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여성판 N번방 조사 진행 중”...원 게시글이 지워져 원본 파일 확인 절차 진행.

IMG_5543.jpeg

 

경찰 "하이브측 조사 마무리…민희진측 이번주 소환 조사"

 

Screenshot 2024-06-17 at 16.38.01.png

 

'척''척'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43개의 댓글

26 일 전

지울때까지 악물고 기다리고 있다가 지우고 서버에서 복구 못할만큼 지연시켜서 자~ 이제 시작해볼까? 하는거임? ㅋㅋ

57
26 일 전
@아카이브원

https://www.dogdrip.net/561754113

 

ㅋㅋㅋ

3
26 일 전
@로보트

ㄹㅇㅋㅋ

1
FBI
26 일 전
@아카이브원

너~~~눈치가 너무 ...

0
26 일 전
@FBI
0
FBI
26 일 전
@아카이브원

내가 하고픈 댓글을 빼겨 심통 부려 봤다 어쩌라고

0
26 일 전
@FBI
0
FBI
26 일 전
@아카이브원
0
26 일 전

나거한

6
26 일 전

카카오나 견찰 새끼들이나 지울시간 다 줘놓고 개새끼들이 ㅋㅋ

1
26 일 전

페미n번방도 그렇고 여군 중대장도 그렇고 진짜 천룡인이 따로 없다

15
25 일 전
@맞막말

보룡인

1
26 일 전

ㅋㅋㅋ에휴 시발러매것들 국민들을 개 좆으로 아는구나

0

왜 그럼 남학생 단톡방은 맨날 ~N번방이라고 하는거임?

11
26 일 전
@잘모르고아는척잘함

훌륭한 본보기가 되었지만 동일한 범죄 천룡인은 해당없음 ㅋㅋㅋ

1
26 일 전

견찰이라고 욕먹어도 할 말이 있냐 니들이 ㅋㅋㅋㅋ

2
26 일 전

어쩌다가 나라가 이따위 꼬라지가 된거지

0
26 일 전

그래그래 한남새끼들아 꼬우면 니들이 뭘 할수있는데?

3

카카오만 한패인줄 알았더니 짭새새끼들까지 한패였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인들도 개나소나 3pass 7pass 이상으로 몇분안에 하드 깨끗하게 지울수 있는 시대인데 그만큼 시간 주면 나도 증거인멸 다했겠다 ㅅㅂ ㅋㅋㅋㅋㅋㅋ

 

이런 새끼들이 수사권독립? ㅋㅋㅋㅋ 니네들이 그냥 대한민국에서 독립해라 씨바 ㅋㅋ 걍 자경단+명탐정코난 2두제로 가자. 짭새 이새끼들은 기존에 있던 수사관련 재량권도 싹 다 뺏고 실무자들 오줌한방울 싸는거까지 모조리 검찰 지휘 받게 해야됨.

16
26 일 전

여러분들 다 지웠나요? 그러면 수사하는척 시작 하겠습니다~

0
26 일 전

텔레보다 수사난이도 존나게 쉽고 다음에 요청하면 협조도 해줄텐데 ㅋㅋ

이렇게 널럴하게 수사하는건 증거인멸 도와준거라 본다 ㅅㅂ

6
26 일 전

"성 착취물은 아니고 여성의 성관계 경험담 등 부적절한 내용이 인터넷에 공유·게시된 거라 성격을 바로 잡았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씨발 서윗하네 탕후루 사업하시나? 이 썩겠다

10
26 일 전

진짜 핸동거지 하나하나가 역겹네 "이건 성 착취물은 아니고 여성의 성관계 경험담이라 성격이 다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반대로 남자들이 여자 얼굴 알몸 중요부위 인터넷에 공유하면서 얘는 가슴이 어떻고 다른덴 어떻고~~

하면서 공유해도 경험담이라고 봐줄거냐고

12
26 일 전
@Ultragear

그런 사이트들 바로바로 사이트 날라감...

0

나도 성관계 경험담좀 풀자. 공개된 카페가 아니고 그냥 내 개인공간에서 지인몇명하고만 풀게. 그리고 지울시간 1달도 아니고 딱 1주일만 줘라. 그래도 되는거지?

0
26 일 전
@히틀러미술학원

열등시민은 안됨

0
@번째정지먹음

아아아.. 나같은 한남새끼가 하면 1년전 친구들과 나눈 섹드립에도 휴대폰 압수하고 노트북 압수하는거냐

2
26 일 전
@히틀러미술학원

1년전? 5년전 얘기도 나와서 조리돌림당하고 성범죄자 되는거 3일정도 걸릴듯

1
26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개좃같은 새끼들 ㅋㅋㅋ 시간 벌어다주는 스윗함까지 아주 걍 이빨 다 썩겠네

1
26 일 전

여시 실체 이슈화 되면 여성단체들 감당 못한다는 거지 경찰 수사권 반납 시켜야함

1
26 일 전

???:다 지웠다고? 오케이 작전개시!!!

0
26 일 전

지울시간 다 주고 늦게서야 하는 '척'

왜 이 나라는 여자관련된 일이면 이렇게 스윗하냐

 

1
26 일 전

나거한 ㄷㄷ

1
26 일 전

2d 캐릭터, AI는 성착취물(착취당한'사람' 없음) 이라더니 이래도 나라가 거대한 그게 아니야?ㅋㅋㅋ

2
26 일 전

"조사 필요성 느끼면 착수하겠다" 라고했던가

 

ㅂㄷㅂㄷ

2
26 일 전

애미 ㅋㅋㅋ 스윗한게 시팔 빵에 설탕안뿌려도 달아서 미치겠네

0
26 일 전

본인들이야 지웠다고 생각하지만 보통 게시글은 db에서 update로 안보이는거지 delete되지 않는다.

 

 

2

솔직히 이제 되돌리는건 조졌음 ㅋㅋ

이런 결정들이 하나하나 쌓이다보면 뭐 옆에서 죽든 말든 갈길 가는거지

2
26 일 전

내 생각에는 저거 운영하는 사람이 고위급 사람인듯

저거 운영하면서 남녀 갈라치기 하는거아님ㄷㄷ

1
26 일 전

이야 존나 스윗해서 이빨 다 썩어문드러지고 틀니끼워도 썩을판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25 일 전

자~ 다 지웠지? 이제 수사 시작한다~

1
25 일 전

씹새들 후장에 달군쇠넣어주고싶네

1
25 일 전

갑자기 관련글들 삭제됐다더니 짜고치는게 맞나보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갤럭시 버즈 3가 인체공학적이지 못한 이유...mp4 32 뚱전드 24 4 분 전
군대 갔다온 대학생 데이트 강간 5배 높아.jpg 18 Avantasia 28 4 분 전
해외...한국남자...인기...근황...JPG 63 레인오브카오스 39 9 분 전
약혐)뭔가 잘못된걸 알고 눈치보며 나오는 중 31 착한생각올바른생각 34 14 분 전
영화 극한직업 배우들도 실제로 빵터졌다는 애드립 장면 24 엄복동 53 20 분 전
이식토스트🥪 복지수준 ㄷㄷ 40 닉네임변경35 51 20 분 전
현재 논란 중인 카라큘라 실시간 사과 39 년동안노딸 64 20 분 전
"엄마 틀딱이야?" 12 도봉도봉 33 21 분 전
ㅇㅎ)호불호 몸매.gif 34 비나비 38 22 분 전
구제역이 쯔양측에게 부가세 10% 받은이유 60 텔레토비 54 22 분 전
어디서 이상한거를 배워온 여동생 28 방구를그냥 45 26 분 전
300만원짜리 꼬똥 알고보니 잡종 82 추천요정여름이o 71 27 분 전
외국어 능력 알약 선택.jpg 84 추천요정여름이o 43 32 분 전
ㅇㅎ)av 은퇴하고 가슴이 더 커진 배우 55 마법소년매지컬춘식 43 34 분 전
쯔양 유튜브 수익을 듣고도 빨대 안꼽은 유튜버 21 텔레토비 60 34 분 전
해외에서 가장 빠르게 한국인임을 인증하는법 23 배수지 52 36 분 전
ㅇㅎ) ?? 아니 이거 장식 아니었음? 31 제주왕삼다수 35 38 분 전
달에서 치즈 먹는 애니.mp4 20 Wingging 40 50 분 전
[오피셜] KFA, 홍명보 A대표팀 감독 '공식 선임'..... 52 綠象 51 50 분 전
10일 굶으면 250만원을 드립니다 107 네이버춘식이 69 50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