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진짜 T가 많으면 나라망하는구나

c564f1f1 2024.06.15 92

stj
너무 경쟁적이니깐

반면 선진국은 민주주의 sfj

6개의 댓글

4125f78b
2024.06.15

윤투창 씨발련

0
8ab2d038
2024.06.15

뭔 쌉소리죠

0
358ddc8a
2024.06.15

아시발 지긍 일터에 f아줌마 ㅈㄴ 지감정대로 ㅈㄹ해대서좆같으니까 그런말하지마삼ㅋㅋㅋㅋ

0
883ae01e
2024.06.15

t가 경쟁적인거임?

0
28c9d91e
2024.06.15
@883ae01e

F인데 지능도 낮으면 이런 소리 하는거임

0
977b0aba
2024.06.15

초딩?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83367 키크고 가슴크고 날카롭게 생긴 여왕님한테 매도당하고싶다 3 1167b5ad 3 분 전 18
1983366 가끔 새벽 남산 등산로에서 개이새끼들 후장에박는거 꽤 기분... 1 760bec32 4 분 전 25
1983365 불보기고지 149c6bb8 5 분 전 22
1983364 가끔 보는 유일한 먹방 유튜버가 있는데 2 60b6b367 7 분 전 31
1983363 여자 외모 좀 되면 걸그룹하다가 BJ로 데뷔하는게 최고인듯 10 40faaf40 7 분 전 50
1983362 남자외모에서 눈은 별로 안중요한듯 4 a2417e64 7 분 전 36
1983361 아일릿 왤케 섹시하냐 099a11ef 8 분 전 18
1983360 25만원 왜 주는거임? 11 62c6abf1 8 분 전 31
1983359 앱으로 여자랑 대화 하는거 존나게 짜치네 ㅋㅋ 4 d22bcdec 9 분 전 35
1983358 진짜 부모노릇하는거 보통일이 아니구나 3 88db43dd 9 분 전 20
1983357 평냉 << 개맛없음 3 f5372ce2 9 분 전 17
1983356 찢이 이번에 25만원 주내 6 0911f9df 12 분 전 55
1983355 스카이 다니는 부랄친구가 갑자기 사귀자고 하면 어떡하냐 7 82918143 13 분 전 31
1983354 부모님께 평소에 전화 얼마나함? 1 c484c9bb 13 분 전 18
1983353 우리 회사에 조온내 잘생긴 형있음 23 ee20a3e0 14 분 전 56
1983352 잇몸치료는 이거냐? 3 f159690f 14 분 전 17
1983351 AI짤들 좀 맘에 안듬 64488894 14 분 전 15
1983350 앞으론 기본 지식이 출중한 머리 좋은 사람만 살아남을듯 1 a7a08319 14 분 전 10
1983349 여장남자는 그래봤자 남자 아님? 2 eef5afab 14 분 전 10
1983348 법원 동성결혼합법신기하네 1 fc21e669 15 분 전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