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구글 이새끼들 갈수록 애플 보다 개새끼인 이유.jpg

cetizen_pixel8a_00.jpg

 

안드로이드폰은 써도 픽셀폰은 죽어도 못쓰겠음

안드로이드 개선 기다릴 바에 iOS8 발표보니 걍 애플이 나음

 

 

 

 

 

 

 

 

 

fc58ee94.png

 

애플 처럼 모바일, 패드, PC 완전 호환 OS 퓨시아 포기함

 

 

 

 

 

 

 

 

 

 

 

 

c694a84a-69ba-44e8-a15f-9d190eb7a815.jpg

 

증강현실 지랄하다가 포기함 

 

 

 

 

 

 

 

 

 

 

 

 

 

 

Google_IO_Bard_Keyword_Header_Option_B_2096x1.width-1300.png

 

AI도 쓰레기

 

 

 

 

 

 

 

 

 

 

 

 

 

 

 

https_kr.hypebeast.com_files_2024_03_27_youtube-premiums-monthly-subscription-info-scaled.jpg

 

현재 구글 이미지는 구글링, 유튜브 두개로 연명중

서버, 에드센스로 수수료 빨때꼽고사는 새끼들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모두 개선, 개발 의지가 전무한 상태임

 

 

 

113개의 댓글

2024.06.19

구글 설정 조차 ㅈ같음, 유저편의 개ㅈ박음

1
2024.06.19

이제 구글링도 망하고 빙이대세잖아

3
2024.06.20
@모치

구글링하면 ai로생성된 개좆같은광고글만나오고 요즘엔무슨 스폰서니뭐니해서 젤위로올라감ㅋㅋㅋ

크롬도 램점유율좆같이빨아먹어서 파폭으로 옮겨야하나 고민중 ㅋㅋㅋㅋㅋㅋ

0
@유지민

크로뮴의 희망 엣지 쓰죠

0
2024.06.20
[삭제 되었습니다]
2024.06.20
@펩타이드

그거는 구글 코리아 아님?

0
2024.06.20
@NoSugar

아마 본사도 마찬가지일거임

최근 몇년 사이에 구글의 엔지니어나 연구 개발자들이 회의감을 느끼고 퇴사하는 일이 많아졌다는 인터뷰가 있음

기술적인 혁신은 투자가 줄어드는데 광고수익 극댜화를 위해 더 자극적이고 더 개인에게 특화된 웹페이지 구성에 엄청난 인력이 투자되고 있다고

문제는 내부보고서로 이런 상횡에 대해 불안점이 지적되고 있는데 무시당하는 중

0
2024.06.20
@영화나봐야지

엄청난 간극이 있지만 결 자체는 엔씨가 말아먹은 그 현상하고 비슷하네. 어쩌고 저쩌고 해도 마쏘가 진짜 존나 대단하긴 한듯

0
2024.06.20
@BigJay
[삭제 되었습니다]
2024.06.20
@펩타이드

ㄹㅇ ㅋㅋ

0
2024.06.20
@NoSugar
[삭제 되었습니다]
2024.06.20
@펩타이드

글쿤 ㅋㅋ 걍 경제가 안좋으면 원래 뭔 알엔디건 박살남. ㅋㅋ 존나 꿀빨때 들어온 애들 생각에 뭐든 젖같지 ㅋㅋ

0

옛날엔 든든했는데 구글 포토도 없어지는거아니냐 ㅅㅂ 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팩트체크] 테일러 스위프트는 칸예를 사고도 7억 달러가 남... 7 ㅇwㅇ 29 3 분 전
🐦 포인핸드에 올라온 범상치 않은 동물 18 모르가나vs아나까나 56 10 분 전
대만인들의 소울푸드 루로우판.jpg 33 추천요정여름이o 51 10 분 전
최근 여초에서 논란중인 사항.jpg 37 찬슬르아담 37 11 분 전
ㅇㅎ)시그니쳐 지원 어제 보령머드축제 엑기스 움짤.gif 37 Avantasia 24 12 분 전
순수한 우즈벡 소녀에게 큰 실수를 하고간 한국 남자.jpg 38 Avantasia 45 14 분 전
[단독] 전쟁시 예비군, 복무했던 부대로… ‘원대복귀’ 검토 80 엄복동 48 14 분 전
울트라리스크 줄임말 논란 종결하는 이시아.mp4 43 Avantasia 50 17 분 전
요즘 전세계 애니,게임,야짤 성취향 근황...jpg 76 찜착맨 44 21 분 전
동탄사건 무고 피해자 근황(feat. 서코) 20 온화한나도화가났어 63 22 분 전
오늘자 UFC 인종차별 논란.. 51 시바 57 28 분 전
ㅆㄷ)짭 덕분에 일감 생긴 원본 40 오라틱스 65 29 분 전
ㅆㄷ ㅇㅎ 니케) 개쩌는 코스프레 24 멘탈좋은종합병원 37 33 분 전
키큰게 부러워? 가슴큰게 부러워? 70 찬슬르아담 64 35 분 전
트릭컬)알고보면 섬뜩한 뒷이야기가 숨겨진 게임 49 파인애플오이민트냉채 54 39 분 전
의외로 서양 기독교에서 호평받는 애니 48 부분과다른전체 58 40 분 전
카라큘라 유튜브 댓글 일침 ㅋㅋㅋㅋ.jpg 18 Avantasia 86 47 분 전
20여년 만에 입 연 밀양 피해자 근황.news 36 Avantasia 75 48 분 전
나 오늘 애기 낳았는데 남편을 낳은 것 같아.blind 43 주금이 45 50 분 전
ㅆㄷ) 이세계 전생을 한 악역영애 manhwa 24 6월9일이생일임 43 50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