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오늘의 우주겜

7.0 업데이트로 다시 시작하는 X4 Foundation

 

20240621195356_1.jpg

 

시작은 그냥 샌드박스로 전투기 하나 주고 시작하는 스타팅으로 시작했음

 

 

 

20240621201705_1.jpg

 

보통 난 초반에 크리스탈 캐서 돈 모으고 그걸로 초반 시작했었음

그래서 이번에도 그렇게 시작하려고 크리스탈 찾아 삼만리로 20분정도 채취했었는데,

팔려고 보니까 가격이 너프먹었었나봄...

그래도 어쩌겠나,, 일단 판매했음

 

 

 

20240621214816_1.jpg

20240621214808_1 - 복사본.jpg

 

70만 크레딧 정도 생긴 상태라 채굴선 굴리려고 생각했음

지도 열어서 광석, 실리콘 파는 스테이션 없는지 둘러봤는데, 크리스탈 모으면서 찾았던 스테이션 중 광석 정제조가 있는걸 확인.

마침 광물도 풍부한 더 리치 섹터이기에 채굴선 굴리기 적당하다고 판단하고 채굴선 구매를 진행함

 

 

 

20240621214042_1.jpg

20240621230006_1.jpg

20240621214808_1.jpg

 

아르곤 프라임 섹터에 있는 조선소에서 광물 채굴선 구매하고

더 리치 섹터에서 채굴-판매 반복할 수 있도록 섹터 자동채굴 명령을 내려줬음

이제 이 채굴선들은 5~10분에 한번씩 5만 크레딧씩 수익을 낼 예정임

 

 

 

 

20240621215754_1.jpg

 

그리고 버려진 채굴선도 하나 주워오기로 했음

더 보이드 섹터에 저기 쯤 가서 보면 드릴 뱅가드가 하나 버려져 있음

 

 

 

20240621215912_1.jpg

20240621215925_1.jpg

20240621215939_1.jpg

 

우주선에서 내려서 버려진 함선 다가가

탐색모드로 전환하면 화면 중앙 아래쯤에 노이즈가 표시되는데, 가까이 다가갈수록 노이즈가 커짐.

이런식으로 노이즈가 발생하는 지점에 가까이 다가가면 자동적으로 버려진 함선이 습득되고 함선에 탑승할 수 있게 됨

이 함선도 주워다가 조선소 가서 승무원 한명 고용하고, 바로 채굴 보냈음

 

 

 

20240621233026_1.jpg

 

그렇게 오늘자 마무리된 자산 현황

채굴선(광물) 4대, 채굴선(기체) 2대, 200백만 크레딧

 

 

 

 

 

20240621230249_1.jpg

20240621230315_1.jpg

20240621231141_1.jpg

 

더 보이드에서 함선 주우러 갈때 본 이상한 광경

중재단 지안이라는 테란 함선이 제논에게 공격받는 아르곤 건축선과 스테이션을 지켜주고 있었음

두 세력이 적대관계일텐데 이 무슨 상황이람,,,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87040 [스팀] 도움)요번에 구매한 게임들 돌리려는데 2 책받침 0 1 시간 전 39
387039 [스팀] 데스티니) 붉전이랑 포세이큰 캠페인은 이제 아예 못함? 4 버찌 0 1 시간 전 65
387038 [검은사막] 복귀해보려고 설치해놓고 출근했는데 3 틈새 0 1 시간 전 51
387037 [스팀] 퍼스트 디센던트vs디비전2 14 푸피벗홀 0 3 시간 전 232
387036 [스팀] 스팀덱 로갈리 리전고 이런놈들 비교할때 7 찹쌀맨 0 3 시간 전 120
387035 [스팀] 디비전2 빌드 어디서 볼수있나요?? 2 건방진뤼팽 0 3 시간 전 69
387034 [스팀] 퍼디 해봤는데 10 내가범퍼빵해서슬픔 1 5 시간 전 190
387033 [스팀] 딥락갤 서바이서 몇가지 질문좀 4 우리고운말써요 0 12 시간 전 312
387032 [스팀] 닼소3 4회차 중... 이제 더는 무명왕에게 죽지 않는다 6 음란수녀마리 0 13 시간 전 176
387031 [WoW] 대격변하는데 영던 돌리기 겁난다 6 아르피쥐 0 14 시간 전 238
387030 [오버워치] 모이라 존나 못한다고 욕먹은 판인데 10 노들나루 0 19 시간 전 467
387029 [스팀] 여름빛 클로버) 주인공 어떻게 육성했음? 10 barcas 3 21 시간 전 891
387028 [메이플] 앱솔 하나 하나 직작 했는데 아케인 가야합니까..? 4 인생은잠 0 22 시간 전 649
387027 [메이플] 메이플 시작했다 11 렙때탈퇴함 0 22 시간 전 744
387026 [기타] 나도 포케로그 드디어 200층 깼다ㅠㅠ 4 일차알바생 0 1 일 전 415
387025 [메이플] 요즘 앱솔로도 해방 가능? 10 슬픈사람 0 1 일 전 510
387024 [기타] [원스휴먼] 게임 ㄹㅇ 미쳤다. 6 회차인생 0 1 일 전 488
387023 [엘든링] 마력전갈 혹시 남는분게심? 2 SEXFLIX 0 1 일 전 152
387022 [스팀] 이터널리턴) 오늘의 이리 8 barcas 2 1 일 전 2003
387021 [스팀] 고오쓰 어떰? 22 래더넉 0 1 일 전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