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아이돌 괴롭힌 유튜버 신상 공개 명령

1.jpg

1718359143.jpg

 

40개의 댓글

28 일 전
1
28 일 전
1
28 일 전
1
28 일 전

모두까기 인형이었나본데 ㅋㅋ

0
28 일 전
@의미없어

지 말고 다까는건 모두까기라하기 민망하지

10
28 일 전
4
28 일 전

쌀국수 전문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8 일 전

또 다리 두꺼울듯

1
0
28 일 전

이렇게 정성들여서 남을 비방하는 것도 쉽지 않은 일인데 대단해

6

땅울림 2 ㄷㄷㄷ

0
28 일 전

저번에 걸린 사람은 구독자가 좀 있어서 돈때문에 그러는구나 싶었는데 이사람은 진짜 뭐임 그냥 괴롭힐라고한건가

3
28 일 전
[삭제 되었습니다]
@황야의마법사

일부러 갈리치기 하는 아이브까겠지 빠가 저지랄 할까

0
28 일 전
@황야의마법사

잼민이가 영상편집에 자막달면서 열심히 할까. 뭐 정신상태만 잼민이 아닐까? 신상 까이면 나오겠지머

0
28 일 전

미 연방법원 신상공개 명령이라니 진짜 어메이징하네ㅋㅋ

0
28 일 전

아니 탈덕수용소를 보고도 사태를 깨닫지 못한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쌉병신이네

2
28 일 전

이제깝치면 ㅈ되는걸 ㅋㅋㅋ

0
28 일 전

ㅈㅂ이라 안건들줄 알았나

0
28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평하게 다 돌려깐건가

깜빵이나가

0
28 일 전

저거 채널 폭파전에 마지막으로 올린 쇼츠가 ㅈㄴ 골때리던데 ㅋㅋㅋㅋ

0
28 일 전

못생겼다고하면죄가되는 겨?

0
28 일 전

얘는 뭐했는데 걸린거야? 저거만 보면 탈덕에 비하면 수위도 낮고 뭐 초중딩이 글쓴수준인거같은데 ㅋㅋ

0
28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8 일 전

꺼ㅓㅓㅓㅓㅓ억

0
28 일 전

짤은 좀 웃긴 수준인데 왜지. 자기 좆될만한건 다 내린건가

0
28 일 전

김채원? 쟤는 진짜 볼때마다 코만 보이네 성형 안하나

0
@초전도개붕이

그르지마

0
28 일 전

또 추격전 시작인가?

0
28 일 전

저걸왜미국에서?

0
28 일 전
@린남미소년

본사에 정보공개 요청해야됨. 그래서 유튜브에 더 악질적인 악플이 많음. 여태 잘 안했는데 탈덕수용소를 시작으로 시동거는거 같음.

0
28 일 전
@Bluuu

사망여우는?

0
28 일 전

얘도 씹 악질임 ㅋㅋㅋ 심지어 처음 고소 얘기 나욌을 때 채널 대문에 매국노 아이돌은 자살해라 ㅇㅈㄹ 박았을걸

0

자살시키기놀이로 흥한 자

자살시키기놀이로 망한다

0
28 일 전

스타쉽이 큰일했네 ㅋㅋㅋ 미성년자 괴롭히는 유튜버들은 이제 잣댓노

0
28 일 전

이 아줌마는 또 누구야

0
28 일 전

저유튜브 개악질이라 여기도 한 일억 물어내봐야 정신차리겟다고 댓글달앗엇는데 ㅋㅋ

그냥 개씝억까로 모두깜 ㅋㅋㅋ

0
28 일 전

쟤 유튜브 가니까 아직도 정신 못 차렸는지 부계 파서 똑같은 짓거리 하고 있던데 이미 반 포기 상태로 올리는 건지 뭔지 모르겠음.

 

인생 하드 코어 출바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유튜브에 맛집으로 소개됐다가 적자났다는 국밥집....jpg 8 Wingging 15 1 분 전
또 터진 메갈손가락 19 아이날러 29 5 분 전
갤럭시 버즈 3가 인체공학적이지 못한 이유...mp4 53 뚱전드 34 15 분 전
군대 갔다온 대학생 데이트 강간 5배 높아.jpg 37 Avantasia 50 15 분 전
해외...한국남자...인기...근황...JPG 77 레인오브카오스 50 20 분 전
약혐)뭔가 잘못된걸 알고 눈치보며 나오는 중 36 착한생각올바른생각 38 25 분 전
영화 극한직업 배우들도 실제로 빵터졌다는 애드립 장면 30 엄복동 58 31 분 전
이식토스트🥪 복지수준 ㄷㄷ 48 닉네임변경35 58 31 분 전
현재 논란 중인 카라큘라 실시간 사과 43 년동안노딸 73 31 분 전
"엄마 틀딱이야?" 13 도봉도봉 40 32 분 전
ㅇㅎ)호불호 몸매.gif 38 비나비 41 33 분 전
구제역이 쯔양측에게 부가세 10% 받은이유 72 텔레토비 60 33 분 전
어디서 이상한거를 배워온 여동생 36 방구를그냥 49 37 분 전
300만원짜리 꼬똥 알고보니 잡종 93 추천요정여름이o 81 38 분 전
외국어 능력 알약 선택.jpg 92 추천요정여름이o 46 43 분 전
ㅇㅎ)av 은퇴하고 가슴이 더 커진 배우 57 마법소년매지컬춘식 47 45 분 전
쯔양 유튜브 수익을 듣고도 빨대 안꼽은 유튜버 22 텔레토비 61 45 분 전
해외에서 가장 빠르게 한국인임을 인증하는법 25 배수지 55 47 분 전
ㅇㅎ) ?? 아니 이거 장식 아니었음? 32 제주왕삼다수 35 49 분 전
달에서 치즈 먹는 애니.mp4 20 Wingging 42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