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Spc과징금 취소

IMG_3780.jpeg

?

90개의 댓글

29 일 전

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이맛헬

1

XX같은 한국법 그래서 사랑한다

2

위에 애들 판결 내용은 알고 사법시스템이니 로비니 어쩌구 하는거겠지..?

 

판결문은 어디서 구해서 봤다냐.

 

댓글로 물어보고 싶네.

6
29 일 전
@귀차나서대충지음

무지성 혐오 안하면 편히 잘 수 있겠냐

0
@귀차나서대충지음

커뮤특 나라가 망했다는 사실을 확신할 수 있는 근거가 필요한데 그게 사실일 필요는 없음

2
29 일 전
@귀차나서대충지음

그냥 전체적으로 사법시스템 병신인거 누구나 아니깐 무지성 혐오하는거임

1
@지룬상

사법시스템이 전체적으로 병신이면 나라가 굴러가겠니, 이 친구야.

 

함 이유나 들어보자.

근거가 뭐임?

진짜 모름.

3
29 일 전
@귀차나서대충지음

나라 개좆망한거 확정인건 알고 하는 소리지? 내가 사법 시스템이라 말하긴 했는데 뭐 시스템 문제라기 보단 나라 좀먹는 범죄자들 쳐 봐주는게 너무 많다고 느껴지는데 안그럼? 최근 이슈만 봐도 사적제재가 어쩌니 말 많이 나오는데; 재판 3회 불출석해서 재판 망친 변호사도 1년정직 후 복귀하고.. 어쨋든 하고싶은 말은 사법이 병신이 아니라 나라가 병신이니 사람들이 무지성 혐오한다는거임

7
29 일 전
@지룬상

아 몰랑 비리가 너무 많아ㅠ

11
28 일 전
@Martingale

아몰랑을 진짜로 보게되네ㅋㅋㅋㅋ

3
28 일 전
@지룬상

너나 페미나 다른게 뭐임

개드립 찔끔 보고 비리가 많네 어쩌고 저쩌고

 

너는 정말 나라가 망했다고 생각하냐?

 

2
28 일 전
@asdf

엥 난 비리가 많다고 말한적 없는딩... 그리고 난 4차산업혁명 일어나는거 아니면 우리나라는 무조건 망한게 맞다고 생각하고있긴해 그래서 기술배우고있어

0
28 일 전
@귀차나서대충지음

돈많은 고위직, 연예인 빼주기

상대적으로 여성에게 유리한 형기 및 판결

정치인과 엮이는 음주운전 문제는 법 개정 안건도 안나옴

 

이정도면 문제있는거 맞지않냐 ㅋㅋ

0
0
29 일 전
0
29 일 전

대충 유착관계 적폐

1
29 일 전

기업하기 어렵다 대한민국 ㅠㅠ

1
29 일 전

크.. 이궈궈던

0
29 일 전

대충 전관비리2

1
29 일 전
0
29 일 전
[삭제 되었습니다]
29 일 전
@야그걸믿냐

아재요 여기 정사판 아닙니다

6
29 일 전
@야그걸믿냐
0
@야그걸믿냐
0
28 일 전
@야그걸믿냐
0

뭔 짓을 했는지 몰라도 헬피엔딩인 거?

0
29 일 전
0
29 일 전

이래야 대한민국답지

1
29 일 전

이맛헬

0
28 일 전

? 뒷돈을 얼마나 쳐먹였길래 저게 취소가 되냐 ㅋㅋㅋ

2
28 일 전

ㅋㅋㅋㅋ 유전무죄 무전유죄 극을 본다

이래놓고 애국을 바라진 말자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8 일 전

1만~1억 사기치면 유죄 100억 사기치면 무죄라는 댓글을 봤었는데.ㅋㅋㅋ 하

2
28 일 전

뒷돈달달했드나

0
28 일 전

기업하기 힘든 나라 대한민국

0
28 일 전

쿠팡은 ㅋㅋㅋㅋ 본인들 제품 상단배치했다고 철퇴맞더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8 일 전

뭔놈의 법이 줏대가없어요 ㅋㅋㅋ

2
28 일 전

욕하기 전에 판결문은 한 번 읽고 욕하자.

0
28 일 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츄르값 벌러 나온 고양이들.gif 14 닉네임변경01 23 4 분 전
남녀 술자리 파토난이유..jpg 48 라이카 67 12 분 전
구제역 유튜브 새 영상 근황 33 클레멘타인 38 15 분 전
신동엽이 엽기 떡볶이 모델을 했던 이유.jpg 26 준구 52 15 분 전
ㅆㄷ, ㅎㅂ) 명륜대제 게섯거라~! 48 nify 52 21 분 전
불법충 새끼야 한국 만화는 돈 주고 처 봐라 25 ㅇwㅇ 109 34 분 전
???: 흙수저 여러분 부모탓 좀 그만하세요 74 연유커피 114 38 분 전
한국의 ㅈ같은 기상상황 레딧에서 좋은 반응을 얻다 21 이게뭐하는짓이고 73 38 분 전
[속보] 복지부 "전공의 7648명 사직처리...하반기 모집 ... 83 캠퍼 69 40 분 전
뒤집힌 벤츠 버리고 도주한 40대 5일만에 자수…음주는 부인.news 52 바르고고운말을씁시다 74 41 분 전
자전거로 한국 여행하고 있는 외국인 근황 45 통하몽 102 44 분 전
트릭컬)오늘 나온 귀여운 북실북실 신캐 보고가라 51 착한생각올바른생각 56 48 분 전
pC방 누나 56 붕따기 83 54 분 전
(혐)전동킥보드타다가 손목하나 더 생긴 펨붕이 58 화장실벌레 60 56 분 전
여태껏 살면서 저지른 최악의 불효 62 Wingging 70 56 분 전
스튜디오 뿌리 총연출 감독 근황 36 스갤칙갤개드립 67 1 시간 전
대한민국에서 RPG게임 만들기가 어려운 이유 64 엄복동 70 1 시간 전
붉은 행성의 푸른 노을 26 ㅋㅋㅎ 35 1 시간 전
수원역 환승센터 돌진사고 버스기사 1심서 집행유예 49 NTR 63 1 시간 전
20년 근무한 소방관 20년 만에 합격 취소된 이유 ㄷㄷㄷ 60 엄복동 52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