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십자가에 손발 묶여 총살되는 순간 생생…독립운동가 희귀사진 첫 공개

7142995603_486616_99b983892094b5c6d2fc3736e15da7d1.png

7142995603_486616_51926e3f7d13ce3e8df0b5fa7c282fde.png

나이도 많아봤자 20대셨을텐데…

 

꽃다운 나이에 독립을 위해 청춘을 희생하신

 

독립운동가 분들께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Naver News Link

38개의 댓글

2024.06.14

이런 쉬발

0
2024.06.14

잊어서는 안될 분들

9
2024.06.14
0

보통 총살은 그냥 벽에 대고 쏘던데 저분들은 천주교 분들이셨나 ? 왜 저리한거지

0
2024.06.14
@안녕하세요아따맘마

그딴거 배려해서 쏠 새끼들이 아님

그냥 이유없음

27
2024.06.14
@안녕하세요아따맘마

윤봉길 의사는 무종교인데 저렇게 처형시킨거 보면 그냥 그때 그때 다른 듯

3
@안녕하세요아따맘마

의외로 십자가를 이용해 처형하는건 일본에서도 중세시대부터 있어왔음. 사람모양하면 쉽게 떠오르는 형태라, 꼭 기독교문화권에서만 쓰이는건 아닌듯함.

2
2024.06.15
@안녕하세요아따맘마

그렇게 막 정형화 되어있지는 않음 벽에 대고 쏠 때도 있지만 저렇게 십자가나 아님 나무 기둥 하나 세워두고 거기에 묶은 다음에 집행하기도 함 오히려 난 나무기둥으로 하는걸 제일 많이 본 듯?

0
2024.06.15
@안녕하세요아따맘마

곤장칠때도 십자가 모양에 엎어두고 쳤자너 걍 팔다리 몸통인데 대자는 고정 앙대니까 십자가 아님?

0

타이완 남바완

0

대단하시다..

0
2024.06.14

요즘 우연히 옛날 사진이나 영상들 컬러 복원하는 유튜브 보고있는데

난 특별히 역사에 관심있거나 한게 아닌데도 뭔가 울렁거리는 느낌 나더라 ㅋㅋ

0
2024.06.14

이거 예전엔 교과서에 다 실려 있었는 데 지금도 실려있남?

0
2024.06.14

비슷한 사진들 많아

오히려 더 잔인한 것도 많고...

잊지말자

0
2024.06.15
@독거노인

어릴때 제암리갔는데 작두에 사람 머리넣고 목자르기 직전사진이나 사람 머리 굴러다니는 사진 있고 그럼

0
2024.06.14

이런 희생으로 지켜낸 나라를

진짜 병신세기들이 말아먹네 좆같다

11
2024.06.14
@바퀴젤라

병신세기둘!

0
2024.06.14

미친

0
2024.06.14

요즘 일본 젊은 층들은 일제강점기에 대해 어케 생각할까?

0
2024.06.14
@치즈우유

적어도 정규교육과정 내에선 저런건 안배우기 때문에...

0
2024.06.14
@치즈우유

지들이 왜 핵을 쳐맞았는지에 대한 역사교육자체가 안되있고 그저 유일한 핵피해국이라는 피해자코스프레만 주구장창함

그래서 식민지배했다는 역사를알면 놀라는게 대부분

10
2024.06.15
@치즈우유

요즘 우리나라 젊은애들도 뭐

0
2024.06.14

ㅠㅠ

0
2024.06.14

??? : 100억주면 일본에 나라 판다~ 안 파는게 병신아님? 왜 욕함?

1
2024.06.14

러일전쟁 시기에 일본이 군용철도 놓는걸 방해 했다가 군법을 적용받아 총살된 3인이라함

0
2024.06.14

현재의 일본에게 책임을 물을수는 없지만

적어도 반성하는 모습이라도 보였으면 좋겠다 개새끼들

0
2024.06.14

난 일본에 별감정 없지만 믿을수 없는 나라라는건 확일하다

0

근데 청산 못해서 친일파들 여전히 잘먹고잘살죠~ 이게 제일 좆같음

3
2024.06.14

난 솔직히 저시대로 가면 독립운동 못할거같음

저렇게 목숨걸고 행동한다는게 대단한거같다 진짜

0
2024.06.15

아마 이걸 부정하고 눈감는 순간 그건 크게 잘못된 순간이 될꺼같다라고 생각했는데

이미 부정하고 눈 감고있는걸 보면 암담하네..

0
2024.06.15

그런 분들에게 현재 한국은 어떻게 하고 있는가

0
2024.06.15

맘이 아프다....

0
2024.06.15

zz

0
2024.06.15
@닉네임변경591

이건 뭔의미로 단거?

0
2024.06.15

비추한 두놈은 평생 그 모양으로 벌받고 살끼다

1
2024.06.15

ㅂㅁ 두 개 쳐박은 호로 씨벌럼들 에혀

0
2024.06.15

너무 끔찍하고 마음아프다...

0
2024.06.15

눈가리는게 마지막배려인건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원피스 최신화 오다 일러스트 근황 ㄷㄷ...JPG 12 아무것도몰라효 17 방금 전
3일에 한 번 팔 털 숱 쳐낸다는 남성 28 이병건 22 2 분 전
미국 국방부 장관이 말하는 주한미군의 가치 31 파랑1 34 3 분 전
메이플 세계관 웹툰 몬스터 근황 16 착하게말해요 22 4 분 전
남친방에서 오빠방 냄새 나는이유?? 84 마파부두 44 6 분 전
올해 의정부고 퓰리처상 11 파랑1 35 7 분 전
인천 영종도 스파크남 44 년차서버개발자 58 19 분 전
감동감동 가난이 부끄럽지 않았던 학생 17 볶음우동 51 21 분 전
한남식당 메뉴 38 콘치즈콘 43 23 분 전
BJ 치즈볼 근황.jpg 33 붕따기 59 25 분 전
썸남 만날때마다 젖는 여자.jpg 83 뭐라해야하냐 48 27 분 전
회사 직원분이 자녀 개명신청 통과 되었다고 너무 좋아함 54 fnuzxcojkn 108 40 분 전
똥 맞고 죽은 일본왕 jpg 29 일간베를린 72 42 분 전
복귀 전공의 명단 공개한 의사들 검찰 송치.news 36 번째닉변 59 43 분 전
연예인 공항 사건사고로 인해 최근 공감 받고 있는 댓글...jpg 56 승희바보 155 47 분 전
축구 역사상 가장 외로웠던 골키퍼 46 로취 100 57 분 전
“뉴진스 ‘버블 검’ 사용중단하고 손해배상하라”…英 밴드, ‘표절’ 100 화장실벌레 79 59 분 전
[단독]“뉴진스 ‘버블 검’ 사용중단하고 손해배상하라”…英 밴... 127 이병건 76 1 시간 전
현재 난리났다는 양자컴퓨터 성능 100배 향상 근황 201 인생포기자 144 1 시간 전
스틱 usb선을 짤라버린 아내 ㅋㅋㅋㅋ 58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134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