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회당 10억은 부담스러워 넷플릭스도 한국 대신 가성비 일본.jpg

Screenshot_20240616_200601_Samsung Internet.jpg

 

8edf2dd17032705547590b9f0fb28e5a4a6e5e45.jpeg

e1475a4e562f7fd6228a8f29b64bcefd05d55287.jpeg

 

한국과 정서가 비슷하면서도 제작비 절반 수준인

일본 시장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고 함

 

114개의 댓글

2024.06.16

배우들 일감 없어져서 유튜브 한다는 소리가 이런것들 때문이구나

5
2024.06.17
@왕종이

편성안되고 대기중인 드라마도쌓이고 배우들 몸값도 올라가니 새드라마 제작이 엄청줄었댕

0

이정재 예시는 잘못된거 같긴해 ㅋㅋ

기묘한이야기 주인공들 출연료 몇십억인데 드라마흥행 1위인 오겜2 이정재 출연료 10억이면 오히려싸지 ㅋㅋ

9
2024.06.16

넷플에서 일드가 성공하려면 사카이 마사토를 활용하라

0

한드는 솔직히 너무 배우가 고인물임.. 신인이 거의 없다싶이함 근5년내 흥행하고 기억나는 영화중 신인이 주연인 영화 몆개있냐? 맨날 같은사람 비슷한배역만 찍어내니.. 지금에야 세계적으로 신선하겟지만 시간지나면 개네도 우리처럼 느낄듯

6
2024.06.17
@접신하는피카츄

신인은 많은데 신인을 주연으로 쓰려는 제작자나 감독이 없는것

5년내 흥행한 영화중에 주인공 꼭 그사람이었어야 했나 생각해보면 아님

범죄도시 제외

0
2024.06.17
@접신하는피카츄

그건 일본이 더 삼하긴한대 둘다만만치않긴하지

0
2024.06.16

이정재, 송강호가 비싸서 못 쓰겠다면 그냥 안 쓰면 되는 거지 무슨.

그냥 한국 드라마 제작비 올라가고 점점 요구 조건 높아지니까

일본 띄워서 협상 주도권 잡으려는 수작이지.

9
WE3
2024.06.17

걍 한국배우들이 깜냥에 안맞게 몸값이 존나 비싼거지 뭐

배우 몸값만이 아니라 모든 물가가 다 그렇지만

4
2024.06.17
@WE3

옛날에도 광고비부터가 존나 비싸긴했음

연기는 못하는데 광고로 먹고사는 배우들 많았잖아

0
2024.06.17

정서가... 비슷한가?

 

0
2024.06.17

일본정서는 한국이랑 완전 다른데 ㅋㅋㅋ

우리나라 정서는 일본보단 차라리 미국이랑 더 가까운듯

1
2024.06.17

일본 드라마는 모르겠고 영화쪽에서 슬슬

좋은 소리 나오는 작품들이 는다고 하더라

이게 참 돌고 도는거같음 ㅋㅋ

0
2024.06.17

근데 정서가 판이하게 틀린데 요새 일드 특징적인면이나 획기적인 기획 아니면 다들 별로 안보지 않나

 

예전 불과 20년 전에 눈에 띄는 일본드라마가 몇개 있어서 재밌어했는데 오히려 요새는 반대인거같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탈북자들의 서울 평양냉면 평가는 사실이 아님 21 마감 31 2 분 전
1초마다 병신이 바뀌는 영상.gif 10 파랑1 19 3 분 전
ㅇㅎ) 옆집에 사람이 없어서 그런데 택배 좀 대신 받아주시겠... 10 엄복동 20 3 분 전
도리야키말기의 달인 24 효조 40 6 분 전
마이야르치즈케이크의 달인 31 효조 35 7 분 전
연돈볼카츠 사태,더본코리아 가맹주들 집단 시위 24 므르므르므 40 9 분 전
오늘 공개된 란마 1/2 리메이크 pv 60 유상의행복은있어요 33 10 분 전
어릴 때 키우던 골댕이가 환생한 manhwa 23 6월9일이생일임 38 14 분 전
기사식당돈까스샌드위치의 달인 33 효조 28 15 분 전
닌텐도에게 고소당할거같은 만화.manga 19 고양이한박스 34 16 분 전
ㅇㅎ) 니케 아트팀 직원이 직접 한 코스프레 50 PaleBlueDot 66 16 분 전
의외로 실존한다는 초밥집 유형.jpg 51 나는왜귀여울까 53 20 분 전
호연과 격돌할 중국 서브컬쳐 게임..jpg 59 혼세마망 37 21 분 전
(약스)이번 회차 로또가 주작이 아니라는 수학자 31 0911 44 21 분 전
XX하면 XX억 가능? 17 김츼 44 23 분 전
히로시마 근황 20 라이카 47 26 분 전
테슬라 엔비빠져서 무섭냐?ㅋ 형은 74%다 ㅋㅋ.jpg 37 주금이 47 26 분 전
서양엿장수의 달인 37 효조 44 29 분 전
"침착맨 합방도하고 사과했는데 아직도 용서가 안됨?" 57 이게뭐하는짓이고 100 35 분 전
비트코인 왤캐 오르냐?? 59 현대자동차 51 38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