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Ai가 따라잡을수 없는 부분.jpg

525940e0c1e297c67c36d7cfcfb51e0a.png

e15962b3831845692ce2d7b5cbf96710.jpg.png

 

39개의 댓글

2024.06.19

간장 낙태 ㅋㅋㅋㅋ

0
2024.06.19

첫짤 씨다 씨

0
2024.06.19

간장낙태 진짜 되는거임??

1
2024.06.19
@친목감지

조선시대에 했다는데 진짜 될리가..

1
2024.06.19
@Avantasia

셀프 스트레스로 되는 거 아녔어??

0
2024.06.19
@Avantasia

오 난 진짜인줄

0
2024.06.20
@Avantasia

놀랍게도 효용성은 있음

 

과도한 염분섭취로 몸의 신진대사를 씹창내서 자연유산을 노리는 방식인데, 임신초기엔 약한번 잘못먹고, 몸살한번 잘못걸려도 일어나는게 유산이라 신진대사를 고의적으로 망가뜨리면 유산가능성이 높아짐

 

간장에 뭐 특별한 효능이 있어서 그런건 아니고, 그냥 몸의 컨디션을 씹창내서 자연유산가능성을 높히는거라, 소금을 처먹던 술을 처먹던 뭐든 지금 당장 씹창낼꺼만 찾으면 비슷비슷함

2
2024.06.19
@친목감지

효과 없음 속설임

0
2024.06.19
@친목감지

저따구 미신에 기대서 낙태하고 싶을정도로 절망적이라는거지 ㅋㅋㅋㅋㅋ

4
2024.06.19
@친목감지

짜기만하지..

간장으로 낙태되면 바닷물 마시면 되겠다.

0
pk
2024.06.19
@친목감지

산모,태아의 누가 먼저죽나 죽음의 레이스인듯

7
2024.06.19
@pk

급성 나트륨 중독 죽음의 치킨런 ㄷㄷㄷ

0
pk
2024.06.19
@말랑한돌

의식잃고 몇일 후에 일어났는데 의사가 태아는 건강합니다 라고 해주면

산모는 '넌 합격이다' 라고 중얼거린 후 낳아서 키우는거지

4
2024.06.20
@pk

엘리전 ㄷㄷ

0
@친목감지

율무가 직빵임 옛날ㅊㄴ들은 율무에 식초 원샷하고 계단에 굴러서 낙태시키곤 했음

0
2024.06.20
@나의마구를막쳤어요

그건 계단이 직빵인거아니야..?

0
2024.06.19

첫짤 ㅋㅋ 시발 에밀리아 좋아하는데 이거 ㅈㄴ 생각남ㅋㅋ

1
2024.06.19

그림판맨 ㅋㅋ

0
2024.06.19

에밀리아가 누구야?ㅋㅋ

0
2024.06.19
@파랑하늘
0
2024.06.19
@파랑하늘

원나블리 중에 리제로란 작품의 히로인

0
2024.06.19
@분전에딸침
0
2024.06.19
@분전에딸침

왜 리가 끼는데….?

5
2024.06.20
@우석곤주

원신

나혼자만 레벨업

블루아카이브

리제로

2
2024.06.20
@날조와선동

뫄….?

0
2024.06.19
0

저 짤은 정말 ㅋㅋㅋ

0
2024.06.19

에밀리아 마지텐시고 지랄이고 렘 돌아왔나 리제로 어디까지나왔나아ㅏㅇ

0
@지하왕국

애니 빨리안만드냐 씨발 렘 돌려내!!!!

0
2024.06.20
@예의는아주밥말아먹음

렘 살아남

다만 기억잃고

0
@김동장

시발 ㅠㅠㅠㅠㅠㅠ 렘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2024.06.19

인간의 악의

1
2024.06.20

밥숟갈도 빗나감뜨네 ㅅㅂㅋㅋㅋ

0
2024.06.20

밥숫가락 빗나감 ㅈㄴ웃김 ㅋㅋㅋㅋ

1

ㄹㅇ 인간의 악의

0

면접 보는 고갤러 gs25 양복입고가서 존나 손짓발짓해가매 역설하는것도 웃기던데 ㅋㅋㅋ

0
2024.06.20

아 존나 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0
2024.06.20

그렇지 코앞에 가만히 있는 외계인한테 총구를 대고 있다가 쏘는 순간 하늘로 빗나가는 실력 생각하면 밥도 저렇게 먹는게 맞지

2
2024.06.20

그림판맨 시리즈는 말랑말랑한 광기가 꿀잼이지 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외할머니 장례식 참석해야하냐는 초등교사 35 존냥코털 34 9 분 전
이 시발롬들아 너네는 돈빌려주지 마라 45 사이버렉카기사협회장 52 9 분 전
가짜 상남자 vs 진짜 상남자 10 극과극은통한다 40 9 분 전
요즘 초딩들 급나누기 근황 60 레모투스 35 11 분 전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차이.jpg 32 개드립잼썽 39 11 분 전
'새벽 4시에 만나면 무서운 것은?'.gif 26 닉네임변경01 49 16 분 전
일본인이 신기해하는 한국의 손동작 39 엄복동 41 17 분 전
싱글벙글 성냥팔이 소녀..manhwa 17 병어어엉신 34 17 분 전
qwer이 이름모를 프로게이머와 맞팔해서 현생이 초라해진 팬 72 사짜직업사이버렉... 53 18 분 전
르노 손가락 사태 여직원 근황 떴냐!?!?.jpg 92 닉네임변경01 101 21 분 전
계집아이 같은 비명을 지른 이유 70 6월9일이생일임 79 36 분 전
어느 대학 교수가 강의 시작 직전에 한 말 55 엄복동 80 40 분 전
전쟁, 전쟁은 절대로 변하지 않는다.jpg 35 김츼 61 58 분 전
실수로 녹화된 영상으로 드러난 소아중환자실 간호사가 환아... 76 추천요정여름이o 102 1 시간 전
무인 아이스크림🍦 매장은 어떻게 그렇게 싸게 팔까? 113 nesy 59 1 시간 전
[단독]"남성 역차별" 이슈 부각에...서울보증보험,... 47 뿌까니엘 66 1 시간 전
기내식을 안먹던 승객의 정체.....news 68 사이버렉카기사협회장 85 1 시간 전
미쳤다는 미국 토네이도 수준 ㄷㄷ 92 라온힐조 75 1 시간 전
이제서야 바뀌는 법(김포시 공무원 사망사건 후속조치) 61 이라기시따 113 1 시간 전
ㅇㅎ요즘 유튜버들이 돈 법는법.jpg 114 붕따기 109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