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오사카행 11시간 지연시킨 항공사의 더 짜치는 짓들

1718381392349.jpg

1718381395243.jpg

1718381396943.jpg

 

1. 자기들 이익을 위해서 26번 탑승구 손님을 49번 탑승구로 보내버림. 인천공항 가본 사람은 알겠지만 저정도 탑승구 차이면 거의 10분 이상 걸어가야됨.

 

2. 오사카편 승객들은 보상도 제대로 안해줌

 

3. 바꿔치기 한거 걸리니깐 크로아티아 자그리브 공항 커퓨타임(착륙금지시간) 때문에 바꿨다고 구라치다 걸림

 

 

이런게 항공사?

98개의 댓글

2024.06.15
@K1A1

내말이

보상을 제대로 해줘야지

0
2024.06.15

티웨이 ㅅㅂ

0
2024.06.15

탑승구 20개면 씹 ㅋㅋ

1
@번째붐업

인천공항 탑승구가 ㅗ자 인데, 내 기억으로는

26번은 위쪽 맨끝이고, 49번은 오른쪽 맨 끝임.

진짜 가면서도 욕 ㅈㄴ 했을거임.

 

근데도 곧 출발 할거라고 생각했을 거니깐 별말 없이 참았겠지. 근데 그 결과는...

4
@vs글만보면비추누름

https://blog.naver.com/ijcho99/221271021353

0
2024.06.15
@vs글만보면비추누름

이번에 일본갈때 1터미널 20번받았는데 존나걸어갔음

1
2024.06.15

헬조선은 소송걸어도 보상 적게주겠지 ㅋㅋㅋㅋ

3
2024.06.15

어떤놈 대가리에서 나온걸까 참 기똥차다 들키기전까진.

7
2024.06.15

좀 쎄게 때려야함 돈으로 후려치면 회사가 힘들다? 그럼 사람이라도 집어넣든가해야지

5
2024.06.15

진짜 망해라

1
2024.06.15

집단소송 걸어도 되겠는데?

6
2024.06.15

평범한 저가항공의 단점들이 나온거 아님?

싸게 갈려고 이런 위험을 감수해야지 뭐

아무 문제 없을때나 현명한 소비지 결국 한번 문제 터지면 알뜰폰처럼 족같은 거임

1
2024.06.15
@에쿠어스

싸게 가는게 무조건 저 정도의 위험을 감수해야하는 건 아닌거 같은데

41
2024.06.15
@김부리또

맞음. 애초에 LCC가 노후비행기로 운영하는건 다 알려진 사실이고

저런 상황 발생시 대체편이 없는것도 다 알려진 사실임

1
2024.06.15
@김부리또

이젠 그렇게 알게될듯

0
2024.06.15
@에쿠어스

FSC를 멍청해서 타는 건 아니니까 ㅎㅎ

근데 공동운항을 LCC랑 묶어서 태우는 거 당하면 이 새끼들 뭐지? 싶어지기는 함.

2
@에쿠어스

요즘 저가항공 값이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 크게 차이가 없어졌어 언제적 저가항공 타령이야

4
2024.06.15
@진심을담아헛소리

LCC가 저가형이지 뭐.. fsc랑 lcc 값 차이 크게 안나면 왜 lcc 타냐? 중요 시간대로 일본 보더라도 가격차 크니까 더 저렴한 lcc 저가항공 타는거지.

저가를 저가라고도 못 부르농

0
2024.06.15

티웨이는 작년에 국내 국제 둘다 지연문제 터져서 스트레스 엄청 받아가지고 앱 삭제함.. 올해 특가 뜰때도 걍 다른곳 질렀는데 거르길 잘한듯

1
2024.06.15

내부 사정에 따라 비행기 교체하는건 좆같아도 어쩔수 없는거 아닌가? 애초에 오사카행 예약한거지 hl8500예약한거 아니잖아. 보상이 없는게 진짜 문제라고 봄.

3
2024.06.15
@ytrewq

티켓에 비행기 번호 적혀있지 않나요?

0
2024.06.15
@ytrewq

뱅기 예약할때 기종도 나옴

1
2024.06.15
@BlairAthol

기종은 같은거라 더 할말없음. 기종도 나와도 지 ㅈ대로 바꾸더라.

4
2024.06.15

동네 구멍가게에서나 할법한 짓을 하냐

 

미국 최악의 항공사 스피릿도 울고갈 실력이네

2
2024.06.15
@해피타임

델타, 유나이티드 : (머쓱)

0
2024.06.15

어차피 난 국내를 타던 해외를 타던 지구 반대편을 가던 대한항공이라

0
2024.06.15

미국이었으면 타격 꽤 컸을텐데

0
2024.06.15

이런 업체들한테는, 무슨 펀딩하듯이 사건 생길 때마다 '10억 마이너스 돈쭐내주기' 인증채널 개설해서, 다른 항공 선택한 정보 인증으로, ㅈ같은 태도가 직접적인 피해로 이어지고 있다는 경각심을 줬으면 좋겠음. 갑질하는 일부 손님들 이상으로 뻔뻔한 대형 기업들도 좀 쳐 맞아야됨.

8
2024.06.15

이참에 제대로 불매운동 해야한다

1
2024.06.15

내 삶에서 내보낼 기업이 하나 늘었구만

티웨이

남양

SPC....

또 어디가 있더라?

7
2024.06.15
@쑨킴

나와 리스트가 비슷하군

1
2024.06.15
@쑨킴

난 거기에 쿠팡 추가.

1

쟤네 그 안전규칙 위반하고 기장 징계하려다 걸린 그 항공사 맞지?

1
2024.06.15

병신같네 앞으로 절대 안탐

0
2024.06.15

제발 사고 한번 거하게 몇번 더치고 휘청해서 조원태 병신같은 계획까지 다 어그러졌으면 좋겠다

0
2024.06.15

티웨이 저번에도 부품교체 안해줘서 위험하다고 기장이 이륙거부하니까 그 기장 징계먹였었는데 티웨이 왈, 부품 조기 교체하면 제조사한테 패널티 받아서 안됐다 그러는데 그 말마저도 거짓말 쥐어짜낸거였음ㅋ..

3

취재가 시작되어야 할 시간이다

0
2024.06.15

절대안타 ㅇㅇ

0
2024.06.15

ㅆㅂ 티웨이 타는데 조랄날까봐 걱정되네.

요새 티웨이 논란 많던데..

0
2024.06.15

능력없는데 대한항공 아시아나 합병에서 떨어져나온 운수권 허겁지겁 먹다가 배탈난거지

보상이라도 잘해주던가 이게 뭐하는 짓거린지

2
2024.06.15

하지만 특가 오사카 때리면 개같이 만석이지

 

저비용 항공사가

기내서비스 자리불편함 수하물무게

그런거 절감하는건 이해한다

 

근데 엄밀히 교통수단인데 시간 안 지키고

정확히는 자기들이 조금이라도 비행기 더 돌리려고 무리한

운행하다(보통 지연이유 다 이거임) 지연된건

제발 과징금 쎄개 때리거나 고객한테 보상제도 좀 제대로 확립해줘 국토교통부야

 

1

내가 그래서 뒤져도 티웨이, 진에어는 안탐. lcc마지노선은 제주항공까지야.

 

옛날 에어서울 멀쩡하던 코로나 이전이 좋았다...

0
2024.06.15

티웨이는 예전에 제주도 갈때 한번 타보고 절대 안탐 ㅋㅋㅋ

내자리 안전벨트 고장나서 자리 바꿔달라했는데

안된다고 거절 ㅋㅋ

0
2024.06.15

짜친다는 말은 왜자꾸 쓰는거여;;

0
2024.06.15

케세이퍼시픽 23시간 지연

에어아시아 8시간지연

바띡항공 12시간지연

가루다항공 6시간지연

메일통보 아니고 공항에서 별안간 기다리게됬던것들 간추려봤다

0
2024.06.15

저가 문제가 아닌거같음

그냥 헬반도식 일처리가 문제지

상대적으로 돈 덜드는곳 돌려치기는

철물점에서 욕잘하는 김씨한테

먼저 주는 그런느낌 아닌가..

0
2024.06.15

기내식 마일리지 주는거 따지면 FSC가 낫던데 ㅋ 우수회원은 라운지 꽁으로 들가고

0
2024.06.15

예전에 티웨티 탔었는데 지금 왜 저렇게 됐냐 걸러야겠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푸시의 달인 7 어린이날가입했습니다 18 10 분 전
혼인 나락 또 다른 이유 15 점박이101마리 60 24 분 전
드디어 공개된 시카노코노코노코코시땅땅 원본 25 즈큥조큥 35 29 분 전
아반떼 반응 속도 수준 26 fnuzxcojkn 28 34 분 전
연예인 기만 레전드 ㄷㄷㄷ.jpg 28 지금은알수없어 79 1 시간 전
사표 제출을 후회하는 이유 37 지금은알수없어 51 1 시간 전
존윅이 총을 겨누고도 유일하게 살려준 인물.jpg 27 비스카차 52 1 시간 전
몸매는 안보이는 헬창러들 16 지금은알수없어 43 1 시간 전
ㅆㄷ)소꿉친구만화.manhwa 28 국수쟁이 30 1 시간 전
경제관념 박살난 고딩엄빠 64 온푸 74 1 시간 전
자식의 자식이 예쁜 이유가 뭘까? 16 엄복동 38 1 시간 전
보배 독거 중년의 밥상..jpg 33 시바 42 1 시간 전
한국🇰🇷 남자는 결혼 전에도 성관계가 있잖아요 23 nesy 35 1 시간 전
자기 전에 스팀 무료 게임 받아가라 15 유닉 20 1 시간 전
(스포주의)존나 아침부터 개신기하네 24 옆집개 24 1 시간 전
댕댕이 취미 때문에 피곤한 견주 16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32 1 시간 전
움짤) 초대형 패치를 또 무료로 업뎃한 게임 45 하하하하핫 75 1 시간 전
여자아이들 전소연 인지도 15 엄복동 29 1 시간 전
ㅇㅎ) 그렇게 만지면... 10 sufjan 24 1 시간 전
개드립의 달인 17 훔치는도둑 34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