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꾀병 부리고 3개월만에 전역한 훈련병

 

 

K-338.png

K-339.png

K-340.png

K-341.png

K-397.png

K-399.png

 

K-343.png

K-346.png

K-347.png

K-348.png

K-350.png

K-401.png

K-352.png

K-353.png

K-354.png

K-355.png

K-356.png

K-358.png

K-361.png

K-396.png

K-362.png

K-364.png

K-365.png

K-366.png

K-367.png

K-368.png

 

K-370.png

K-371.png

K-373.png

K-374.png

K-376.png

 

K-378.png

K-379.png

K-380.png

K-381.png

K-382.png

K-383.png

K-384.png

K-385.png

K-395.png

K-386.png

K-387.png

K-388.png

K-389.png

K-391.png

K-392.png

K-393.png

 

84개의 댓글

아는 사람도 집안 내력으로 갑상선암 있는데 훈련병때 소리 많이 질러서 목아파서 의무대 가서 검사하니 암이라고 치료하고 국가유공자됨

유공자 혜택 달달하게 빨더라

2
26 일 전

괴롭힌 조교가 제일 놀랐을 듯

1
26 일 전

진짜아프던해병대는개지랄존나늦게병원보내고

꾀병부린애는존나빠르게일처리하네ㅋㅋ

4
25 일 전
@쁨벙이

꾀병부리는 애들이 많다보니, 진짜 아픈 사람도 꾀병 취급받는거지 ㅋㅋ

 

119에 장난전화가 많이오니, 때때로 긴급한 출동이 필요한 경우에 오히려 장난취급을 하는 경우가 생기는 것 처럼

0
26 일 전

저건 전역한 애가 운좋은게 아니라 간부들이 운좋은 거임 ㄷㄷ

14
26 일 전

훈련소때 혈당 500나오고 퇴소한분 계셧는디.. ㄷㄷ

1
@뚱전드

사람이 아니라 설탕인데

11
26 일 전
@뚱전드

당장 입원부터 해야되는 사람이 군대부터 왔네

0
26 일 전
@선플달기운동

공익훈련소엿으

0
26 일 전
@뚱전드

군인맛 쿠키였네

7
25 일 전
@뚱전드

인간탕후루 그자체

0
26 일 전

우리 아버지는 1급받아서 3년 풀로 군생활하고 60대에 심장초음파 첨 했다가 심방중격결손 발견되어서 아무 조치 안하고 10수년째 잘 살고 계심. 우리 딸은 낳고 얼마안되어 진찰받다 발견되서 7살때 구멍막는 시술. 난 1급 받고 26개월 풀로 군생활했는데 심장초음파 한번도 안 해봐서 모름.

3
26 일 전

저거 숨안차나? ㄷㄷ

0

진짜 운좋았네.. 김해썅년만났음 어쩔뻔...

14
26 일 전

저 정도면 꾀병이 아니고 평생 저런 상태여서 본인이 남들도 저렇게 숨차는게 기본 스텟인줄 알고 살았던 것 같은데..

21
26 일 전
@짱구는못날려

진짜 그런 게 있음.

난 축농증 비염이 심해서 평생 고생하다보니 그런가보다하며 나름의 대응습관으로 적응해버렸는데,

몇년 함께한 여친이 어느날 그러더라고.

 

나는 오빠처럼 살라고 하면 못살거 같다고,

어떻게 삶이 그리도 불편한데, 사람이 오빠처럼 밝고 똑똑할 수 있는지 이해가 안간다고...

 

그때, 나도 느낌. 막연히 내가 좀 불편하다 싶었던게 사실은 존나게 말도 안되는 불편함이었고,

나는 거기 다행히도 완벽하게 적응 잘해서 살고 있었다는걸. ㅋㅋㅋ

4
26 일 전
@흐릿또렷

그래서 여친이 있으시다

3
26 일 전
@흐릿또렷

여친이 있는데 뭐가 불편해

이새끼야!!!!!!!!!

0
26 일 전
@베스테바

어, 오해야 오해. 회상하다보니 현재형으로 썼는데, 몇년째 혼자야. 이젠 아예 희망도 안가져. ㅠㅠ

0
26 일 전

자기를 병약한 청년이라고 소개할만큼 평소에 영향을 많이 받고 있었나봄

2

진짜 운좋았네 저사람 그대로두면 아이젠멩거까지 진행되서 답도없는 기형인데

0
26 일 전

아직도 군대에서 아프면 눈치주고 지랄하냐?

0
26 일 전

군대에서 멀쩡한 애 쓰러졌다 하는데 사실은 이런 경우가 많음. 일상생활에 문제없다 라는게 멀쩡하지 않을 수도 있는데 젊은 사람들이 이것저것 검진을 하진 않으니...

1
26 일 전

이게 진짜 케바케인가봄 우리엄마는 젊어서 육상선수 학부모 배구선수등등 하고 힘든일 궂은일 다 하고 사시다 요근래 숨이 조금 찰때가 있어서 갔다가 진단 받으심

저저번달에 수술받고 좋아졌는데 의사가 엄청 특이케이스라고 하긴 하더라

0
26 일 전

진짜 얘는 찾아서 다행이지, 저렇게 꾀병 부리는 ㅈ같은 폐급 ㅅㄲ들때문에 진짜 조치받아야하는 환자도 같이 폐급취급받는거아냐. 뭔 자랑이라고 이걸 제보했데 ㅂㅅㅅㄲ

0
26 일 전

본인이 잘하기도했고 좋은 군의관들 만나기도했네;; 천운이다

0
0
26 일 전

갈구던 조교는 진짜 씩겁했겠다

0
26 일 전

내 친구는 논산 입소한지 한달도 안돼서 학교에 왔길래 깜짝놀랐더니 어깨가 군의관 보는데서만 두번이 빠져서 면제처분 받았다 함

0
25 일 전

나도 비중격 수술전에 모르고 살다가 의사가 숨쉬는거 불편하지 않았어요? 이거는 완전 불편할텐데. 근데 난 원래 그렇게 살았으니 모르지

0
25 일 전
@층프드오

난.. 비염 + 비중격 만곡증 수술 받았는데..

그렇게 드라마틱하게 개선되진 않았음.

 

그냥 화이투벤 나잘스프레이 쓰던걸 안써도되는 수준.. 여전히 한쪽 잘 안쉬어짐

0
25 일 전

군대가서 조금이라도 안좋으면

바로 아프다해라

0
25 일 전

책임지고 싶지 않은 군의관이 군대에서는 제일 유능한 군의관임.

뭔가 이상하면 무조건 상급병원 외진 보내버리거든.

0
25 일 전

복사뼈 부러지고 발목인대가 빠졌는데 3달만에 엑스레이 찍음 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석이 제일 좋아하는 강아지 이름.jpg 21 닉네임변경01 34 5 분 전
출근하는데 지하철 44개역 걸리는 직장인 45 페스 26 7 분 전
죽기직전에 보조낙하산 피는데 성공 20 즈큥조큥 23 7 분 전
여자들이 얼굴가리고 사진찍는 이유 22 존냥코털 31 8 분 전
김여정 “韓 삐라 또 발견…더러운 짓 거센 비난 받을 것” 20 엄복동 28 8 분 전
실시간 로스트아크 아이디가 해킹당한 스트리머 10 랄부 23 8 분 전
‘안준모♥’ 카리나 결혼식 발표 “혼인신고만 하고 3년” 18 s4gd2we 29 8 분 전
주한미군에 배치될 F35 전부 일본으로 가는거 아님 9 연구소인건비루팡 25 8 분 전
F아들한테 가짜인생 살지말라고 현실적 조언 해주는 T아빠.jpg 17 추천요정여름이o 24 8 분 전
노르망디 상륙작전 당시 사망자 위치 27 추천요정여름이o 26 9 분 전
동남아 런닝맨 팬(?)들의 시어미질 26 언니는살아있다 29 11 분 전
홍명보 "내 마지막 도전 많은 분들이 응원해달라" 57 붕따기 31 13 분 전
요즘 문해력 근황 97 부분과다른전체 79 29 분 전
조수석 앞타이어 펑크라 교체하러 왔는데 이거 맞음? 124 아드달며늘 50 38 분 전
ㅇㅎ)개드립 가입인사 오지게 박습니다 형님들 95 이미사용중인닉네... 116 1 시간 전
아케이드 게임 연출 역대급 레전드ㄷㄷ 83 1qaz2wsx 101 1 시간 전
'연봉 15억' 구청장 딸 38 마파부두 65 1 시간 전
F-35 한국내 창정비 허용 52 마편곤 98 1 시간 전
트럼프가 기가막히게 운이 좋은 이유 109 알파메일 91 1 시간 전
라인야후, 네이버와 공식 결별 81 이라기시따 145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