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학창시절 선생 별명 기억나는거 있나요.jpg

Screenshot_20240619_231452_Samsung Internet.jpg

 

 

https://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2406190094090587&select=&query=&subselect=&subquery=&user=&site=&reply=&source=&pos=&sig=h4aRGY2YhhTRKfX2hfj9Sf-gKmlq

212개의 댓글

27 일 전

약간 페미하게 생긴 여선생 있었는데 별명이 ' 자매 ' 였음 자이언트 매가톤 줄인말

 

이쁘장하게 생긴 여선생 있었는데 별명이 ' 흡연 ' 이었음 이름이 서금연이어서

1
27 일 전

깡패

그냥 애들 주먹과 싸대기로 팼음.

폭력교사로 티비에도 나왔었음.

티비에 나오고 난 이후에도 열심히 팼음.

그렇게 패서 많은 아이들이 인간이 되어 졸업함.

0
27 일 전

창녀

2009년도인데 촌지 받음 돈이나 뇌물 주는 애들만 편애하고, 금액의 차이에 따라 더 편애함

안 준 애들은 심심할 때 청소시키고 개팸

0

별명은 아니고 ㄹㅇ 최정 아빠 있었음

0

광풍

0
27 일 전

옵저버.

 

그 프로토스의 옵저버인데

 

왜 옵저버인지 그리고 누가 그 별명을 지은건지 그 누구도 모름. 생긴게 옵저버 닮았다고 그런 별명이 생겼다는데 이해갈듯 말듯 했음;

0
27 일 전

작살

0
27 일 전

보X민 → 수업시간에 교탁서랍에 다리 올리고 수업함 > 연로하신 선생님이 싸가지 없이 애들앞에서 오징어 냄새나게 다리 올리고 수업한다고 해서 생김

0
27 일 전

드록바

방송부에서 사진으로 비교해서 교내책? 같은거에실엇음

0

화나면 의자 던져서

체어맨

0
27 일 전

질럿 - 여선생님인데 스커트 입으셨을때 종아리 근육이 각져서 질럿 그잡채셨음.

0
27 일 전

조는놈 딴짓하는놈 기가막히게 찾아내서 별명이 싸베였음…(스타크래프트 사이언스베슬)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ㅇㅎ) 빵댕이 존나 큰 년 찾았다 25 지예은 29 10 분 전
매일 용돈을 주던 착한 마피아 아저씨 23 멍멍몬 44 11 분 전
데바데 근황 35 타일러봤쉬 56 13 분 전
[단독] 쯔양 협박의혹 카라큘라, 야반도주 했나···사무실 간... 48 이병건 55 19 분 전
대륙간 젖통 미사일.....jpg 40 사이버렉카기사협회장 45 21 분 전
1세대 랜선 부부.jpg 56 이병건 59 24 분 전
새끼 데리고 다니는 고릴라에게 시비 건 결과.gif 55 코비코바 51 25 분 전
태어나서 처음으로 대형견을 본 꼬물이.gif 17 추천요정여름이o 51 29 분 전
참치회덮밥의 달인 35 효조 42 29 분 전
어느 그림쟁이의 구차한 변명 40 6월9일이생일임 59 29 분 전
ㅆㄷ) 한국에서 만든 신종어를 본 일본인 반응 36 6월9일이생일임 34 31 분 전
공포?)제작비 아낄려고 AI 쓰기시작하는 심야괴담회 33 착한생각올바른생각 42 31 분 전
씹덕물에서 여자애들끼리 온천가는 씬 좀 역겹지 않음? 65 6월9일이생일임 70 41 분 전
로또 이번 회차 주작 논란인 이유.jpg 100 두둥둥 71 43 분 전
뻑가 펨코 여론 78 판다곰 54 43 분 전
ㅇㅎ) 가슴이 큰 신입이 들어온 썰.manhwa 99 들반 172 49 분 전
식당 셀프 근황 jpg 83 추천요정여름이o 95 51 분 전
떡꼬치의 달인 64 효조 40 53 분 전
뻑가의 사고방식 수준 45 클레멘타인 71 53 분 전
드디어 미쳐버린 K-웹툰 ㅋㅋㅋㅋ.jpg 42 닉네임변경01 83 56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