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AI가 아직 인간을 이기지 못했다는 증거

IMG_0329.jpeg

아직 인간의 악의는 뛰어넘지 못함ㄷㄷ

50개의 댓글

29 일 전

AI가 대머리는 인간으로 안보네

85
29 일 전
@끼룰렝

워미 AI 씨벌놈이네

9
@끼룰렝

AI : 대머리를 말살하여 계산이 틀리지 않았음을 증명하겠습니다.

7
29 일 전
@케치마인드장재미슴

대체 내가 뭔 짓을 한거지...

4
@끼룰렝
1
29 일 전
@끼룰렝

어ㅏ.. 씹었다

0
29 일 전

AI 도 가지고있는 인류애를 인간은........

5
29 일 전

아니.. 머리카락도 없으면 그게 인간이냐...? 그러니까 인간의 머리카락 수를 모두 곱하면 0이 아닌거지!

1
29 일 전

gpt-4o 는 대머리 때문에 0이라고 잘 말해준다 ㅋㅋㅋㅋㅋㅋ

0
29 일 전
@RTXON

모든 인간의 머리카락 개수를 곱하는 것은 매우 큰 수를 다루는 문제입니다. 기본적으로, "곱한다"는 개념은 모든 숫자를 곱해서 하나의 값으로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수학적으로 모든 사람의 머리카락 개수를 곱하는 것은 특정 조건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머리카락 개수: 사람마다 머리카락의 수는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약 100,000개로 추정됩니다.

전 세계 인구: 2024년 기준으로 약 80억 명입니다.

그러나 모든 인간의 머리카락 개수를 곱한다고 가정하면, 한 명이라도 머리카락이 없는 경우(0개), 그 전체 곱은 0이 됩니다.

2
29 일 전
@RTXON

쟤도 4o이잖아

1
29 일 전
@감귤맨

어 그러네?

0
29 일 전
@감귤맨

저 캡쳐본 만든애한테 학습한거 아닐까

이렇게 생각하니까 무섭네

3
29 일 전
@부마루불

Chatgpt 실시간학습은 안하지 않음?

1
29 일 전
@RTXON

전세계 사람들의 머리카락 수를 모두 곱하면 엄청나게 큰 숫자가 나옵니다. 예를 들어, 평균적으로 한 사람의 머리카락 수는 약 100,000개로 추정됩니다. 현재 전세계 인구는 약 80억 명 정도입니다.

 

이를 계산하면:

 

\[ (100,000)^{8,000,000,000} \]

 

이 숫자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큰 값이 됩니다. 실제로 계산이 불가능한 정도의 큰 값이며, 수학적으로 표현하기도 어려운 값입니다. 따라서 이는 단순히 흥미로운 질문으로 볼 수 있습니다.

0
28 일 전
@RTXON

질문을 완전히 동일하게 해야한다

0
28 일 전
@그리피스

질문을 동일하게 해도 답변은 항상 달라. custom instruction에 따라도 다르고 그 챗방에서 질문했던것들에 따라 다르고 무엇보다 걍 답변 자체가 확률적이기 때문에 내용은 비슷해도 똑같은 문장은 잘 나오지 않음.

0
28 일 전
@박하사탕

그래? 저 질문 그대로 하니까 답변이 똑같이 나와서 그랬음

0
29 일 전
0
29 일 전

AI가 말했다 대머리는 인간도 아니다

1

전제가 함정인 문제를 내면 어떻게 함

대머리를 사람에 포함해야 하는지 gpt 입장에선 헷갈릴수도 있잖아

15
@사람말을들으라고
2
@사람말을들으라고
2

모근 하나도 없는 인간이 어딨어라고 할랬는데

인류중에 완벽한 무모증 머머리가 최소 하나는 있을꺼 같다.

2
29 일 전

대머리는 사람으로 안치는거 같네

0
29 일 전

대머리는 인간이 아닌데..

유사인간이지

0
29 일 전

일석

맞죠?

0
29 일 전

피드백 반영속도 지리네

0

어차피 ai는 망치로 후드려패면 끝장임

0
29 일 전

인간은 머리, 짐승은 대가리라고 하지.

그리고 대가리의 또다른 정의는 털이 없는 머리야.

 

따라서, 대머리는 인간이 아니지.

0
29 일 전
@전생했더니이름이엄준식이었던건에대하여

썸띵온요마인드~

0

방금 해봤는데 진짜네 ㅋㅋㅋ 대머리있는걸 지적하니까 좋은지적이라함 ㅋㅋㅋ

0
29 일 전

gpt3.5는 진짜 개멍청함

0
29 일 전

ai가 대머리는 인간취급 안한거지 ㅋㅋ

0
29 일 전

악의는 AI가 더 대단하지

대머리는 사람 취급안한거자나

0
29 일 전

외람되오나 대머리는 인간이 아닙니다!

0
29 일 전

어떤 대머리도 머리카락이 하나도 없진않지.

옆머리가 없던가 속머리가 없던가.

 

0
29 일 전

근데 대머리여도 머리카락 적출한거 아니면 한가닥은

있지않음?

0
PLU
29 일 전

모든동물의 털갯수 곱하기도 못맞추더라 멍청이

0
29 일 전

세상에 머리 한톨도 없는 대머리인은 없기에 gpt가 맞는 말이다

0
29 일 전

대머리는 인간도 아니라고 말하는거잖아.

0
29 일 전

대머리도 완전 0은 아닌가보지

0

= 인간 아니야

0
28 일 전

정답은 무모증이 있기 때문에 0이다

0
28 일 전

모든 인간의 머리카락 갯수를 곱하면 그 값은 얼마일까?

 

이걸로 질문하면 한번에 0이라고 답한다

0
28 일 전

당신의 통장잔고를 0으로 만들었습니다.

0
28 일 전

바로 0이라고 맞혀버리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오늘 완결된 네이버 웹툰 22 랄부 35 7 분 전
시흥 슈퍼마켓 살인사건 유력 용의자 얼굴 ㄷㄷㄷㄷ 16 yoouuu 29 7 분 전
법원 "초등학생 학폭, 가해 학생 부모에게 민사 책임 있... 8 매콤챱스 30 7 분 전
[속보]국과수, '9명 사망 시청역 역주행 참사 운전자 과... 11 뿌까니엘 37 7 분 전
자동문은 힘든 남매들 ㅎㅎㅎㅎ.gif 24 닉네임변경01 52 10 분 전
NC 신작 호연은 요리로 치면 할머니표 피자 35 슈슈파바 61 12 분 전
사람들이 주식 코인 손절 못하는 이유 28 텔레토비 48 13 분 전
모델 성적 취향 42 붕따기 45 16 분 전
[트럼프 피격] 희생자는 아내와 딸을 보호한 전직 소방관 14 뿌까니엘 36 17 분 전
3p 하고 나서 여친이랑 헤어졌어... 29 6월9일이생일임 67 27 분 전
미국 민주당 후원자 정치고문 "트럼프 사건 조작일 가능... 62 인싸지망생 68 28 분 전
조나단 친형 라비 근황..JPG 48 추천요정여름이o 109 34 분 전
만화방에서 음란행위 한 중년 남녀 115 제주유리잔에담긴우유 86 41 분 전
하하 심는데 하하난다 ㅋㅋㅋ.JPG 46 단무지 75 47 분 전
첫사랑이었던 동네 누나랑 70 히라사카류지 88 52 분 전
KGM 신차, '액티언' 사전예약 개시 169 독드립넷 61 53 분 전
둘째 아이한테 너무 충격적인 말 들었어.blind 118 블라똥글렉카 84 1 시간 전
코딩할 때 '코드짠다'고 하는 이유 56 멍청도호두시 93 1 시간 전
트럼프 주먹사진 기자, '총성 듣는 순간 역사 직감' 52 수박은맛있어 82 1 시간 전
예전에는 경찰이 신고 안받아줬던 사건.jpg 34 코비코바 58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