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힘 있는 부모가 아니어서...' 12사단 훈련병 어머니 편지 공개

19030119f084f2912.png

 

19030119d404f2912.png

 

1903011c85a4f2912.png

 

1903011cc334f2912.png

 

1903011c1bf4f2912.png

 

1903011c1e64f2912.png

 

1903011b4834f2912.png

 

1903011b19f4f2912.png

 

1903011c9944f2912.png

 

1903011c95f4f2912.png

 

1903011cf784f2912.png

 

1903011cf764f2912.png

 

1903011cf754f2912.png

 

1903011cbab4f2912.png

 

1903011b8744f2912.png

69개의 댓글

2024.06.19

슬프다

0
2024.06.19

04년에 동기들 입대 할 때면 "멀쩡하게 다시보자"라는 말로 보냈었는데 20년 지난 지금도 ㅅㅂ

1
2024.06.19

개씨발년 아직 자살 안했음?

16
2024.06.19
@시원한음료

최대한 빨리 개명하고 잠수탈생각일듯ㅋㅋ

1
2024.06.19
0
2024.06.20

역시 배경이 없으면 애를 낳지말아야

3
2024.06.20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역사적으로 군대에는 사기가 중요했고 전의가 중요했는데

평화스러우니까 다 잊어먹고 이것을 실감하지 못하는듯

투명하게 진행하지 않고 망언을 하고 미심쩍게 처리하고

늦게 처리할수록 국민들의 전의와 사기는 바닥에 떨어지게 되는데

 

사기 저하의 중대성에 대해

경찰은 전혀 그 무게를 이해하지도 못하고

그저 다른 수사처럼 하기 싫어서 자기들의 일거리를 줄이고 싶어하고

 

군은 병사에겐 엄격하고 간부에겐 너그러우니

이것을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이 사기를 회복하려면 막대한 비용과 세월이 들건데

 

우리나라가 참전 용사들 제대로 치료와 보상을 해준 줄 아나

우리나라가 안전한 나라라고 생각하나

 

저 떨어진 사기를 회복하려면 싸우게 하려면

월급과 대우는 지금보다 더 줘야 할 건데

뒤늦게 월급을 올리면 다 해결인줄 알아? 그럼 뭐해

 

이미 군대를 다녀온 사람들은 그 보상을 못 받았는데

그 비용까지 전부 지불해도 사기가 쬐끔 오를까 말까

그렇게 봐주고 있는 국민들에게 지금 현역들에게도 저러고 있고

사망한 군인을 조롱하는 사람 단 하나도 처벌하지 않고

이 막대한 국가적 사회적 피해의 비용을 다 낼 자신이 있어서 저 관계자들은 저러고 있을까

21

힘 있는 부모가 아니어서... 이 한 마디로 종결...

이게 맞는 말인게 안타깝다

7
2024.06.20

사기 존나 떨어지네 씨발년 안잡아죽이고 뭐하냐?

2
2024.06.20

.... 딴건 모르겠고

중대장이라는년 뒤졌으면 좋겠다 진심으로

저 훈련병보다 100배는 더 고통스럽게 뒤지길 바란다 진심이다

제발 부탁이니까 아주 엄청나게 씨발 고통스럽게 뒤져라

4
2024.06.20

분향소 가따왔는데 부모님 표정이 참...뭐라 말로 표현하기 힘들게 착잡하더라 ㅅㅂ

0

ㅠㅠ

0
2024.06.20

참 씨발.. 진짜 데려갈땐 우리아들 죽고나선 누구세요 씨발.. 이래놓고 애국심 이지랄

1
2024.06.20

개병신같은나라

0
2024.06.20

전쟁중임에도 자국군 죽이는 병신 좆대가리들이 보지빨기원툴인 그저 씹 새끼들

2
2024.06.20

어떻게 이럴수가있지? 백퍼 양보해서 이런일이 생긴다해도 어떻게 나라에서 역으로 가해자를 보호해주지?

0
2024.06.20

이로써 국방의 의무는 신성한 것이 아닌

돈과 빽없는 사람들이 아들낳은 죄로 벌 받는 것이라는 게 확실시 됐네.

1
2024.06.20

보가부

보빨부

보빨청

보빨민국

 

대단하다

1
29 일 전

제발 자살 해라 ㅅㅂ년아

1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이종교배의 최후....jpg 18 사이버렉카기사협회장 15 방금 전
트위터에서 논란중인 찐따력 테스트 13 서울사이버맨 15 방금 전
일본칼국수의 달인 12 효조 17 방금 전
흰둥이 데리고 등교하던 섬소년 근황.jpg 8 추천요정여름이o 18 1 분 전
B형 혈액이 항상 많은 이유.jpg 14 Wingging 17 1 분 전
초등학생 사상세뇌 증거 발견 20 6월9일이생일임 30 5 분 전
뉴욕뽕이 정점에 달한 묘사 33 시바 36 8 분 전
카페에서 아침을 먹는 manhwa 26 6월9일이생일임 32 17 분 전
틀딱 만화 여주인공들 특징.jpg 32 김츼 37 17 분 전
유튜브 우회 결제 달달하구요 ㅋㅋㅋㅋ.jpg 64 Avantasia 81 21 분 전
지금 봐도 섹시한 카메론 디아즈의 마스크 첫 등장씬 33 어린이날가입했습니다 36 31 분 전
김수미 라이브 방송에 50만원 터지면 일어나는 일 13 엄복동 76 48 분 전
궁금한 이야기 Y 구제역 쯔양 협박사건 요약 54 판다곰 68 53 분 전
홍콩에 터 잡은 한국인 대리기사... 90 인생포기자 107 1 시간 전
산부인과 교수 "36주 태아살인 조작 아니다" 43 붕따기 57 1 시간 전
아침 엘리베이터 안에서 40 어린이날가입했습니다 64 1 시간 전
영상) 틱장애 택시기사 택시에 탄 틱장애 손님 30 계란토마토볶음 53 1 시간 전
3천원 내고 리코다치즈 추가한 사람.gif 51 추천요정여름이o 88 1 시간 전
바이든이 자꾸 대선출마를 고집하는 이유.jpg 23 Avantasia 91 1 시간 전
편돌이 진짜 이상한일이 있어서 써볼게 32 fnuzxcojkn 51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