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오늘은 레이드 꼭 돌아야지 했는데 유기한지 벌써 3주째임

인줄 알았는데 4주째네???

 

일단 접속은 하고 있고 영지랑 에포나만 하고 있어

나 전에도 이런식으로 3개월정도 하고 몇달 쉬고 이벤트할때만 왔던것 같은데

이번엔 그래도 10개월쯤 한듯?

 

그래도 세구30도 찍었는데

원대렙은 게임한 시간에 비하면 한게 없어서 아직도 178인가 그럼


레이드는 너무 피곤해서 못하겠고

골드벌라면 낚시라도 해서 오레하 만들어서 팔아야겠지?

 

솔로레이드 빨리내줘

비키니만 기다리고 있다

 

7개의 댓글

2024.06.18

카던은 돌아야지

 

0
2024.06.18
@댓글돌이4

레이드보다 더 힘든게 카던이야 ㅠㅠ

영지 파견으로 도는거 알고나서 영지로만 돌고있어

0
2024.06.18
@bulusuky

너 지금 20만골 편린을 몇개나 내다 버린거냐 힘들면 휴게 채워서 돌아

0
2024.06.18
@댓글돌이4

20만골? 3천골은 먹어본듯

0
2024.06.18
@bulusuky

그래도 카던은 돌아

0
2024.06.18
@댓글돌이4

레이드 3개 vs 카던

그래도 카던이라고 하면 내일부터 카던만 돈다

0
2024.06.18
@bulusuky

둘다 돌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93561 바드 돌 어떤거 깎아야댐? 2 야자와니코 0 48 분 전 48
93560 워로드는 상아탑의 신이고 무적이다 3 전설의벌레 0 1 시간 전 82
93559 오늘 실마엘까진 봤네 1 난이미틀렸어넌개... 0 1 시간 전 76
93558 모코코 점핑 질문여 2 슈퍼네츄럴 0 1 시간 전 50
93557 재료 개수는 또 왜 ㅇㅈㄹ로 보여주냐... 내가빅뱅이론 0 1 시간 전 87
93556 오늘은 반쯤 수영복 투어 3 레고스폰지밥 1 2 시간 전 156
93555 지능 낮은 나를 살... 15 킹애 1 2 시간 전 124
93554 아 오늘 항협 안했다 7 냥이드립넷 0 3 시간 전 88
93553 오랜만에 가지무침좀 털었다 7 한화우승 0 3 시간 전 128
93552 ㅇㄱ는 왜 그렇게 인벤에서 욕먹는거? 10 댕댕추 0 4 시간 전 218
93551 베히 1관 진짜 우당탕탕 끝이네 8 난이미틀렸어넌개... 0 4 시간 전 147
93550 이 영상이 딱 깡통배럭 하멘의 현실을 제대로 보여주네 9 마음의평화 0 4 시간 전 182
93549 리트내지못하는 팀원의 죽음은 1 이너피쓰 0 4 시간 전 97
93548 병신과 머저리 3 강력한라 0 5 시간 전 121
93547 아게오로스 연구중인데 5 로우팡맨 0 5 시간 전 170
93546 지파이후 제자리에서 패턴 세개하면 11 야호랑이 0 5 시간 전 120
93545 시세차익으로 돈 첨벌어봄 ㄷㄷ 13 지존당했따 1 6 시간 전 377
93544 어제로 돌아가고싶다 5 킹애 0 7 시간 전 145
93543 노기르 무풀초 아니면 못갈라나? 10 네다찐 0 8 시간 전 188
93542 오늘 하루동안 100만골썼다 8 한화우승 0 8 시간 전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