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주의] 너무 리얼한 넷플릭스 <안데스 설원의 생존자들> 비행기 추락 장면

 

 

https://youtu.be/nItic_DK07E?si=IELggPPQfQ0G6j4H

 

 

영상 보고 나면 비행기 타기 싫어짐 주의 

 

 

 

43개의 댓글

2024.06.20

얼라이브?

0
2024.06.21
@싸우자

나도 저거 보자마자 그 영화 생각남

0
@싸우자

리메이크?

0
2024.06.20

난 이것보다는 일본항공 추락사고 사진 보니깐 그게 더 무섭더라

적어도 이건 시체라도 남지

3
2024.06.21
@김츼

뭐라고 검색하면 나와?

0
2024.06.21
@철수친구영수

jal123 사고

0
2024.06.20

이래서 내가 비행기 안탐

2
2024.06.20

어우..

1
2024.06.20

스네이크 온 어 플레인 생각나네

0

국내여행 바이럴영상

1
2024.06.20

이거 재밌음 추천

2
2024.06.20

어으 부러지는거...

 

2
2024.06.20
0

어우 마지막은 진짜 못보겠다...

0
2024.06.20

이 사람들 동료들 시체 식인해서 살아남은 사람들 아닌가

0
2024.06.20
@M99kg760kg

슨생님 스포자제요 ㅎㅎ

3
2024.06.20
@aksmfqnwk

실제 사건이라 딱히 스포까진 아닌듯

12
2024.06.21
@aksmfqnwk

존나 유명한 사건이잖아.

0
2024.06.20

영화 내내 숨막힘 나도 같이 조난당한거같음

계속 보고싶은데 동시에 영화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고 생각험

2
2024.06.20

이게 그 얼라이브 그건가? 오늘 이거나 보고 자야겠다.

0
2024.06.21

앞 사람들 존나 불쌍하네

0
2024.06.21

와 너무 잘 만들었네

0
2024.06.21

갠적으로 플라이트 보면 비행기안타고싶어짐

 

0
2024.06.21

아픔을 느끼지도 못할거같어

0
2024.06.21

어후 마지막이 제일 끔찍하네

0
2024.06.21

잼게봄

0
2024.06.21

와..

0
2024.06.21
0
2024.06.21

더 그레이 생각나네

0

이런건 ㄹㅇ 아이패드로 기내에서 봐야 재맛임ㅋㅋㅋ

1
2024.06.21

리부트 인가 아주 어릴때 봤던

0
2024.06.21

생존자 맞냐… 다리 부사지고 어우..

0
2024.06.22
@다롱찌

반은 죽고 반은 시체처럼 지내긴 함

0
2024.06.21

뒤쪽사람들은 다 죽은거?

0
2024.06.21
@llililllii

오히려 맨앞들이 더죽었을듯

0
2024.06.21
@이성적판단

비행기 전체 기준 꼬리쪽

 

0
2024.06.21
@llililllii

음 거긴죽었겠다

0
2024.06.21

얼라이브네

0
2024.06.21

교통사고 보다 확률이 적대!

1
2024.06.21

이거 볼만함

0
2024.06.21

저 발목 꺾이는게 보기에도 ㅈㄴ 고통스러움

0

으억 ㅠ

0
2024.06.21

안데스 산맥은 멋진데

내용이 너무 비참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목욕탕에서 말대꾸 했다고 운동화에 오줌 들이부은 일진.jpg 38 코비코바 63 11 분 전
아기가 힘들어해요 들어준다 vs 안들어준다 161 ㅋㅋㅎ 69 15 분 전
잼민이에게 그림을 부탁한 디시인 26 6월9일이생일임 52 16 분 전
ㅋㅋ 야구 왜보냐 그거 볼시간에 딸치고 잠이나 잔다 59 달인 51 20 분 전
블라)생리기간이라 여행날짜 바꾸자는 남친한테 화남 33 엄복동 83 27 분 전
이번에 탈북한 리일규대사로 알아보는 북한상황.jpg 67 ZonZ 109 31 분 전
한시간전 헤어진 연인에게 온 문자.. 18 경기도오산시보다... 64 31 분 전
어질어질 캐나다🍁의 무인화 기술.jpg 43 일간베를린 60 40 분 전
방송 핑계로 깐죽대는 안정환 27 엄복동 90 43 분 전
스압)일본정부가 교황을 초청하고도 안절부절 못한 이유. 57 개붕끌러 114 48 분 전
리니지가 욕먹는 이유 63 태어나서 53 50 분 전
육아 하는 장원영 58 천마신교주 51 50 분 전
병역특례 제도 진짜 이상한거 아니냐??? 25 6월9일이생일임 96 50 분 전
바나나 농사 대박난 신안군 근황 52 엄복동 102 50 분 전
🐴 현재 미국에서 난리 난 경찰이 흑인 사살한 사건 영상 128 휴고휴구 46 57 분 전
오늘자 "사건반장" 한 사건반장.jpg 28 일간베를린 68 57 분 전
일본 해군이었던 할아버지(조선인) 썰.jpg 36 김츼 62 1 시간 전
한국어가 헷갈리는 일본녀 60 치킨집흑형 60 1 시간 전
일본에서 76명이 사망한 붉은 누룩 건강보조제 사건 근황. 43 와일드서지 79 1 시간 전
게임은 보는것 만으로 절대 평가를 하면 안돼요 45 엄복동 89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