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자식 낳으면 자기 삶 물려줄까봐 애 못낳겠다는 사람들

61bd2471 2024.06.22 76

이해안됨

대체 어떤 인세의 지옥 속에서 살고있길래 그러는거지...?

보면 직장들도 나쁘지 않던데

 

맛있는 음식 먹을때, 소소하게 기분좋은 일 있을때, 가족끼리 따듯한 마음을 경험할 때, 친구들과 여행가서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때, 비록 힘든일들이 많지만 태어나 이런 것들을 누릴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다고 느끼곤 하는데...

 

애 낳으면 나처럼 불행할까봐 못낳겠다는거 이해를 못하겟음...태어나지 않으면 슬픔이든 기쁨이든 아예 아무것도 못 누리는 거잔아

3개의 댓글

10e1ca8e
2024.06.22

욕심은 끝이 없으니까

0
d88168c2
2024.06.22

지금 이시간에도 AI가 일자리를 뺏어가고 있다. 평범은 죄악인 시대가 성큼성큼 걸어오는 중

0
fb2be83f
2024.06.22

솔직히 걍 변명 ㅋ

신 포도 거리는 거랑 똑같음

집도 절도 없이 싸지르는 게 아닌 이상은 어차피 사는 건 다 거기서 거기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82832 난 재산 2천조원 정도 있는데 부인 한 50명정도 두면 적당하지? 55367ede 1 분 전 1
1982831 게이가 너무 싫어 9c92e156 4 분 전 11
1982830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거 2개 1 70e0060d 10 분 전 25
1982829 폰겜 할만한거 없나 3 8166b126 14 분 전 16
1982828 캣맘 싫어하는 페미 못본거같은데 왜냐 3 916b9c0e 15 분 전 25
1982827 삶이 막 획기적으로 4 0fd84c6f 17 분 전 20
1982826 ㄴㅋ 1 233411da 19 분 전 5
1982825 오늘 아침 비행기로 대만 가는데 9 e96cbf68 19 분 전 24
1982824 외국인들한테 홍대 이미지 개박살난듯 ㅋㅋ 1 2ea5b94f 20 분 전 49
1982823 일본 불매 왜 더 안 함? 6 c4a985a4 21 분 전 22
1982822 9, 10의 여자랑 연애하고 결혼해라 개붕이들아 2 f94a016b 22 분 전 32
1982821 일기쓰고자야하는데 익게가 너무 재밌음 .... 3 60d9b26f 23 분 전 18
1982820 먹고싶은 치킨 목록 2 4273cd74 24 분 전 13
1982819 갑자기 메이플 마렵네 3cd00253 24 분 전 6
1982818 홍명보가 이승우 뽑아주면 얼마나 좋을까 1 6472bc39 27 분 전 19
1982817 매화수에 산사춘 먹었다. b2721c4a 28 분 전 9
1982816 밴드 콘서트 혼자 가도 됨? 3 65182f85 28 분 전 24
1982815 마작 한판 땡기고 산책가야지 1 eccd8886 29 분 전 13
1982814 태어나서 미안합니다 살아서 미안합니다 1 248bf566 29 분 전 20
1982813 개드립틀딱새끼들은 틀딱티를 못내면 뒤지는 병이라도잇나 2 951f84e7 31 분 전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