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블루 아카이브 빵 근황

1903a8c74954f4a14.png

 

200만개 팔음

41개의 댓글

[삭제 되었습니다]
@살에눈나와어른의계단넘자

어허

0
@살에눈나와어른의계단넘자

구멍 뚫어서 레몬에이드 같은 소리할까봐 무섭다

3
23 일 전
@수육을쏘면탕수육
0
23 일 전
@수육을쏘면탕수육

이해못함 무슨 소리임??

0
23 일 전
@살찐생쥐

구글에 성진국 빙수 검색

0
@수육을쏘면탕수육

아무도 그런 생각 안해요..

0
23 일 전
@살에눈나와어른의계단넘자

답글들은 그냥 좋아하는 게임에 나오는 캐릭터 판떼기 갖고 싶다는 말에 이렇게 호들갑을 떠냐

12
23 일 전
@거짓

ㄹㅇ

0
23 일 전
@살에눈나와어른의계단넘자

나 블아는 아니고 등신대 하나 당첨된거 집에 있는데

진짜 어떤 씹덕굿즈보다 존재감이 차원이 다르다 ㅋㅋㅋ

3
@살에눈나와어른의계단넘자

편의점 가서 잘 말하면 판때기 하나 업어올수 있음

0
23 일 전

진짜 대단하네

0
23 일 전
0
23 일 전
0
23 일 전
@음란수녀마리
0
23 일 전

얼그레이 빵 맛있더라

0
23 일 전
0

어휴 씹덕새끼들

든든하다!

0
23 일 전

씹덕은 돈이 되거든요 ㅋㅋㅋㅋ

0
23 일 전

씹덕들 피 묻은 빵 운운하면서 불매니 어쩌니 하더만

 

결국은 ㅋㅋㅋ

2
23 일 전

미유모에 빵ㅋㅋ

0

검증된 팬덤

0
23 일 전

헉 잠재적 살인마 만드는 케릭터라니 너무 무서워요

 

이 ㅈ같은 생각은 공영방송과 의사 때문에 일어난 일이니 그쪽한테 말씀해주세요

0
23 일 전
0

4종류 다 먹어봤는데 빵쿠아즈가 제일 나았음. 나머지는 좀 목멕히는맛.

0
23 일 전

편의점 유니폼 디자인 아숩네

0
23 일 전
0

가끔 도시락 사러 가서 빵코너 보면 한번도 없더라

블붕이들 대단해

0
23 일 전
@맛만좋으면그만

난 오늘 가니까 많던뎅

블아 안하는데 있길래 하나 사옴 ㅋㅋㅋㅋ

0
23 일 전

모에 갖고 싶네

편의점 사장한테 임영웅 삼다수판넬로 딜걸면 받아줄까?

 

0
23 일 전

근데 굳이 빵까지 같이팔아야할 이유가 있나?

0
23 일 전

다른 회사랑 협업해주면 좋겠는데 다른 곳은 물량 저만큼 못쳐낼라나

0
23 일 전

아리스 하나만 모으면 띠부씰 다 모은다

0
23 일 전

빵 구경조차 못 해봄

0
23 일 전

아직도 팔았어?

0
@그렇지안나

7월 말까지 팔껄.

0
23 일 전

시발 프라나 그만나와!!!

0
23 일 전
@도태남입니다
0
23 일 전

분명 많은 숫자인데 200만 하니까 적어보이네

0
23 일 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약혐)물고문 16 고독한사냥꾼 18 6 분 전
이번 낙태 브이로그도 아무튼 한남 잘못인 이유 4 흰껄룩기획 19 7 분 전
소련유머 장수의비결편 6 극과극은통한다 20 10 분 전
しかのこのこのここしたんたん 5 즈큥조큥 15 10 분 전
펩시 제로콜라의 충격적인 진실 ㄷㄷ 17 페스 19 11 분 전
기아차 공식 유튜브 근황 30 까스박명수 40 1 시간 전
츄버지 정산 내역 43 지예은 31 1 시간 전
국내 불닭볶음면 가격이 계속 동결된 이유 41 페스 60 1 시간 전
야겜하다가 참을 수 없었던 사람 24 Wingging 37 1 시간 전
총알받이 고기방패 경호원들 .jpg 25 임창정 48 1 시간 전
의외로 역사가 오래된 기술 27 궁내청장 34 1 시간 전
트럼프가 지난 임기 때 하려다가 측근들 반대로 못한 일들 33 LG벨벳 65 1 시간 전
해외 트럼프 총격 사건 패러디 짤 모음 21 하하하하핫 34 1 시간 전
ㅇㅎ?) 니케 사격모션 완벽고증 14 중앙차로버스전용 41 1 시간 전
ㅆㄷ)실수가 많은 카페 여점장 만화.manhwa 19 ghoooost 23 1 시간 전
정글에서 항상 들리던 소리의 주인공 17 008237112 31 1 시간 전
북한에서 인기 있다는 어플 랭킹 27 아잇조아요 48 1 시간 전
최저임금 상승에 따른 물가상승률 지표 78 니인생족망 52 1 시간 전
헬창 커트라인 몸...jpg 69 본성은쓰레기인데... 43 2 시간 전
카리나 얼굴크기 비교 46 냥그 59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