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옳게된 동아시아 지도.jpg

19015e32504580213.png

 

중국이 여러개였으면 좋겠어

82개의 댓글

29 일 전

실제로 저렇게 되면 Eu처럼 중국이 한번 뭉칠듯?

문제는 EU와 달리 ㅈ나 싸우고 금방 동맹 깨질듯

4
29 일 전
@빙빙치

일단 오월과 제나라는

합종연횡,와신상담,오월동주 라는 고사의 주인공이라 무조건 적대하고 싸울듯 ㅋㅋㅋ

2
29 일 전
@빙빙치

근데 저렇게 돼서 중국들이 뭉치는 구도가 생기면 한국도 뭉치라고 하게 될 듯

0
29 일 전

중국국적 씹버러지새끼들은 전부 뒤져버렸으면 좋겠어

0
29 일 전

오키나와 어데감

2

대한민국이 만주 블라디보스톡까지 먹은 이세계는 없냐?

1
29 일 전

만주를 꼭 가져야 하나 그냥 한반도에만 있는게 국경관리도 쉽고 좋을듯 한데

0

문화 대혁명의 이유

0
29 일 전

동아시아는 중국이란 막강한 세력이 있어 문화적 번영도 있었지만 경쟁이 안돼 중국 위주의 문화권으로 고여버렸는데

중국의 우린 최강문화민족 나머진 오랑캐 ㅋㅋ

이러다 서양한테 따잇당한게 안타까움

그래서 아시아의 경쟁을 위해 더 찢어졌으면

0
29 일 전

마땅히 고려인들의 거주구인 연해주와 사할린까지 국토로 하여금 평정해야 마땅하거늘

0
29 일 전

저래도 축구는 계속 못할듯

0
@진순

저러면 좋은 선수 많이 나올거 같은데....

0
29 일 전

중국애들이 울나라 커뮤에서 갈라치기 하고 독뿌리는것처럼 우리도 중국웹에서 갈라치기 시전하는거 어렵나

0
29 일 전
@Girp

쟤네는 일단 표현의자유다 없자너

0
29 일 전

왜 유럽은 각자의 작은 국가들로 쪼개지고 중국은 하나의 큰 국가로 합쳐졌을까

0
@그게먼디

쌀농사??

1
29 일 전
@그게먼디

총균쇠 후반부에서 다뤘던 것 같은데

0
@그게먼디

몽골제국과 청나라 탓이 큼

몽골제국이 커지면서 거란 등 몇몇 유목민족들이 중화권에서 사라져버렸고 청나라덕에 후에 등장하는 중화민국이 손쉽게 만주지역을 먹게 된것

0
29 일 전

만주땅이 농사에 강한 땅이라 들었음 4대곡창지라는 썰도있음

만약 저땅 먹었으면 한국은 국토의 절반이 농업인셈임

그렇게 됬으면 뭘사도 양많고 음식발전도 급등해서 맛있고 싼거 천국 됬을듯

진짜 얼마나 맛있는 인생을 살았을까 지금의 미국하고 비슷할듯ㅋㅋ

0
29 일 전
@아이쿵

막연히 추운곳이라 똥땅으로 생각했는데 곡창이었어?? ㅅㅂ..만주 포기당한건 너무 아쉬운거엿구나

0
29 일 전

저렇게 쪼개면 아시아컵 재밌겠다

0

근데 갠적인 생각으로 캐나다가 미국 단물 받아먹고 선진국 됐듯 우리도 일본 중국 단물 빨아먹으면서 몸뚱이 유지하는거라고 생각하는데 중국 힘빠지면 동아시아 전체 입지 자체가 약해지지 않을까

0
29 일 전
@요즘잘자쿨냥이

중국이 몇개로 쪼개져도 각각의 나라가 인구 1억이상의 대국임 자유중국들이 현 중공보다 훨씬 성장포텐셜이 클수도있음

1
@황동청동구리

남들과는 다른 시각의 비판적 지성인의 사고 댓글 ㅊㅊ

0
29 일 전

와중 은근슬쩍 요동 먹은 대한민국 ㅋㅋㅋ

0
29 일 전

영포티: 감히 중국한테… 일본은 왜 그대로죠????????

1
@개붕이2748호

또또 갈라치기한다 걍 즐겨

2
29 일 전

왜 일본은 하나임 류큐 독립시켜

0
29 일 전

만주는 우리 거 아니야?

0
29 일 전

만주까지 해서 발해까지 확보하자 ㅋㅋㅋ

0

저 경우 한반도의 안보를 위해서 최소한 연나라와 만주국은 우리 실력지배권 하에 둬야함

0
29 일 전

저러면 중국에서 전쟁 발생할 가능성도 있나? 그게 지금 중국에서 제일 견제하는거잖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항 연예인 과잉경호 ㄹㅇ 단두대매치네 21 이게뭐하는짓이고 37 3 분 전
조 바이든 1970년대 모습 35 도브샴푸 38 13 분 전
소방관 2600여명 밀린 월급 지급하라.jpg 55 에어부산 67 20 분 전
삼성 노조가 지금 죽창 들고 일어난 이유.jpg 35 Avantasia 72 21 분 전
여성차별 사회라는게 말이 안되는 이유 36 년동안노딸 59 24 분 전
요즘 할리우드에서 뜨기 시작한다는 차세대 여배우들 36 엄복동 39 30 분 전
🐴)혐) 트럼프가 총맞고 죽었을 경우 생길 일 manhwa 25 개드립서버도둑승희 37 30 분 전
트럼프가 피흘리며 한 말: 싸워라, 싸워라, 싸워라🥊 65 nesy 77 34 분 전
파업때문에 난리난 삼성 근황.jpg 97 Avantasia 82 34 분 전
변우석 과잉경호, 일반 시민 항공권 검사도 사실로 드러나 92 귀찮아서만능짤만... 109 36 분 전
최저임금 OECD 8위.. 고용감소 부메랑 가능성 292 년동안노딸 67 58 분 전
최저시급 직원 속마음에 폐업 결정한 사장 126 년동안노딸 105 59 분 전
존잘러 "내 세상은 무조건 아이 컨택이에요" 67 fnuzxcojkn 47 1 시간 전
카라큘라는 구제역이 하는짓을 정말 몰랐을까? 36 양치양치응챠차 73 1 시간 전
불쾌지수녀 근황 24 도브샴푸 64 1 시간 전
QWER 인기가요 1위 후보 등극 75 년동안노딸 98 1 시간 전
T1 20주년 다큐멘터리 엔딩연출 54 안녕계획 67 1 시간 전
프리미엄 고속버스 탔다가 진상 취급 받았어요.jpg 62 엄복동 92 1 시간 전
의외로 G식백과에서 악질PC로 규정한것 93 Infinity 80 1 시간 전
충청도 화법 37 facecat 50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