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번아웃이 온 20대에게 30대 꼰대가

1718746622994.jpg

1718746623104.jpg

1718746623187.jpg

1718746623229.jpg

1718746623266.jpg

1718746623331.jpg

1718746623383.jpg

1718746623434.jpg

1718746623475.jpg

1718746623528.jpg

 

94개의 댓글

28 일 전

그냥 다른 건 다 필요없고 ㅅㅅ나 맘껏 해봤으면....

1
@Overwatch

한국에선 불가..

연애도 못하고 성매매도 안 되고, 뭐 어째야 하는거냐 후

0
28 일 전
@망한인생다같이죽자

한국에서 안되는 놈이 해외 나가면 잘 될 줄 아냐 ㅋㅋㅋㅋㅋ

8
@따또따

닥쳐!

0
28 일 전
@따또따

왜 애를 패고 그래

0
28 일 전
@따또따

해외에는 성매매가 합법인 국가가 있잖아

0
28 일 전
@Overwatch

세수는 못참지

0
28 일 전

내 인생은 아름다운 시절이 없는 것 같다

단 한 번도 내 뜻대로 원하는 목표에 이르지 못하고

몇 단계 낮은 결과를 타협하고 받아들일수밖에 없었어

지금은 대기업 취직 도전은 하고 있지만 죄다 2차 면접만 가면 결과가 안 좋다

또 다시 목표에는 미치지 못하고 불만족한 채로 그저 타협하고 끝날 것 같음

그리고 능력이 부족했던 것에 대한 벌을 받으면서 살아가게 되겠지...

2
28 일 전
@귀찮은일

선생님, 여러 번의 실패로 인해 무기력에 빠지셨군요.

 

그래도 끊임없이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는 당신의 모습은

아름답습니다.

 

조만간 당신의 노력이 보답받는 날이 오길 바라겠습니다.

 

딩신이 힘들어하고 고통받았던 시간만큼

앞으로는 그 어느때보다도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6
28 일 전
@귀찮은일

힘내자 너도 나도

0
28 일 전
@귀찮은일

개붕이 나이에 따라 해주고싶은 조언이 다른데 공통된 점은, 사람은 생각하는대로 살아진다는거. 그동안의 개붕이가 아니라, 앞으로의 개붕이를 더 많이 그리기 바라! 오늘 하루도 빠이팅하자구!

0
28 일 전
@귀찮은일

야 청년백수 몇십만명이랜다 구직활동도 안함 너봐라 서류쓰고 면접가고 얼마나 열심히사냐?

목표에 도달못하면 어때 다시하면 되는거지 대기업못갔어? 중견가서 이직하면 되는거임 기회는또온다 기죽지마라 잘하고있다

0
28 일 전
@귀찮은일

다들 그러고 살아.

0

계층, 계급론은 유효하니까 그냥 받아들이고 현재위치에서 열심히하거나 계층이동하고싶으면 미친듯이 노력하는수밖엔 없다고~~

0
28 일 전

Sns는 사치입니다 1020여러분!!

그럴 틈없이 바쁘면 어느 사이엔가 아름다워져 있습니다!

젊은이의 지상목표는 일단 생존이기에...

0
28 일 전

근데 왜 인스타보고

비교를 하지

그런 사람이 다수임?

난 그냥 내가좋아하는거랑

연예인보고 끝인데

0
28 일 전
@뚱땡보

SNS가지곤 남자는 그정도까진 아닌데

여자가 진짜 개심함 질투의 화신이지

여자의 눈높이가 올라가니까 남자에게 요구하는게 높아지고

남자는 그로인해 기가 죽은것 같음

0
28 일 전
@designare

다 그런건 아닐텐데

인터넷서 이런글보고

색안경끼고

그리고 끼리끼리만나니까

자강두천하고

 

이게 갈라치긴가 싶다

1
@뚱땡보

바프나 속옷 비키니등 돈도 안되는거 자발적으로 올리는거 보면 ㅋㅋ

온팬모집용도 아니고 왜 올리는지 모르겠음

2
28 일 전
@모든주식을소유하라

그런건 뭔가 다른 꿍꿍이가

있는가싶음

난인스타 풍경하고 애기들 귀요미 영상보는 용돈데 물론.. 엄선된 그라비아와

개드립 ㅇㅎ에서얻은..

0
@뚱땡보

아 나야 땡큐긴한데 ㅋㅋ

돈이되니까 올리길 바람 ㅋㅋ

돈도안되는걸 영원히 지울수 없는 공간에 자발적으로 올리는 정신머리는 나로써는 존경스러울 따름

1
28 일 전
@모든주식을소유하라

찌찌 공유 고마워

땡큐 아리가또

0
28 일 전
@모든주식을소유하라

자기과시+추억기념

난 20대 때 몸 좋았는데 바프 안찍은거 후회함. (남자)

그 때 여친이 같이 찍자고 했었는데... 금주하고 굶는거 싫어서 안함;;

몸 좋을 때 바프는 찍어둬라. 평생 추억 된다.

2
@년차복학생
0
28 일 전
@모든주식을소유하라

 

20대 - 어쩌면 다시 오지 않을 가장 이쁜 시기 타고난 몸매를 자랑 하고픔

30대 - 바쁜 내가 시간 내서 노력해서 만든 몸매를 자랑 하고픔

40대 - 나도 아직 죽지 않았음을 보여 주고픔

1
@로보트
0
28 일 전
@모든주식을소유하라

돈이 되지.

그걸로 자기 광고해서, 혹시라도 다른 알파메일이 자기 데려가주면 그게 돈이 되는거지.

솔직히 온라인 매춘의 한 계열로 봐도 무방하다고 봄.

그래놓고서, 왜 하냐고 물어보면, 여자들이 지들 화장 이유대듯, '자기만족, 추억저장' 같은 되도 않는 이유.

어딨을지 모를 잠재적 고객들 보라고 전시한거지, 쩌리들 말고.

0
@둥이

아아 그렇다면 현명한 투자자 인정합니다

0
28 일 전

Sns, 커뮤니티는 사회악이다.

0
28 일 전

번아웃온 20대에게 꼰대 30대가

 

나때는 씨발 그건 힘든것도 아니었어 요즘 애들은 ㅉㅉ

6
28 일 전
@하치와레

ㅋㅋㅋㅋㅋㅋ

0
[삭제 되었습니다]
28 일 전
@링가링가링딩동

개병신같은 댓글밖에 생산 못 하는 너보단 세상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1
28 일 전

sns를 비교질에 말고 젖탱이 보는데에 쓰면 된다 이말이야

0
28 일 전

좋은 말씀입니다 선생님

난 그래서 SNS를 안함

0
28 일 전
@슬픈대학

나도 안함 대신 개드립을..

1
28 일 전
@통합물류

우리 개드립은 못버려..

0
28 일 전

나도 SNS를 안함. 그래 내가 빛날때 내 모습을 보여주고 싶을때가 있겠지. 근데 모르는게 약일때가 있다는게 맞는말 같음. 특히 우리나라는 아래를 잘 안보더라고. 나보다 힘든사람은 힘든사람이고 (문제는 나한테 그사람들은 존재 하지 않는사람이고) 내 위만 보니까 힘든거야 차라리 자극받아 힘들거 같으면 SNS 디톡스를 하는것도 좋다고 본다. 굳이.. 뭐 요즘은 뉴스도 잘 안봐 뉴스는 안좋은 애기만 나오니까 정치, 경제, 사회, 이젠 해외 세계에 살인사건까지 보도가 되는 세상이니까 그냥 어느순간 내가 디스토피아에 사는거 같더라고. 끊어버리고 온전히 그냥 내 삶에 집중하다보면 또 이렇게 좁다란 세상도 없다 싶다 걍 내 인생 바라보며 사는거야

1
28 일 전

나만 인스타 릴스보려고 깔았냐..?

맨날 병신같은 브금에 쪼개는 소리나오면서 밈 동영상만 ㅈㄴ 나오던데 나쁘진 않음

사실 인생만족 지금 4.5점 정도임

0
28 일 전

ㅋㅋ 아 개오그라드네

0
28 일 전

내가 번아웃이 온 이유는 좀 다른 이유야...

남들이 잘사는 인생은 부럽긴 해도 신경 쓰이지도 않아.

그냥... 신은 존재해도 좆같은 새끼라는 거만 말하고 싶다.

0
28 일 전

ㅋㅋㅋ진짜 ㅈㄹ병났네... 그당시 투데이올리겠다고, 별 ㅈㄹ에 ㅈㄹ은 다하던게 싸이월드인데 '그 마저도 지인들과 소통하기 위한거였다' '비교하거나 부러워할 대상들이 많지 않았다' 지랄싸고있다 진짜.. 당시 얼짱들이 지금의 인플루언서지 뭐... 세월이 흘렀을뿐 본질은 달라진게 있냐? 진짜 꼰대 맞음

3
28 일 전

일은 원래 하기싫은거야

0
28 일 전

일은 원래 하기싫은거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삼각김밥의 달인 1 효조 15 방금 전
[오늘의 치킨] '멕'시칸 치킨 편.jpg 6 돈찐 15 방금 전
먹는구슬의 달인 7 효조 21 3 분 전
포장오므라이스의 달인 12 효조 22 4 분 전
중국에서 골머리라는 신부값..gif 53 병어어엉신 42 13 분 전
현재 개드립 상황.mp4 20 바이럴시닌자딸치... 50 19 분 전
중국 이혼녀한테 팩폭 날리는 뮬란 아줌마..jpg 16 병어어엉신 47 20 분 전
현재 디시에서 많은 공감을 얻고있는 댓글.jpg 40 ㅇwㅇ 61 26 분 전
[단독] 中에서도 北 외교관 일가족 탈북 69 LG벨벳 67 31 분 전
찰푸떡 아이스티의 달인 30 앞으로북진 38 32 분 전
요리사들 전부 쫓아낸 개고기집 28 핫챠이거야원 46 32 분 전
찰떡아이스의 달인 17 효조 35 37 분 전
일본요아정의 달인 21 효조 34 37 분 전
일본인이 한국인에 비해 압도적으로 우월한 분야.jpg 27 ㅇwㅇ 57 38 분 전
무고의 달인 12 형님이새끼웃는데요 56 39 분 전
생과일샌드위치의 달인 27 효조 45 47 분 전
전 직장에서 대형사고 터짐 54 에어부산 79 52 분 전
부산 똥바지의 달인...jpg 33 승희바보 63 52 분 전
⚣) 락커룸의 달인 25 LG벨벳 68 55 분 전
검은디저트의 달인 21 효조 38 55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