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저질 피증으로 조정되는것보고

소서 시너지 블레이즈 피증 맛없어진거 아니냐고 걍 빼도 되는거 아닌가라고 말하는 지인소서말에 대가리가 띵했음

 

여담으로 피증 ㅈㄴ 맛없어도 시너지빼는건 걍 시너지 강도 아니냐고 꾸짖는와중에 만렙버서커가 난 무슨죄냐고 눈치보던게 레전드 ㅋㅋㅋ

13개의 댓글

27 일 전

맛없는 시너지라서 시너지스킬을 빼도 되는거 아니냐고 했다고?

0
27 일 전
@미뇽과 샤미드

너무 충격이라 받아들이기가 힘드네 진짜야?

0
@미뇽과 샤미드

ㅇㅇ 농담삼아 자주 말하긴 했는데 이번엔 진담같아서 식겁함 ㅅㅂ ㅋㅋㅋ

0

공증시너지 들어가는거 안들어가는것도 차이가 나는데 피증도 빼버리면 우짬

0
@눈오는날개싫음

에이 말만 저러겠지 안빼겠지 소서는 잘모르는데 시너지 대신 투입하는 스킬로 본인이 6퍼이상 강해진다면 좀 달라질지도?

0
@베충아이리와짖어

다른 파티원 몫까지 18% 세지는거 아니면 껴야지

0
@없는닉네임입니다

뭐?! 파티딜은 6퍼 낮아지는만큼 본인은 더 강해지고 딜파이 더 먹는다고?

 

안할 이유가 없어졌다

0
@베충아이리와짖어
0

근데 시너지 뺀다고 드라마틱하게 쎄짐? 지가 시너지 빼서 다른 공대원들 딜 감소되는것만큼 쎄지는거 아니면 납득못하지

0
@불효자는웁니다

본인 딜파이가 늘어나잖어 ㅋㅋ

0
@베충아이리와짖어

미쳐버린 거냐고

0
27 일 전

각인 피증이랑 시너지 피증이랑 합연이었어? 당연히 곱연 아니었나

0
26 일 전

애초에 시너지랑 각인은 곱연산인데...

어지러워요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93239 인벤 아크패시브 불만글을 보니까 3 bobbobobob 0 13 분 전 66
93238 와 중섭 데모닉 압타 개이쁘다 냥이드립넷 0 19 분 전 78
93237 고고학은 끝났다. 6 음슴 0 30 분 전 93
93236 오늘 기상이가 가족사진 출현을 잘 하네 2 냥이드립넷 0 50 분 전 95
93235 이거 캐릭 만들면서 이벤트로 받은 볼다이크 패스권 쓰면 하... 7 아기돼지사형제 0 1 시간 전 80
93234 아니 그래서 3 잠시만요 0 1 시간 전 97
93233 비아키스 <-- 여기 오는 새끼들 애미죽은병신들밖에 없나? 7 윈슬렛 0 1 시간 전 184
93232 길드 찾기가 쉽지않구나 5 강력한라 0 1 시간 전 81
93231 ㅋㅋ 싱글모드 나와서 혼자서도 즐길수있구나 하고 다시깔았는데 아기돼지사형제 0 1 시간 전 146
93230 대양주화 10만개가 그렇게 빡센가 6 야자와니코 0 1 시간 전 133
93229 1610 엘40 찍었다 13 모내기 0 2 시간 전 157
93228 오늘 진짜 숙제 개빡세게 했다 냥이드립넷 0 2 시간 전 79
93227 T4 아닌 케릭으로 T4 보석 변환해서 실링 파는 방법 없는닉네임입니다 0 2 시간 전 138
93226 쿠르잔북부 요리 재채기방지약(100만 실링) 아끼는 방법 8 없는닉네임입니다 0 2 시간 전 99
93225 카던에서 주는 골드주머니 때문에 잠깐 설레였어 4 명란파스타 0 3 시간 전 151
93224 부캐 하멘3 진짜 가지마라 4 마음의평화 0 4 시간 전 172
93223 길드혈석상점 설정 풀리는게 개짜증나네 1 하나둘셋야 0 4 시간 전 82
93222 아니 칸다 토끼 버그 맞았네 ㅡㅡ 1 소고긔 0 4 시간 전 86
93221 슈모익 짱이다 10 오브 0 4 시간 전 143
93220 솔로잉 코인 수급량 3 난이미틀렸어넌개... 0 5 시간 전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