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미국 남자들이 "ㅈㄴ 간지난다!"며 열광한 장면

18b327e932056cc7a.png.jpg

18b327e94b756cc7a.png.jpg

18b327e96a856cc7a.png.jpg

18b327e98b056cc7a.png.jpg

18b327e9abd56cc7a.png.jpg

18b327e9cb456cc7a.png.jpg

18b327e9eb056cc7a.png.jpg

18b327ebaad56cc7a.png.jpg

18b327ebf1b56cc7a.png.jpg

18b327ec10256cc7a.png.jpg

18b327ec35056cc7a.png.jpg

18b327ec4fe56cc7a.png.jpg

18b327ec6ec56cc7a.png.jpg

18b327ec8f956cc7a.png.jpg

18b327ecaf456cc7a.png.jpg

18b327eccf556cc7a.png.jpg

프로레슬링 레전드

스톤콜드 스티브 오스틴 인기 폭발하던 순간ᆢ

 

 

 

18b327f78b556cc7a.jpg

겁나게 많이 팔렸다는 3장 16절 티셔츠

 

 

https://youtu.be/tjWPoQWdmjg

 

 

30개의 댓글

2024.06.20

전설의 오스틴 3장 16절이 처음 사용된 날

0
2024.06.20

(와장창)

1

애티튜드 시대 그립읍니다

1
2024.06.20

동시기 라이벌들보다 짧은 시간을 활동했지만 정점을 찍고 나간 캐릭터

2
2024.06.20

진짜 더 보고싶은데도 칼같이 나가버렸지

0
2024.06.20

이 아저씨가 스터너 아저씨 아님?

3
2024.06.21
@Emper0r

쌍법규 후 스터너 상대 나가떨어지고 맥주쇼

1
2024.06.20

이 아저씨 나와서

회장이고 회장아들이고 전부 좆까고 내맘대로 할거야

 

이런 스탠스가 너무 재밌었음 ㅋㅋㅋㅋㅋ

1
2024.06.21

몸 십 ㅋㅋㅋㅋㅋㅋ

0
2024.06.21

이 양반 ㅈㄴ멋있어서 찾아보다가 목부상 당하는 거봤는데 저런 부상을 입고 프로레슬링을 계속했다는게 미친 사람이더라 ㄹㅇ

2
2024.06.21
@ㅈㄱ

브렛하트 동생인 오웬하트의 파일 드라이버를 잘못 맞아 부상 ..

0
2024.06.21

스톤콜드 보면 이거밖에 생각안남ㅋㅋㅋ

 

https://youtu.be/38Bg-DGdq2c?si=YjlJNEjF97uqer76&t=379

2
2024.06.21

Cuz Stone Cold said so

1
2024.06.21
@BigJay

나중에 링위에서 말하다가 커즈 하면 관객 전부 스톤 콜드 섿 소 하면서 외치는거 좆간지였는데 ㄹㅇ

0
2024.06.21

찬돌성님의 전설의 시작

0
2024.06.21

헬야!

0

더락이랑 대립구도때가 ㄹㅇ 재밌엏음

1
2024.06.21

3시 16분인줄

0

찬돌햄의 시작

0
2024.06.21

What?

0
2024.06.21

비행기 스터너 핵미사일 스터너 한라산 스터너 ㄷㄷ

0

부상만 없었어도 ㅠ

0

크으 성님 ... 고딩때 넘나리좋아해서 삭발하고 수염기르고 3:16 티입고댕겼는데

0
2024.06.21

스토콜드는 나엘 유닛아잉교

0
2024.06.21

해골티셔츠가 스톤콜드 거 맞지?

중딩때 그거 단체로 입고 다녔는데 ㅋㅋ

0
2024.06.21

🖕🖕대충 이런거 등짝에 있던거 이아저씨 팬 티셔츠 맞나?

0
2024.06.21

저 아저씨 4륜오토방구 타고 나올때랑 추레라 끌고 들어올때 남자냄새 녹진한 좆간지 그자체 였음

0

미국역사상의 배드애스 전체를 꼽으래도 손가락안에 들어갈 찬돌형...

0
2024.06.21

ㄹㅇ 간편한 피니쉬 무브 `스터너`

부상 위험도 없고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ㅇㅎ ) 박민정 맥심에 이은 2차 화보앨범 출시예정 21 hi미리 23 4 분 전
국제 인공태양☀️ ITER 사업 지연, 한국: 오히려 좋아 57 nesy 40 15 분 전
ㅇㅎ) 개가 너무 핥아서 방송 진행이 안됨 ㄷㄷ; 48 시바 43 17 분 전
디즈니 카툰 애니메이터, 15테라의 아동포르노 소지 혐의로 체포 84 붕따기 63 24 분 전
은가누와 맞짱떠서 이길수있다는 한국사람 68 건강한부자되고싶다 49 24 분 전
에릭 바론: 앞으로도 내 게임에 유료 DLC나 업데이트는 없다. 40 모로스 39 24 분 전
요즘 배달팁보다 더 괘씸한 메뉴랑 가격 속이기 41 추천요정여름이o 60 26 분 전
부촌에 사는 이유를 깨달은 개붕이 53 에어부산 61 26 분 전
🍆소개팅갤 난리난 야스 쉽게 하는법...jpg 93 엉덩이가무거워요 58 26 분 전
느그 아들ㅋㅋㅋ 우리 아들ㅋㅋㅋ 18 6월9일이생일임 47 28 분 전
나는 3점이지만 7~8점 이성찾는 모쏠남.jpg 51 닉네임변경01 58 31 분 전
특이점이온 대한민국 사회풍토 ㄷㄷㄷㄷㄷ 113 llIIIllI 99 40 분 전
게임 잡몹이 멍청해야 하는 이유 58 랄부 60 42 분 전
강원도 사람들 싸움 붙이는 방법 179 김츼 79 44 분 전
딸피 씹덕은 힘이 딸려요 51 우디아빠 47 44 분 전
체력괴물 보더콜리도 감당 못하는 것 21 Olllloa 73 47 분 전
ㅇㅎ스압) 출렁출렁 모음 56 달맛소스 60 55 분 전
채점에서 지고 있다는 소릴 들은 복싱 챔피언 83 fnuzxcojkn 71 59 분 전
차량 세우더니 "폰 빌려줘"…거절하자 "차에 ... 67 레모투스 80 59 분 전
부끄러운 비밀을 말하는 작가 52 6월9일이생일임 76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