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상담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서울 데이트 장소 추천좀

69b1a7a5 28 일 전 441

나는 서울사람(지방에서 상경) 여친은 지방사람인데

내가 워낙 집돌이라 뭐 서울에 재밌는게뭐있는지 모름..

 

저번에 여친올라왔을때 북촌한옥마을이랑 청와대갔었는데 좋았어.

 

추천해주랑..ㅠ 

 

9개의 댓글

5b99d43f
28 일 전

서울 용산 청사

서울 청와대

서울 국회의사당

0
9c368465
28 일 전

성수동, 익선동, 한남동. 여성분 데리고 다닐거면 이 순서로 추천함.

0
69b1a7a5
28 일 전
@9c368465

성수동은 내 직장위치에 있는데 뭐가 핫한지 몰겟던데... ㅈㄴ 힙하게입은 사람들은 많은데 다들 어디가는거야?

 

내가진짜개씹집돌이라 잘몰러..

0
9c368465
28 일 전
@69b1a7a5

서울숲 테니스장 위에 붙어있는 카페 거리 많이들 가더라. 팝업스토어도 많이 서있고. 여름이니 대비 충분히

해서 가길 권장

0
7d8c70ed
28 일 전

요즘 궁궐 야간행사도 하고 서울시 축제도 하고 그러더라 그거 보러가는건 어떰?

아니면 롯데월드 야간카니발이나

0
69b1a7a5
28 일 전
@7d8c70ed

진짜 개핑프라서 미안한데

궁궐이라함은 경북궁 같은거말하는거여?

1
7d8c70ed
28 일 전
@69b1a7a5

ㅇㅇ 궁궐야행검색하면 덕수궁같은거 뜸

한국의집 고호재나 남산봉수의식 같은거도 같이 검색해보고 괜찮으면 데려가봐

0
261839c4
28 일 전

삼청동 어때 길이 계속 이어져있어서 쭉 걷기도 좋고

사진찍을만한 예쁜 맛집이나 카페도 많아

0
1ad736b9
28 일 전

63빌딩 아쿠아리움 6월말에 폐장한댜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11154 남자 얼굴 좀 크고 광대 좀 있으면 머리 길러서 가리는 게 나... 2 5bfc0ad8 31 분 전 61
411153 여친 가슴 작아서 ㅈ같다 시발 4 449992c2 34 분 전 271
411152 남자친구가 자꾸 가슴을 만져 35 3c671d26 1 시간 전 694
411151 퇴사 하려니 좀 무섭다 8 0113b4f2 1 시간 전 183
411150 대학원 랩실 생활 잘 하는 법 좀 18 88a7198a 1 시간 전 97
411149 여붕이들 화장 문제 좀 도와줘..! 12 f1bd94d9 1 시간 전 169
411148 나이 34인데 과자/삥 중독 7 a71d98da 1 시간 전 139
411147 내나이 40 잘살고 있는걸까 13 804c5f7d 1 시간 전 173
411146 여자랑 물놀이갈건데 워터파크랑 빠지중에 어디가낫냐 6 1ab3cca3 1 시간 전 127
411145 그냥 나 혼자 마음정리하고 카톡으로 이별통보하고 13 a1cbed67 1 시간 전 136
411144 가끔 이렇게 사는게 현타온다 5 c7e0011f 1 시간 전 107
411143 풀업할때 봉에 매달리잖아 2 bef091c3 1 시간 전 66
411142 여친이랑 관계하다 문제생겼다 8 532b87d3 1 시간 전 351
411141 구직 문제 3 aea521e7 2 시간 전 65
411140 군입대날로 돌아가고싶다 3 d9982b8e 2 시간 전 70
411139 내 연애관은 뭔가 잘못된듯 3 e59dbd18 2 시간 전 132
411138 인터넷에서 무직백수라고 판단하는 근거가 어떤걸까? 5 64488894 2 시간 전 102
411137 웹툰작가가 될거야 2 552d2814 3 시간 전 103
411136 제습기 효과 좋음? 8 98d0cb1f 3 시간 전 152
411135 미국 다른말로 길게 뭐라부름? 6 e27a3187 3 시간 전 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