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관계할때 여자가 부끄러워하는게 더 좋음?

261839c4 2024.06.20 133

애인이랑 1년째 비정기적으로 관계하고있는데

별로 부끄럽진 않지만 일단 부끄러워하는 척 하고있다

근데 1년이면 이제 슬슬 안 부끄러워해도 될거같은데...

보통은 관계할때 여자가 부끄러워하는게 더 좋냐?

26개의 댓글

d25e91fb
2024.06.20

잘 고민해보자

0
2bd3d5e7
2024.06.20

니남친한테 물어봐

0
261839c4
2024.06.20
@2bd3d5e7

그러면 지금까지 부끄러워했던게 가식인거같이 보이잖아

0
2bd3d5e7
2024.06.20
@261839c4

가식인거같이 보이는게아니라 가식인걸 알게되겠지...

0
261839c4
2024.06.20
@2bd3d5e7

그래 그건 안돼...

0
7e0b5ac7
2024.06.20
[삭제 되었습니다]
261839c4
2024.06.20
@7e0b5ac7

물은 안흘러

0
153ef014
2024.06.20

"오매 좋은거 오매 오매" 보단 낫잖아

0
261839c4
2024.06.20
@153ef014

ㅅㅂㅋㅋㅋㅋㅋ 할머니랑 하냐고...할머니도 안그럴거라고

0
153ef014
2024.06.20
@261839c4

ㅋㅋㅋㅋㅋㅋㅋㅋ

적당히 분위기 즐기면서 느낄꺼 온전히 느끼는거 표현 하는게 젤 흥분되더라 나는

0
261839c4
2024.06.20
@153ef014

적당히 반응해야겠네...

0
e02efb68
2024.06.20

부끄러워 하지만 좋아하면서 적극적인게 좋음

0
261839c4
2024.06.20
@e02efb68

부끄러움과 적극적인 태도가 양립할수있을까?

0
e02efb68
2024.06.20
@261839c4

아 이걸 모르는구나 아 이걸 어찌 설명해야하지 아... 씁 아...

0
261839c4
2024.06.20
@e02efb68

그니까 부끄러워하지만 정성들여 펠라하는....뭐 그런태도를 말하는거지?

0
e02efb68
2024.06.20
@261839c4

뭐 비슷함

부끄러워하고 수줍어하고 창피해하는데 또 본인 자극점 찾으려고 열심히 움직이고 흥분해하는 그런?

0
795b6e71
2024.06.20

부끄러워하면 귀여운거지 ㅋㅋㅋㅋㅋ

0
261839c4
2024.06.20
@795b6e71

수치심이 없는거같이 밀쳐서 넘어뜨리고싶은데 부끄러워해야겠네

0
795b6e71
2024.06.20
@261839c4

뭣하러 연기하고잇는거야 걍 해. ㅋㅋㅋ뭐 거짓으로 연애하냐 자빠트리고시프면 그렇게하삼

0
261839c4
2024.06.20
@795b6e71

아예 안 부끄러운건 아니지만 그냥 부끄러워하는걸 더 좋아할거같아서

0
1095664c
2024.06.20

난 수치플 좋아함

0
261839c4
2024.06.20
@1095664c

부끄러움 많이탐?

0
1095664c
2024.06.20
@261839c4

그래야 꼴릴것 같으면 스스로 가스라이팅함

0
261839c4
2024.06.20
@1095664c

무슨취향이냐 그게

0
1095664c
2024.06.20
@261839c4

상대가 부끄러워하는걸 더 좋아해서

0
cf878f27
2024.06.20

존나좋아하던데아시발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84901 숫닉시 2찍 앞니 망치로 때림 b8beaecc 1 분 전 2
1984900 존나게 덥네 1 447f6fd7 9 분 전 16
1984899 하루6시간자면 몸 망가진다는데 2 83bd9f82 10 분 전 41
1984898 다이어트 하거나 성공한 사람 있음? 1 386fec38 12 분 전 16
1984897 아이유 노래 got는 하루끝임 e12ffcb2 13 분 전 12
1984896 아 시발 냉장고 불 안들어온다. bf84520e 14 분 전 8
1984895 시발 닌텐도 2 왜캐 늦게 나오냐 6f596cff 22 분 전 21
1984894 박지 왤케 꼴리게 생김 2 ddef6b7c 25 분 전 41
1984893 비 ㅈㄴ많이오네 1 83bd9f82 29 분 전 21
1984892 강릉 뭔데 새벽네시에 폭염주의보 알림이 뜨냐 c78f452b 30 분 전 18
1984891 금딸시작 ddef6b7c 30 분 전 18
1984890 심장이 아프면 어디로 가야함? 2 7d77e00b 30 분 전 19
1984889 내가 왜 배고픈가 했더니 1 5ad5beee 34 분 전 21
1984888 인생 존나 슬프다 1 0c34325e 36 분 전 19
1984887 퍼스트디센던트 하위레이드 딜찍누개재밌네 1 d874cb59 56 분 전 31
1984886 짱갈래 여자의 완성형을 봣구나... 2 282a15a8 1 시간 전 98
1984885 씨발 집중포화 2페에서 뒤졌네 8f14420c 1 시간 전 25
1984884 일찍가서 회사에서 밥 먹을까? ecdbc9e0 1 시간 전 23
1984883 미치겠다 4시간 자고 잠이 안오네 ecdbc9e0 1 시간 전 32
1984882 미국 농구선수들 중에 이 사람 신기하게 생긴듯 1 7f3f694d 1 시간 전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