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상담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30대 개붕이 연애 조언좀!!ㅠㅠ

c7c74753 2024.06.16 491

익게에 올렸다가 고민 상담판에 다시 올려용~

----------------------------

30대 연애 초보 개붕이임... 연애 경험은 썸탄경우는 종종 있었고, 짧지만 사귄건 2번

 

지금 만나는 분과 이제 삼프터까지 했고 일단 다음주 주말에 만나기로 함.

 

솔직히 이분과 너무 잘 되고 싶고, 외모고 성격이고 딱 내취향.... 또 집순이 집돌이 성향이 비슷해서 계속 만나고 싶음.

 

요즘 그분이 머릿속에서 계속 떠올라서 싱숭생숭함...

 

내가 표현을 잘 못해서 그런지 뭔가 한방이 없다고 해야하나? 

 

만나기전에 이런저런 생각을 해도 막상 만나고 나면 말을 못꺼내겠음.....

 

너무 생각이 많아서 그런지 꺼내고 싶은 말도 자연스럽게 하기 어렵고, 또 내가 물어보고 싶은 내용은

 

그 말을 할 상황이 나와야 한다는 그런 강박관념이 있음..... 

 

가볍게 술 한잔 하면서 서로 속내를 털어보는 시간을 갖는게 좋을까 싶은데 계속 차를 가지고 픽업하러 가고 그러니 그럴 시간이 잘 없네

 

진심을 표현하고 싶은데 자꾸 회사에서 업무적으로 대하는것 처럼 기계적으로 표현다고 해야할까?

 

오늘 너무 예쁘다 멋지다 그런표현도 하고 싶은데 자꾸 목구멍에서 막히네;;

 

그분도 나한테 관심이 없진 않은것 같은데 뭔가 확실히 가까워질 한방이 필요할 것 같음

 

어떤 방법이 있는지 조언좀 부탁드림.....

7개의 댓글

c7940c80
2024.06.16

생각을 안하는게 나은데 사람이 생각을 안하겠다하면 생각을 하게 되어있음 별 수 없다는 말임.. 잘되면 좋은거고 안되면 인연이 아니었다라고 생각하면됨

0
40322be8
2024.06.16

이런 과정 자체가 다른사람들이

스무살초반때 하던거임

 

그냥 진심박으셈

그때 못 과정 다 지나간사람한테

저런거 하려면솔직히개짜침 ㅋㅋㅋ

 

스킬쓰는건 닳고닳은사람이고

그냥 솔직히 말하고 진심다하는게 어른이고

고수임

나는 그렇게 생각함

1
1644dfab
2024.06.16

플러팅해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플러팅은 윗댓처럼 진심이야

지금 여기 글에 쓴대로 니 머리에 생각나는 그대로 말해

 

요즘 땡땡씨 생각만 난다

너무 예쁘고 좋다

맨날 보고 싶다

그냥 솔직히 말해

 

그 말을 할 분위기란건 둘중 적어도 한명이 만들어야 나오지 너가 만들어ㅋㅋㅋ 꼭 술이 아니더라도 진심은 통함

1
676278ac
2024.06.16

존내 ㅄ 같다고 생각할수도 있는데 손편지 써서 줘봐라

0
da3728c6
2024.06.16

나였으면 술 안마시고 차 데려다줄때 도착하고나서 니 마음 이야기한다

 

전 xx씨 좋아하는거 같다고 xx씨는 어떤감정이냐고

0
da3728c6
2024.06.16
@da3728c6

별말 없으면 지금 당장 이야기 안해도 된다고 조심히 가라하고 집에가서 쳐 울면서 기다리면 됌

0
9069e4bf
2024.06.17

상대의 얼굴 표정을 보셈.

작은 거 하나하나 느껴보려고 해봐.

그러면 분위기에 따라 맞는 말이 생각날테고

그 말을 하고 싶다면 해보셈.

그리고 서로 반응을 보며 맞춰가셈.

행복하길..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11303 Kt m 알뜰폰 쓰는 사람 있음? 3 d816df8b 2 분 전 14
411302 헬스할 때 이어폰 뭐씀? 4 ac136b9a 6 분 전 25
411301 헬스) 무게를 안늘리면 평생 그대로인가? 사진 11 8b8590bd 18 분 전 112
411300 정병 백수 익붕이 오랜만에 나갈까 고민중 3 88a42358 26 분 전 59
411299 일본어 독학 한달 속성으로 어디까지 가능? 13 9b0d9879 42 분 전 61
411298 37살 여친이랑 헤어진다 20 b91bf04f 44 분 전 355
411297 피티 필수인가.. 5 461d9dfd 46 분 전 87
411296 아는누나가 나 좋아하는 티 내는데 14 3e2504b2 49 분 전 236
411295 호주 워홀 질문 받아여 23살 남자임 ㅇㅁㅇ 12 eb27bc93 50 분 전 127
411294 아이 썅.. 퇴사하게 생겼네 ㅋㅋㅋㅋ be61cc86 1 시간 전 225
411293 썸녀랑 통화 보통 무슨 얘기함? 6 1dc10914 1 시간 전 213
411292 무선후방카메라 써본 사람??? 6 6011ba24 1 시간 전 105
411291 여친이 가슴이 진짜없는데 17 2b4d2479 1 시간 전 604
411290 11~11시 일하는 자영업개붕인데 운동을 언제해야좋을까? 25 068a201e 1 시간 전 115
411289 남친한테 욕을했는데여.. 님들이라면본인이 잘못했어도 (정떨... 24 1e33efc0 2 시간 전 289
411288 화장실 호스? 혼자 갈기 어렵나요? 14 c603d581 2 시간 전 97
411287 내가 담당한 거래처 2곳이 계약 파기하려고 함 5 3a7216f1 2 시간 전 200
411286 여자친구 프사로 해놔야하나? 25 a85873c1 2 시간 전 357
411285 남친이 처음이라고 거짓말쳤다.. 32 fa2b5311 2 시간 전 626
411284 정신과 다니는데 adhd라고 물어봐도 될까? 14 0dd7a21b 2 시간 전 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