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상담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한 번도 안 해본거 이상한가?

0c220fd3 26 일 전 950

맨날 눈팅만 하다가 취기에 글 올려봄...

 

본인 여자, 27살.

 

연애 경험 별루 없고.. 한 3번...

객관적으로 예쁘지 않고, 그렇다고 못생기지 않고 평범한 편...

 

눈 깜짝하니깎 20대 후반.

이 나이쯤 되니까 다들 막 연애 경험도 많고,

그 경험도 많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한번도 없음 ㅠㅠ

혼전 순결이라기 보다는... 그만큼 좋아하는 사람이랑 하고 싶은 마음에,

미루고 어쩌다 보니 아직도 경험이 없는데ㅠㅠㅠㅠㅠ

뭔가 너무 찐따 같나?

다들 20대 후반 경험없는 여자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용..

13개의 댓글

faa98520
26 일 전

0
6ce1a20f
26 일 전

이쁜데 경험이 없으면

응? 왜 없지? 이런생각 드는데

그냥 평범하거나 못생겼는데 경험 없다고 하면

딱히 아무생각 안듦

 

 

0
1c77fe31
26 일 전

평범하면 그럴수있지 별생각없음 미래에 남친이 좋아할수도 싫어할수도 사바사임

0
9635dce1
26 일 전

안중요함

그냥 내 여친 사랑스럽다가 제일 중요함

1
5ea3f6bb
26 일 전

이상하고 말고 할 게 뭐가 있음?

사람따라 이럴 수도 저럴 수도 있지

0
8afe9b4a
26 일 전

여자는 괜찮음

0
a905e341
26 일 전
0
6187b313
26 일 전

앞으로 기회있으면 굳이 아낄 생각하지마셈

너도 모르게 더 나이먹어갈수록 보상심리 생길수도있음. 20대후반이면 남자도 여자눈치안봐서 보상심리 드러내는순간 칼차단이니까

1
99d22a05
26 일 전

좋아하는 사람이랑 하고 싶은 마음에 << 이말하면 면전에선 그게 맞다고 하겠지만 속으로는 눈 겁나 높겠구나 할거임

0
68fe7d83
26 일 전

나도 비슷했는데 너도 혹시 깐깐한 편이니? 그러면 눈을 낮추는 게 좋을 것 같아

남자 보는 눈 외에 여러모로 완벽하지 않더라도 네가 먼저 시도하는 모습도 보여줘

너무 깐깐하게 보지 말란거지만 그렇다고 너무 가벼운 사람이 되지도 말고!

0
620db408
26 일 전

전여친 32살이었는데 처음이었음 ㄱㅊ

0
4f60cc06
26 일 전

걍 하고 싶고 성적으로 끌리는 사람 만나면 하셈

억지로 할필요 없음

0
b5d24862
25 일 전

나도 중후반에 이상형인 사람 만나서 처음 가졌는데

남친이 다 리드해서 괜찮았음

처음이라고 특별히 더 좋아하는것도 없고 싫어하는것도 없었음

생각보다 너무 안들어가서 애먹었던 기억남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11120 여자친구가 도랑천에서 우중런하자는데 6 b8385ee4 10 분 전 71
411119 32살에 처음으로 천만원 모았다고 개드립올렸는데 7 2604e723 17 분 전 165
411118 여자 암보험질문 1 ac0054b6 18 분 전 33
411117 결혼하니까 안되는게 개많아 5 65568581 18 분 전 82
411116 학교에서 근로장학 중인데 혹시 이런 케이스 흔함? 2 7da5f6ef 30 분 전 82
411115 이직 고민되네요 ㅠㅠ... 1 6f016f72 34 분 전 33
411114 숙소 예약 고민상담좀 0d803b66 45 분 전 50
411113 블루아카이브 하는 남자 만나도 됨? 28 b8ddb366 55 분 전 235
411112 어른들 불륜 많이함? 18 a71d98da 1 시간 전 368
411111 김치냉장고 추천 받음 4e5a525b 1 시간 전 28
411110 3년전 섹ㅍ가 차단을 풀어놨네 5 9e8c1770 1 시간 전 708
411109 프뮤에 의미부여 안하는게 좋겠지? 8 729837d5 2 시간 전 174
411108 보통 결혼식 축의금보내는데 7 4c25ebdd 2 시간 전 224
411107 늙어서 그런가 생각보다 살이 안빠지네 18 749c22b5 2 시간 전 227
411106 놀러갈때마다 비오는게 고민 4 ce0280ee 2 시간 전 75
411105 쓰이발... 여친이랑 헤어지고, 일하는 거에 몸 갈아넣을 생각... 6 e1e72165 2 시간 전 420
411104 음악 플리 질문 3 ffe4ea5d 3 시간 전 53
411103 엘베 없는 4층 택배에 대해 29 4ad6606e 3 시간 전 213
411102 친구가 이러면 어떻게 반응해야하냐? 26 7019389f 3 시간 전 277
411101 친구 결혼식사회 보는데 축의고민 22 b0149864 3 시간 전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