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아이돌 얼굴 크기 체감 짤

 

thumb_crop_resize (4).webp

thumb_crop_resize (3).webp

thumb_crop_resize (1).webp

thumb_crop_resize.webp

 

thumb_crop_resize (5).webp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외로 합성 논란 있던 박보영 오달수 짤 

1028304_957582_2146.jpg

41개의 댓글

2024.06.16

소주잔이 진짜 충ㅇ격적이네 ㅋㅋㅋㅋ시발

3
2024.06.16
@삼성이재용

진짜 입 큰사람이 옆에서 입벌리고 있으면 진격거 느낌일듯 ㅋㅋㅋ ㅠㅠㅠㅠ

0
2024.06.16

연예인들 소주잔 사진 보면 진짜 깜짝깜짝 놀란다니깐 ㅋㅋ

1
2024.06.16

오달수는 진짜 저멀리서도 잘보인다고 하던데 ㅋㅋ

0
2024.06.16
@창일이

솔찍히 커봤자 전투모 61호 정도 겠지 연예인들 사이에 있어서

얼큰이로 비교 되는거지

우리 사이에 있으면 평범한 대두지

0
2024.06.16
@자발적복종

달수형은 일반인사이에서도 독보적인 크기라는데 ㅋㅋㅋ

0
2024.06.16
@깨끗한고인물

그래봤자 62 호 ㅋ

0
2024.06.16
@자발적복종

아냐 괴물같이커

0
2024.06.17
@개듸리퍼

괴물같이는 시발 너무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4.06.17
@트리피스

https://m.blog.naver.com/elxhrtmqkr1/220239119867

0
2024.06.16
@자발적복종

아니라니까ㅋ 고집세네

0
2024.06.16

아 어떤여자가 자기 머리카락 자라는게 멈췄다고했는데 대굴빡이 큰거였구나

0
2024.06.16

근데 저렇게 작은 얼굴 실제로 보면 좀 징그럽더라.

2
2024.06.16
@댓글배달

(얜 좀 징그럽네 콘)

10
2024.06.16
@nesy

진짜 징그럽긴 함. 머리가 작은데 일반인 외모는... 연예인은 예쁘지

0
2024.06.16
@nesy

징그럽 까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머리 작은 사람 보면 좀 어색한 느낌이 들긴하더라

작은편 말고 진짜 작은사람 말하는거다

0
2024.06.16
@댓글배달
0

햄버거가 얼굴만해…

0

소주잔 저거 말이되나????

0
2024.06.16
@퇴근시켜주세요

촬영용 소주잔 따로 있음

0
2024.06.16

소주잔 개돌았네

0
2024.06.16

츄파춥스 메탈맛 ㅇㄷ감?

0
2024.06.16

저게 종이컵 사이즈지 어케 소주잔임???

0
2024.06.16

얼굴작고윤곽이쁘면 3천만원굳은거임 ㄹㅇ

0
2024.06.16

와 소주잔이 대박이네

0
2024.06.16

오달수 미쳤냐ㅋㅋㅋㅋㅋㅋㅋ

0

저 중에 박보영만 봤는데 얼굴 진짜 존예에 조막만하긴 하더라

0
2024.06.16

해피밀 저거는 말티즈랑 머리 크기가 같다는거야????????? 시발???

0
2024.06.16

달수햄은 결혼식에서 실물본적있는데 진짜 원근감 이상해짐. 턱이 가슴까지 내려와있는 듯한 느낌인데 눈을 의심하게 되더라.

0
2024.06.16

머리 진짜 작긴 하더라 뭔가 인간이 아닌 다른 종을 보는 느낌

 

아닌가 내가 인간이 아닌 것인가?

0
2024.06.16

서양애들 얼굴 작은 애들 보면 좀 기괴함 뭔가 걔 얼굴에만 축소 필터 걸어놓은 느낌

강유미 뼈말라 화성인편처럼

0
2024.06.16

뇌세포가 충분히 들어있을 수 있는 용량인가 ㄷㄷㄷㄷ

0
2024.06.16

안대 뭐여 ㄷㄷ

0
2024.06.16
@말드립넷

정말 말도 안대..

0
2024.06.16

아니 저게 말이 돼? 나는 소주잔 얼굴에 갖다대면 조막만한데..

0
2024.06.16

작은애들이 주로 연예인을 해서 그러나

0
2024.06.16

한때는 얼굴크면 장군감이랬는데...ㅜㅜ

0

아니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0

하..시발 내가 오달수 이길거같은데

0
2024.06.16

저 빨리자라는 머리짤은 볽대마다 웃기넼ㅋㅋㅋㅋ

1
2024.06.17

합성이겠지... 사람 얼굴이 저리 작다고?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시험날짜 착각했다가 ㅈ된 학생 14 엄복동 25 5 분 전
유명 케첩 회사 하인즈의 CM이 일본에서 금지먹은 이유 22 엄복동 26 21 분 전
나이 먹고 다시보니 달라보이는 삼국지 장면 15 엄복동 33 46 분 전
나혼자산다 안재현 17 엄복동 32 1 시간 전
양갈래 머리를 킹갈래 수준까지 소화했던 연예인.. 22 인생포기자 34 1 시간 전
와들와들 신의탑 스크롤연출 근황.jpg 42 소송의프리렌 45 1 시간 전
길에서 바이든을 만난 트럼프 14 승과 45 1 시간 전
보보꼭보좌 야겜 한번 해봄 32 ladin 26 1 시간 전
수위 높아진 한강 근황 ㄷㄷㄷ.gif 19 닉네임변경01 27 1 시간 전
20대 경비원에게 욕 박은 20대 차주 27 엄복동 30 1 시간 전
중독성 강한 과자를 먹는 manhwa 12 6월9일이생일임 23 1 시간 전
아쉬운 엔믹스 인지도에 갑자기 자학개그 시전하는 설윤&... 13 엄복동 33 1 시간 전
전세계 사람들이 잘못 알고있는 상식.jpg 13 일간베를린 28 1 시간 전
딸피가 되었음을 몸으로 느끼는 순간.jpg 36 0verflow 25 1 시간 전
ㄹㅇ 장군감 아들을 키우는 디시인 ㄷㄷ.jpg 14 Wingging 39 1 시간 전
21살 인생 첫차로 그랜저 사게된 이유 18 페스 26 1 시간 전
롤) 별명이 남사스러운 프로게이머 18 Qkrwn 26 1 시간 전
업소녀와 결혼을 상상한 남자의 순애.jpg 23 절제없이절정 30 1 시간 전
스압) 바이든 치매 밈 모음 15 6월9일이생일임 33 1 시간 전
한 달 생활비 56200원 부부 62 엄복동 50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