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ev3 행사에서 얻은 무선충전기

 

13-15.jpg

이런거 없어서 살까말까 고민했었는데 마침 사은품으로 들어와서 개꿀

 

13-16.jpg

2열에 폴딩도 되고 트렁크부분 선반에 단수를 만들어놔서 평탄화 비스무리 되게끔 한건 좋은데

2열이 완전 평탄화 된건 아니라서 쪼끔 애매하긴함

리클라이너 누울때처럼 2열쪽에 머리대고 트렁크쪽으로 발 뺀다고 생각하면 적당한거같기도?

 

13-17.jpg

차박할땐 이렇게 올리고

13-18.jpg

트렁크로 쓸땐 이렇게 내리면 되더라고

 

13-19.jpg

v2l은 2열 좌석 중간에 밑에 있었음

슬라이딩 덮개로 되어있음

17개의 댓글

2024.06.20

ev6랑 똑같네 혹시 v2l이나 220v 연결 가능함?

0
2024.06.20
@의미없어

페리전 EV6보다 배터리 용량이 큼 81.4kwh 짜리라 다됨

0
2024.06.20
@UHwa

개쩌네..지금 초기 ev6 인데 담차는 ev3 넘어가도 되겠다

0
2024.06.20
@의미없어

주행거리도 17인치 끼우면 501키로 인증이라 앵간치 돌아댕기는데는 문제없음

19인치 껴도 지금 현행 ev6급 주행거리는 나옴

근데 굳이..? ev6 에서 3로 다운그레이드를..?

0
@의미없어

v2l이 기본 옵션으론 없고 무조건 옵션사양임

연결 가능하냐는건 무슨 소린지 잘 이해를 못했음

저거 있으면 되는거 아닌감?

0
2024.06.20
@닉으로드립치고싶냐

저거 내연기관에도 달린차들 가끔있는데 쓸수 있는 전력이 달라서그럼

0
@UHwa

맥스 250볼트니까

110짜리도 되긴 하겠지? 근데 어차피 110은 모양 달라서 안되겠구나

0
2024.06.20
@닉으로드립치고싶냐

말을잘못했다 출력

EV시리즈랑 동일하다면 3600W(3.6kW)까지 사용가능함

나도 지금 EV3 GTline으로 계약해놔서 계속 찾아보는데 EV3는 출력이 얼마인지 안나오넹

0
@UHwa

아 최대 250v 16a 니까 와트로는 곱해서 4천 아닌감?

0
2024.06.20
@닉으로드립치고싶냐

몰?루 220V/16A 공식 카탈로그상으로는 그리나옴

0
@UHwa

사진에 맥스 250 / 16 으로 나와서

근데 그건 출력가능한 범위고 쓰는 콘센트가 220이니까 3520 맞을듯

0

나도 계약함 ㅎㅎ;

이번주에 뚝섬 가서 실물 함 봐야지…

0
@아아라지샷추가

어우 이것저것넣으니까 세제후 예상가가 거의 4천임..

0
@닉으로드립치고싶냐

어스롱에 옵션타협…안함…

보조금 제발…!!

0
@아아라지샷추가

난 에어롱에 옵션 컨비 컴포 드와2 빌캠2 모니터링 이렇게 넣음

0

평탄화가 애매하다고 하지만

저정도는 무게때문에 누우면 거의 평평하게 될거같은데

0

서울이라 ㅠㅠ 이브5를 기다려 봅니다.

이브5가 현 페리오닉5 가격정도만 되면 바로 지른다.

근데 맘 바껴서 이브3 계약할지도 모르겠는데

들리는 말로는 존내 밀려서 연말에나 받는다는 소리도 있음

그럴꺼 같으면 강제 이브5 기다려야 겠네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68188 [자동차] 어떤 미친놈이 빗물받이를 닫는거야 7 람모르기닝 6 2 시간 전 197
68187 [자동차] 모닝 블박 바꾸기 VS 안드로이드 올인원 달기 17 경제야힘내 0 2 시간 전 115
68186 [자동차] 빌트인캠2 사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3 그리즐리 0 3 시간 전 124
68185 [자동차] 형들 내 조건에 맞는 국산 세단은 뭘까 !! 37 아인센세 1 3 시간 전 197
68184 [자동차] 전기차 직빨 ㅈㄴ 빠르긴함 8 장난없는사람 0 3 시간 전 224
68183 [자동차] 미국 발령나면 차를 팔아야 하나... 7 스펙터 0 4 시간 전 140
68182 [자동차] 전기차 직빨 진짜 ㅈㄴ빠르네 10 스피오스피오스피... 0 5 시간 전 363
68181 [자동차] 오늘의 차(ev6, subaru) 13 알파로메오 0 7 시간 전 362
68180 [자동차] 재밌는데 왔음 15 스피오스피오스피... 0 7 시간 전 279
68179 [자동차] 앞범퍼 오른쪽 연석 긁어먹었는데 셀프수리 가능? 12 딱딱구리 0 7 시간 전 170
68178 [자동차] EV6 서브우퍼 업그레이드 完 13 ye 3 8 시간 전 280
68177 [자동차] 2025 Audi SQ6 e-tron 9 클럽 0 8 시간 전 248
68176 [자동차] 보행자보호장치 7 이만슬라구만전자 0 9 시간 전 159
68175 [자동차] 아래 올림픽대로 흰연기 비슷한 짤 3 근7하 2 9 시간 전 134
68174 [자동차] 9년차 모닝 뭐 좀 달아주고 싶은데 뭐가 좋을까아 27 경제야힘내 0 9 시간 전 143
68173 [자동차] 이런거 처벌 못받음? 9 훌랄라숯불치킨 3 9 시간 전 312
68172 [자동차] 24년식 쏘나타 하브 타는데 이거 맞나 싶네 8 RishinKim 0 10 시간 전 288
68171 [자동차] (국내기준)대형SUV 풀 하이브리드 (FHEV) 14 유프라테스 3 10 시간 전 363
68170 [자동차] 6천만원 이상을 자동차사는데 쓸려면 돈이 얼마나 있어야되나 12 substr 0 10 시간 전 299
68169 [자동차] 오늘 전기차 택시 아조씨한테 팁드림 10 ye 3 10 시간 전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