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국가인권위가 성노예 타령 이라면서 일본 빠는 이유

96c2dfa0552160b2c43c62a9ae691332.webp

 

iuGOsnxu3RKy_t3BY-di7NUDekazGW6qtoh5jWmXYNhh_jCiyMJ_Z22Xu7b1Twqc1WJHRQWPA1oeUngZLvcD_g.webp

 

 

얘네는 원래 항상 가해자편임

48개의 댓글

25 일 전
1
25 일 전
@FireCorpse
0

일관성 있네

0
25 일 전
0
25 일 전
0
25 일 전

저나이대 사람들은 일본에서 생활비, 장학금 받고 대학 다닌 사람이 많음 그러니 저리 빨아대는거 한마디로 매국노라는 거지

20
@B보유자

문부성 장학금이 그리 오래된건 아닌걸로 아는데 뭐 있음?

0
25 일 전
@안전좋아좋아좋아

예전 7080땐 우익단체 기금으로 장학금 주는 경우가 있었지 친일 세력 양성 목적으로 말이야

 

이부분에서 제일 유명한게 하버드대학 램지어 교수

4
25 일 전
@B보유자

내 친구는 일본공대 전형으로 학부하고 석사까지 일본에서 마쳤는데 일본혐오 생겼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5 일 전
0
25 일 전

그렇구나

0
25 일 전

여백이 좁ㅇ

0
25 일 전
0
25 일 전

이렇게 선동해도 되는거냐 ..? 저사람 이전 이력보면 답나올건데

4
NTR
25 일 전
@무지성도치

이거 다음 중국도 그랬고 뭐 그런말 나오긴했는데 저 예시를 든건 씹 에바였음

2

그래서 군 의문사 장병 유가족들도 고발하고 채상병 사건도 뭉갬

개새끼들ㅋㅋ

6
25 일 전

인권위는 수십년째 욕먹네 ㅋㅋㅋㅋㅋ

0
25 일 전

강제노동인 공익은 금지해야한다고 절대로 말 못하고 오히려 관리지침 만드는 놈들임ㅋㅋ

3
25 일 전

포지션 확실하네

0
25 일 전

가해자인권위원회

0
25 일 전

민족반역자새끼인가.

나도 일본 좋아하는데 과거역사 왜곡 바로잡자는게 반일조장이면 이새낀 역사관이 어케된거지

5
25 일 전

피해자 살아있을때 할 말은 아니지 않나

0
25 일 전

왜 일본역사만을 들춰내면 다 반일몰이임?

ㄹㅇ 모르겠음.

페미들이 무슨 말만 하면 여혐이다 ㅇㅈㄹ하는 느낌인것같음.

7
25 일 전
@모자이크

이게 무조건적인 반일몰이로 보임?

0
25 일 전
@제로제로

그럼 왜 그러는거임?

0
25 일 전
@모자이크

물론 일식집 한다고 매국노 몰이하던 사람들처럼 일본 관련된 것만 보면 빼액대는 아가리애국자들도 문제지만

 

일제 강점기 시절 있었던 위안부, 마루타, 학살 등에 대해 역사적 사실만 얘기해도 반일이라고 빼액대는 매국노들도 문제임

0
25 일 전
@제로제로

너 내가 쓴 댓글을 오해하는 것 같은대?

내 말에 의미는 일제가 잘못한 짓을 비판하고자 알리고 말하자는대 그게 왜 반일이라는거임

7
25 일 전
@모자이크

그렇네 자다 깨서 잘못봤네

0
25 일 전
@모자이크

?저어기 영프독은 8~90쳐먹은 노인네도 나치 부역자이면 깜빵에 쳐 집어 넣는데

반일이라니? 제국주의 일본 추종하는 사람 욕하는건데 문제라도?

0
@환불했어요

위에 3명 다 같은 포지션인것 같은데ㅋㅋ

0
25 일 전
@환불했어요

그러니까 일본제국주의에 비판하는게 왜 반일이냐고 궁금해서 물어봄

0
25 일 전
@모자이크

??????: 아 중국의 위협은 더 큰데 맨날 반일만 한다고 ㅋ 아무튼 일본은 더 이상 우리 적이 아니라고 ㅋ 과거사 들추지 말라고 ㅋ 미국도 블루팀 결성하고 싶어한다고 ㅋ(한손에는 칼 한손에는 운전대)

0
25 일 전
@환불했어요

단체 난독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5 일 전

인권위도 정부에 따라 입장바뀌지 않음?

1
25 일 전
0

저분 부모님이 일본인이심???

0
25 일 전
0
25 일 전

저 사람이 채 상병 사건때 인권위 내부에서 엄청 태클 걸고 있는 사람으로 알고 있는데…

1
25 일 전

ㅋㅋㅋ

0
25 일 전

뉴라이트쪽 성향가진 병신 낙하산 새끼 앉혔나보네

1
25 일 전

개새끼라서 저기 있는거야? 저기가면 개새끼가 되는거야?

0

이사람 이력 보면 진짜 병신이 따로 없던데, 어떻게 인권위에 앉아있는지 궁금.

(검사 출신. 룸사롱 폭행, 보복수사 화려함)

 

3
25 일 전
@분당은바람이분당

ㅇㄱㄸ 빨아주셧다잖아

1
25 일 전
@분당은바람이분당

정권 상관없이

친구들은 저런자리 다 꼽아줌ㅋㅋ

0
25 일 전

잘돌아간다ㅋㅋㅋㅋ

0
25 일 전

조선족 중국인이 우리나라 여성 토막살해후 식인했는데도 범죄자 교도소 수용 인권타령하는거보고 인권위 다 죽여버리고싶었는데 ㅋㅋㅋㅋ

0
25 일 전

"반일 감정을 자극하는 일본군 성노예 타령을 언제까지 할 것이냐. 일본군 성노예제 타령을 할 거면 중국에 의한 성노예제, 반인륜적 범죄도 지적해야 한다"고 발언했다.

0
25 일 전

일관성 오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ㅆㄷ) 저장 용량별 미쿠 14 콘치즈콘 15 방금 전
송전 시설 부족: 전기⚡️ 만들어도 못❌ 보낸다 12 nesy 16 방금 전
턱걸이 10개면 충분한가? 20 엘프남 15 방금 전
인천의 한 중학교에 들어온 행정소송 14 이병건 17 1 분 전
조선사람들이 먹었던 초 .JPG 11 참다랑어 19 1 분 전
옐로카드를 99장 소모하는 고양이.gif 5 제주왕삼다수 22 2 분 전
오늘자 테슬라 폭락에 정신이 나가버린 미국 주식 갤러리 근... 14 소리빙빙 19 2 분 전
전기전문가 계십니까? 30 움파움파움파파 19 2 분 전
한국영화 올해 1월~7월 흥행성적 18 남양주스벅 16 2 분 전
개붕이 예전에 레딧에서 봤던 외국인 만담 8 힝잉잉 18 2 분 전
오재원 사람만들고 싶었던 선배.jpg 7 엄복동 15 2 분 전
구재역 해명영상 3줄 요약 22 진순사람취급안함 21 2 분 전
자살 혹은 히키코모리 양자택일이라는 질병 11 이병건 15 2 분 전
2090 계급도예상 11 마술예장 23 3 분 전
19세기 런던 공장에 고용된 개들 10 유상의행복은있어요 23 3 분 전
🐴 남성혐오하는 든든한 우리 여시 여경들.jpg 12 닉네임변경01 31 6 분 전
(말머리) 7년 구형 사건 3년 선고한 판사. 오열하는 피해자 ... 38 지예은 22 7 분 전
워터밤 펄펄 끓는 뜨거운 열기 19 부자가될개붕이놈들 41 15 분 전
NC식 원신 호연갤러리 근황 15 지존고수123 44 18 분 전
월급 한달 밀렸다고 그만둔다는 직원이 서운 46 스갤칙갤개드립 65 20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