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면접하니까 예전에 봤던 면접중에 개어이없던 썰

3a05852a 2024.06.16 56

사무행정 홍보마캐팅 직원 채용이였는데 

 

포토샵, ai, 프리미엄프로, 워드 엑셀 운용 가능이라고 되어 있어서 

 

지원해서 면접 들어가니까 관련 사업 추진 경력만 묻더라 

 

막타로 우린 이런사람이 필요한데... 이지랄 하길래 

 

아니 그럼 모집 공고에 포토샵 이런건 뭐하러 넣었냐 물으니까 말을 못하더라 

 

걍 빡쳐서 어떤 사람을 뽑을지도 제대로 생각은 쳐하고 공고를 올리라고 

 

바빠죽겠는데 시간낭비하게 만들지 말라고 나이처먹고 일도 제대로 못하는 등신새끼들이네 하고 나옴 

 

병신 새끼들 얼굴 씨뻘게 지는데 덩치 있으니까 쫄아서 말도 못하더라 

 

끝나고 시청에 민원 존나 처넣고 시정 조치 하겠다고 답변 받았음 

 

 

6개의 댓글

709bd729
2024.06.16

그냥 노예가 필요한거였네

0
38a061b0
2024.06.16

민원 넣은거 효과 있었음?

나는 그냥 넘어갔는데

0
3a05852a
2024.06.16
@38a061b0

대학교 산단 채용 공고여서

시청, 교육청, 도청, 국민신문고 다 쳐넣음

교육청은 지 관할 아니라고 해서 중소벤처기업부 민원 한번 더 쳐넣음

시청 공무원 새끼들 엮여 있었는지 중간중간 계속 전화와서 민원 철회 해달라고 하는것도

녹음해서 국민신문고에 회유 하고 있다고 한번 더 쳐넣음

그러니까 한달 쯤 지나서 산단에 경고, 계도 조치 했다고 연락 오더라

1
fb0013b1
2024.06.16
@3a05852a

일 존나 잘할거같다 ㅋ 병신들이 인재를 몰라봤네 ㅋㅋㅋㅋ

0
3a05852a
2024.06.16
@fb0013b1

잘하는거랑 돈을 버는건 전혀 다른거 같더라 슬퍼...

0
65c10efb
2024.06.17
@3a05852a

공공쪽인데 그런거 신경을 안썼구나

나는 죄다 사기업이라 힘들듯

 

산학협력단 얘기하는거구나

 

여튼 고생했고 행동력 멋지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82616 회사 팀장이 영업용차량에 위치추적 불법으로 설치했는데 3 c4acb59e 6 분 전 53
1982615 요즘 모바일로 개드립하면서 탭 멈추는 사람 있냐? 44465f2b 7 분 전 11
1982614 노인네들은 사람 얼굴을 빤히 쳐다보는지 시발 1 7733f15f 9 분 전 42
1982613 이 시발 좆같은새끼들아 2 30cb8a8c 15 분 전 38
1982612 여자친구 고딩때 과거가 신경쓰임... 14 ef1bd80f 16 분 전 124
1982611 세신사나 남성전용마사지사 하고싶다 3 0fcf1f1f 17 분 전 31
1982610 뉴진스 어도어 어도어 20953cfc 20 분 전 26
1982609 셀프펠라 중인데 좀 비릿하네 2 8515f852 22 분 전 66
1982608 오늘 여친한테 들은 말 4 44477d49 23 분 전 58
1982607 최근 본 영화 한줄평 f9065b90 26 분 전 36
1982606 여자가 결혼하면 손해지만 남자랑 결혼하는이유 4 4808af3e 29 분 전 102
1982605 2024년도에 전기나가는거 실화냐 3 7c66811b 30 분 전 43
1982604 혼미하다 8ed64024 30 분 전 15
1982603 앙 퇴근 기모띠 3 d919a4de 31 분 전 15
1982602 오늘은 차로 출근 못하겠다... 8c8e9e23 31 분 전 22
1982601 점심때 해장 순댓국 vs 쌀국수 4 7733f15f 38 분 전 27
1982600 시발 대표새끼 재택근무한다고 말안하네 3 5fb446d9 43 분 전 99
1982599 와 비 뭐임 1 b643592e 43 분 전 41
1982598 클로버필드 2번지에 나오는 벙커 같은거 있었으면 좋겠음 2 47e16f50 44 분 전 25
1982597 뉴스 | 마른 오징어 사이에서 마약이…“마약 밀수, ‘소량’으로... c89831e5 44 분 전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