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문짝 안쪽 고무패킹에 왁스는 왜 바르냐?

마스킹하기도 좆같고 오래되면 삭아서 뜯어지는데

26개의 댓글

28 일 전

고무경화되지않게 코팅해서 좀더 오래쓰려고 효과는 있는듯

0
28 일 전
@옥휘독휘

고무 경화될 원인이 왁스 산화빼고 있냐?

0
24 일 전
@근성가이

고무는 시간지나면 굳으면서 바스러짐

물론 시간이 얼마니걸리냐는 제품마다 다 다르니까 쓸리거나 부딛히면서 마모가 되고 셩화되고 그런거아닌가?

실리콘스프레이랑 보호제 바르는데 안바른것 보다는 나은것같은 느낌듬

0
28 일 전

삭지 말라고

1
28 일 전
@층에사는중

왁스때문에 삭는것같은데? 고무가 물이랑 반응해서 삭나?

0
28 일 전
@근성가이

차가 뜨거워지면서 경화돼서 그런듯?

 

고무줄이 시간 지나면 끊어지는거처럼 굳으면서

 

근데 웨더스트랩에는 왁스가 아니라 구리스를 바르는건뎅

0
28 일 전
@층에사는중

SM5 L43 후드 휀더 사이 들어가는고무 병신되는거면 몰라도 왁스 바르는 사람들차가 병신되는거같은데

0
28 일 전
@근성가이

왁스는 모르긋네 첨들어본다 왁스 바른다는건 ㅋㅋ

 

 

0
28 일 전

피부도 어짜피 노화될거 로션도 바르지말자!!

0
28 일 전
@선글라스

어차피 노화될거 묽은염산 바르시나요?

0
28 일 전

왁스 바르면 경화되면서 수명 더 안좋아질껄? 바르면 안되는걸로는 알고있음 이상 주워들은 지식이었습니다

0
28 일 전
@GV60

바르는 사람들 존나많아 ㄹㅇ 개 열받음

0

굳이 바르겠다면 실리콘구리스 바르는게 맞는데 왁스가 실리콘성분 이던가…?

0
24 일 전
@스피오스피오스피오스피오

나도 실리콘스프레이랑 고무 보호제 이런거 얘기하는줄..

0

설마 차 도장에 바르는 그 왁스 말하는건가?

그건 제품 라벨에도 플라스틱이나 도장 외 부분에는 손상될 수 있으니 묻지 않도록 조심해달라고 적혀있을텐데...

0
28 일 전

웨더스트립에 왁스바르는 게이는본적이 없음

실리콘스프레이 아님?

0
28 일 전
@diablo4

존나 미끌거리던데

0
28 일 전

왁스가 아니라 바세린 아님?

그거 모 정보 유튜브인척 하는 광고쟁이 아재가 영상만들어서 그거 보고 바르는사람들 있던데ㅋㅋ

0
28 일 전
@맛꿀마

모름 테이프 안붙어서 탈지제노 다 닦아야되는데 그저 병신같을뿐.

0
28 일 전

구형 sm5 휀다 볼트 덮는 플라스틱 쪼가리+고무 녹고 삭아서 손에 고무 늘러붙고 플라스틱은 바스라지는 좆같은 기억이 있다..ㅠ

0
28 일 전
@쿠쿠N취킨

나는 진행중 ㅋㅋ 그건 뭐 어쩔수없는거니까

0

포르쉐인가 페라리 메뉴얼에 바셀린으로 관리하셈 어쩌고 있는거로 듣긴했는데

0
@댓글달면니말이다맞음

P. 61 Porsche Owner's Manual 911 Turbo 911 Carrera WKD91102187: 도로 먼지와 염화물으로부터 휠의 경합금을 보호하기 위하여, 3개월마다 (정기 세차 후) 휠을 바셀린으로 코팅할 것" * P.16 928S Maintenance and General Repairs - Service Training Center WKS006021: (문, 후드, 뒷문, 선루프 등의 실링 고무에 대하여) 반드시 중성 윤활제를 사용하여야 한다. 예) 글리세린, 바셀린,

0
@댓글달면니말이다맞음

ㅇㅇ 실링고무 = 고무패킹

0
27 일 전

웨더스트립에 왁스를 바른다고?? 절레절레...

0
27 일 전

이형제는 바름 웨더스트립에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67849 [자동차] 중형급 lpg는 추천할만해?? 16 연어초밥뺏어먹어 0 37 분 전 55
67848 [자동차] 보르노 야발련아 1 수육을쏘면탕수육 1 42 분 전 56
67847 [자동차] 국민신문고 포상금 담배꽁초투척밖에 없는건가? 미군과적군 0 46 분 전 24
67846 [자동차] 근7저 하브 풀옵(25MY) 시승후기 2 빠른인정빌런 1 53 분 전 69
67845 [자동차] 💘 1 Acceed 0 1 시간 전 51
67844 [자동차] 자라니 진짜 방심하면 튀어나오네 1 삽입 0 1 시간 전 58
67843 [자동차] k5하브 오너인데 리콜받고 차 이상해진것같다. 1 중요한건꺾이지 0 1 시간 전 89
67842 [자동차] 르노 그랑콜레오스 예상가격이라는데 어떰? 8 독드립넷 0 2 시간 전 135
67841 [자동차] ev3 보구옴 4 섭탱 0 2 시간 전 114
67840 [자동차] 유리 깨져서 범인 색출중 3 Acceed 1 2 시간 전 139
67839 [자동차] E-GMP 전기차 회생제동은 1레벨이 가장 무난하다고 생각함 7 414563 1 2 시간 전 103
67838 [자동차] 명차에 똥바르기 8 수육을쏘면탕수육 0 2 시간 전 183
67837 [기타] 아무나봐라 14 음쇼색 6 3 시간 전 168
67836 [자동차] 깅명공은봐라 25 장난없는사람 2 3 시간 전 143
67835 [자동차] 요즘 젊은것들은 인내심이 없어서야 원.. 9 대한민국천연기념물 3 3 시간 전 173
67834 [자동차] 방향제 쌈@뽕한거 추천 받습니다 21 씹덕추 0 4 시간 전 169
67833 [자동차] 전기차 3개월차 느낀점 장,단점 21 켄시로 0 4 시간 전 282
67832 [기타] 부동산전문가봐라 15 찰떡파이모스 0 6 시간 전 304
67831 [자동차] 렉서스 ES300H(현세대) 타시는분? 8 chadukhoo 0 6 시간 전 202
67830 [자동차] 뭐냐 여기 맛집인가 6 개헛소리 0 6 시간 전 260