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의외로 현실에 존재하는 추방물 클리셰

18f562da5774b5f73.jpg

 

 

 

 

 

 

 

 

 

 

18c9fed7e524f1d11.png.jpg

 

30개의 댓글

후회물 진하게 우려보자

0
29 일 전

내가 딜을 넣을 수 있는건 서포터 덕이다.

2

안봐도 롤러야 흑흑

0
29 일 전
@전설의히토미전설

얘가 바닥색칠위주로하는애야?

0
29 일 전
@않이않이

처음할 땐 칠만 존나게 하는 무긴줄 알았는데, 랭크 올라가니 몰래 근접해서 뚝배기 깨는 무기였음... 거기다 단거리 원딜까지...

2
28 일 전
@homage

단거리 원딜은 뭔지 이해를 못하겠어 ㅋㅋㅋㅋ

0
28 일 전
@한화이글스

단거리 원거리 딜러라는 모순..

1
28 일 전
@한화이글스

ㅋㅋㅋㅋ 휘두르면 잉크가 뿌려짐. 은근 멀리 날라가서 원딜이 가능함. 근데 그 거리가 길진 않아서 단거리~중단거리 정도임.

0
29 일 전
0
29 일 전

스플래툰은 킬수보다 얼마나 더 많이 칠했는가로 승부가 나니까 아빠가 킬 수가 낮은건...

0
29 일 전

아무도 안죽는데 힐러가 왜 필요하지?

0
29 일 전

이거 비슷한거 당한적 있음

골드4명 다야1명으로 친구 다섯이서 (나 서폿) 롤을 하는데 연승했는데도 탑하던 애가 나 쓰레쉬로 못끄는거 보고 디코로 지 다른 친구 끼울테니까 나가라함.

더러워서 나갈래니까 혼자 다야인 미드 친구가 디엠으로 잠깐만 기다리고 있으라 그랬음. 나가서 관전으로 보고있는데 진짜 개같이 짐. 미드친구가 '이거 우리 00이 없어서 진거임. 00가 시야 잘 먹어줘서 연전함' 그래서 다들 사과하고 다시 들어오라하긴 했는데

사실 미드친구가 나 없는 판에 아무도 안볼때 일부러 꼬라박는거 관전하면서 봐버림.

25
29 일 전
@찌개마을

쓰레쉬 q 못맞춘다고 5인큐 나가라는건 씹 ㅋㅋㅋ 미친 롤악귀새끼네 그딴게 친구냐

7
28 일 전
@단향

친구(얼굴 본적 없음)

0
@단향

ㄹㅇ 블츠도 아니고 뭐 그랩갖고 ㅋㅋㅋㅋㅋ

0
29 일 전
@찌개마을

그랬던 그 친구가 지금은 내 옆에서 자고있네요

1
29 일 전
@찌개마을

아 너무 화나

0
29 일 전
@찌개마을

ㄷㄷ 추방 당하는 주인공을 계속 좋아했던 히로인 포지션

3
29 일 전
@찌개마을

사랑도 그렇다

0
28 일 전
@신우치치

중년처럼 말하는법 그 글 봤지 ㅋㅋㅋ

0
msi
28 일 전
@찌개마을

친구 ㅇㅈㄹ ㅋㅋ

같은 티어끼리 그랩하나로 빠지라는데 친구?

0
SYU
28 일 전
@찌개마을

사이버 친구아님??

0
28 일 전
@찌개마을

하다못해 솔랭도 아니고 친구들끼리 하는데 염병을 하네ㅋㅋㅋㅋ

0
29 일 전

아빠가 킬따기 시작하면 다른사람들이 못즐기자너 ㅋㅋ

0
29 일 전

다크소울 고인물 파티에서 힐러는 필요없다는 이유로 추방당했습니다

1
28 일 전
@밤귀신

어...어? 거긴 ...

1

이거 가족이서 다같이 스플래툰 하는거 자랑하는 글이네 ㅡㅡ 부럽다

0
28 일 전

ㅠㅠㅠㅠ

0

아빠가 존나 고인물이라 킬 양보한거 아닐까

가끔 보면 혼자 킬따고 칠하고 다해처먹는 사람이 있던데

1
23 일 전

겜알못들이 서포터 귀한줄 모르네 tcg장르 고인물들은 덱짤때 1딜러에 5서폿으로 떡칠하는게 상식인데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동현이가 말하는 아빠 김구라의 돈ㅋㅋㅋㅋ.jpg 35 년차렉카 38 24 분 전
너네 소가 전립선 자위하는 거 봤냐 43 양고기학살자 33 32 분 전
"하늘을 올려다 보지 마십시오...!!" 15 기억력강퇴 44 34 분 전
ㅇㅎ) 속옷 바이럴의 달인.mp4 19 바이럴시닌자딸치... 38 37 분 전
달인글때문에 빡칠 일부 개붕이 특징 39 llIIIllI 76 58 분 전
뻑가 하꼬라 잼미에게 영향 없었다는 게 말안되는 이유.jpg 27 글봇 51 1 시간 전
BMW 전용 주차선 16 베레타38 51 1 시간 전
저사람은 등에 큐알코드를 달고 다니네ㅋㅋㅋㅋ 22 힝잉잉 39 1 시간 전
데이트풀코스먹방의 달인 36 효조 38 1 시간 전
삼각김밥의 달인 36 효조 49 1 시간 전
[오늘의 치킨] '멕'시칸 치킨 편.jpg 28 돈찐 63 1 시간 전
먹는구슬의 달인 9 효조 32 1 시간 전
포장오므라이스의 달인 22 효조 41 1 시간 전
중국에서 골머리라는 신부값..gif 111 병어어엉신 68 1 시간 전
현재 개드립 상황.mp4 24 바이럴시닌자딸치... 69 1 시간 전
중국 이혼녀한테 팩폭 날리는 뮬란 아줌마..jpg 28 병어어엉신 68 1 시간 전
현재 디시에서 많은 공감을 얻고있는 댓글.jpg 52 ㅇwㅇ 87 1 시간 전
[단독] 中에서도 北 외교관 일가족 탈북 92 LG벨벳 82 1 시간 전
찰푸떡 아이스티의 달인 32 앞으로북진 43 1 시간 전
요리사들 전부 쫓아낸 개고기집 36 핫챠이거야원 51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