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곡

죽음은 바람과 같지 늘 내 곁에 있으니

이 대사 왜 음성이 없음??

 

아무리 찾아도 없네 야스오 대사있는 유튭가도 없고 

3개의 댓글

2024.06.15

픽할때 나는 소린데

0
2024.06.15

https://www.youtube.com/watch?v=XplPlyIbEtw 7분40초

0

야스오 픽하면 저 소리남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122846 [기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도파민 개터진다 salt 0 2 시간 전 91
122845 [e스포츠] 랭겜 수락버튼이랑 포지션 임의 선택이랑 진짜 개좆같다 2 리다실 0 2 시간 전 94
122844 [e스포츠] T2 애들 오늘 경기력 시원시원하네 4 악질틀딱히틀딱 0 7 시간 전 286
122843 [e스포츠] 오늘 CL 웃긴 장면 나왔었네 10 디다케 0 7 시간 전 356
122842 [기타] QWER 동물특공대 노래는 항마력 딸리지만 ddfasd24dcfas 0 9 시간 전 277
122841 [협곡] 워모그 문도 진출 타이밍이 언제쯤임?? 1 NOMT 0 9 시간 전 130
122840 [협곡] 뜬금없지만 포케로그 하다가 롤 할 자격이 없었단걸 새삼 느낌 4 최닌 1 16 시간 전 308
122839 [기타] 와 T1 연습생 인성논란 담구려는 글 16 하우투보링앤스몰 2 19 시간 전 939
122838 [협곡] 정글티모 개꿀잼이네 ㅋㅋ 4 우월군 0 1 일 전 284
122837 [기타] 이 병신겜은 왜 프레임드랍이 일어나는걸까? 1 대데맞춤법빌런 0 1 일 전 117
122836 [e스포츠] 젠지 목요일 농심전만 잘하면 1라 무실세트네 4 광어지느러미초밥 0 1 일 전 330
122835 [e스포츠] 롤드컵 4번시드가 제일 무서운건 13 barcas 1 1 일 전 625
122834 [e스포츠] 진짜 무실세트 전승우승 보이는디 ㄷㄷ 6 김치교주 0 1 일 전 449
122833 [e스포츠] 광동 롤드컵 개빡세네.... 5 졸려요 0 1 일 전 425
122832 [e스포츠] 테스는 왜저럼? 3 국산햇감자 0 1 일 전 354
122831 [e스포츠] 정글명가 담원 ㄷㄷ 4 에어장 0 1 일 전 449
122830 [협곡] 와 다이아당 1 기아짱짱맨 2 1 일 전 97
122829 [e스포츠] 후니가 가니 수빈눈나가 왔구나 3 디다케 0 1 일 전 378
122828 [e스포츠] LPL)룰러 씨발 4 : 5 한타 ㅋㅋㅋㅋㅋㅋ 10 김치교주 1 1 일 전 784
122827 [e스포츠] ㅋㅋㅋㅋ헤나 이악물고 도망가네 2 베리굿 0 1 일 전 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