394ffb

그럼 화재감지기인가? 하수구를 통하려면 문 하나 건너와야하거든

응 화장실이랑 주방 사이야

0
fd394ffb
26 일 전
@68fe7d83

화장실랑 주방 싱크대 하수구 트랩ㄱ 해라

거기서 위아래층 와리가리함

너 일단 지금 화장실가서 구석구석 한번 살펴봐

0
68fe7d83
26 일 전
@fd394ffb

알갰어 ㄱㅅ

0
f70a4968
26 일 전

큰거 나왔으면 걍 어디서 들어온거

새끼면 ㅈ됨

0
68fe7d83
26 일 전
@f70a4968

사진 올렸으니 새끼인지 확인 가능?

0
df3da235
26 일 전

큰거는 대부분 들어온거고 작은건 니가 본거의 100배는 있다고 봐야됨.

바퀴약은 맥스포스 겔 ㅊㅊ

0
68fe7d83
26 일 전
@df3da235

ㄱㅅ 100배라고 하니 얘네 보통 어디서 살음?

0
df3da235
26 일 전
@68fe7d83

모든 구석지고 습한곳? 가구뒤에도 살고 진짜 엥간한데는 다 있을걸?

맥스포스겔 짜서 발견된 곳 주변에 외지고 좀 습할수 있는 곳에 두면 곧 사라질거임.

바퀴약이 대부분 먹이처럼 들고가서 지들끼리 퍼진다음에 효과 보는거라

0
68fe7d83
26 일 전
@df3da235

고마워 이 새끼들 영원히 빛을 못보게 해주마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82566 무슨 나스닥이 하루에 3퍼를 쳐박노 180a51ed 방금 전 0
1982565 비안오네 d48c47b9 2 분 전 6
1982564 이번 롤드컵 무비 기대된당 ㅎ 2dc3e343 7 분 전 14
1982563 비오는데 전중에 제일맛있는게 뭐야? 6 ba64738b 16 분 전 35
1982562 빵댕이 큰 여자보면 왜 다들 방구소리 찾고있음? 1 64488894 17 분 전 35
1982561 투데이 닉갸차 1 47e16f50 26 분 전 12
1982560 아 존나 출근하기 싫다 28b101c1 27 분 전 25
1982559 아니 시발 충남은 비 언제오냐고 씨발 7c472cc6 30 분 전 34
1982558 매운거 먹다보니 불닭은 이제 패시브네 137da195 32 분 전 20
1982557 나 군대있을 때 대장이 완전 참군인이었음 f2146694 36 분 전 34
1982556 비 진짜 개무섭게 오더라 1 7ba18d15 37 분 전 51
1982555 진짜 비 뒤지게 많이 내리네 아 ㅋㅋ cae66313 39 분 전 35
1982554 도파민 디톡스 1주일차 1 bf87794c 41 분 전 30
1982553 d48c47b9 42 분 전 7
1982552 여성 사회진출을 막아야 국가가 유지된다. 5 cce7129e 43 분 전 29
1982551 잡닉일시 바텀알바 한달하러감 3 ba64738b 50 분 전 29
1982550 재택근무 개붕이면 개추ㅋㅋ 101e9272 54 분 전 31
1982549 숫닉뜨면 자지자름 b7e7ba26 55 분 전 19
1982548 버스 정류장 뚫려서 비 맞았었네 1 d583e450 58 분 전 38
1982547 ㅅㅂ 택시 탈껄 그랬나? 5 d583e450 1 시간 전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